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형마트, 설 선물 예약 개시…'가성비 선물' 확대(종합) 2023-12-18 10:24:59
세트'(15만원대)와 '한우 플러스 소 한마리 세트'(11만원대) 물량도 지난 추석보다 두 배가량 늘린다. '피코크 한우 혼합 1호 세트'와 '피코크 한우냉장 1호 세트'는 작년 설보다 각각 9%, 5% 싸게 판매한다. 이마트는 한우 사육 증가와 직영 제조시설인 미트센터 작업량 확대 등 제조 비용...
이마트, 설 선물 세트 예약 개시…'가성비 선물' 확대 2023-12-18 06:00:01
세트'(15만원대)와 '한우 플러스 소 한마리 세트'(11만원대) 물량도 지난 추석보다 두 배가량 늘린다. '피코크 한우 혼합 1호 세트'와 '피코크 한우냉장 1호 세트'는 작년 설보다 각각 9%, 5% 싸게 판매한다. 이마트는 한우 사육 증가와 직영 제조시설인 미트센터 작업량 확대 등 제조 비용...
"해외 16호점 발굴 특명"…브랜드 사업 키우는 롯데호텔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12-17 09:00:01
웨스트레이크점은 롯데호텔 시그니엘의 해외 1호점이다. 신흥 시장 공략을 위해 롯데호텔은 ‘에셋 라이트(Asset Light)’ 전략을 주요 기조로 삼고 있다. 위탁 운영 방식으로 토지나 건물 등의 부동산을 직접 매입하여 운영하는 직영방식보다 경영 관리의 부담이 적다. 브랜드 가치가 높아야만 가능한 방식으로 현재 세계...
케이카, 이정재 광고 의상 추첨 이벤트…수익금으로 사회공헌 2023-12-14 09:47:26
직영 중고차 플랫폼 케이카(K Car)는 자사 모델인 배우 이정재 씨가 브랜드 광고 촬영에서 입었던 의상으로 추첨 행사를 진행하고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행사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케이카의 이번 행사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강화 일환이다. 기부 의상은 케이카가 올해 TV 및 디지털, 지면 광고에서 펼쳐온...
"K컬처 손잡고 첫해 350만명 유치"…아레나 품은 모히건 인스파이어 2023-12-13 12:30:35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 다양한 직영 레스토랑 등이 우선 고객을 만난다. 유리돔 형태의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의 수영장은 호텔 투숙객에 한해 운영 중이다. 내년 1분기에는 쇼핑·다이닝·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결합한 복합문화공간 ‘인스파이어 몰’과 외국인 전용 카지노가 문을 연다. 첸 시 대표는...
귀뚜라미, 쾌적한 숙면 돕는 3세대 카본매트…스마트폰으로 시간·온도 자동조절 2023-12-12 16:13:29
‘좌우 분리 난방’, 최소 25도부터 최대 45도까지 1도 단위 온도 제어 등 다채로운 모드를 갖춰 숙면을 돕는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조작 편의도 보강했다. 3세대 카본매트 프리미엄형 KMF 시리즈는 LCD 컬러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스마트 리모컨으로 최대 7m 거리에서도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다. 3세대 카본매트...
현대차, 서비스 품질 향상 위한 2023 그랜드마스터 인증 평가 개시 2023-12-12 13:57:26
이번 그랜드마스터 인증 평가에는 전국 직영 하이테크 센터 엔지니어 61명 및 블루핸즈 승·상용 엔지니어 789명이 참가했다. 이 가운데 1차 필기시험 합격자 95명(직영 하이테크 센터 26명, 블루핸즈 승용 23명, 블루핸즈 상용 46명)을 대상으로 지난달 20일부터 12월1일까지 현대차 천안 글로벌 러닝센터에서 2차...
카센터 1000곳 줄줄이 폐업…"이러다 정말 다 죽는다" [현장+] 2023-12-10 14:09:15
단 1대"라고 토로했다. 최근 전기차 등 친환경차 보급이 점차 확대되면서 폐업하는 자동차 정비소가 늘고 있다. 내연기관 차량보다 부품 수급이 상대적으로 더 어렵고, 정비 교육을 새로 받기도 마땅치 않아서다. 그는 "전기차 판매가 늘었지만, 차량 정비에 필요한 부품 수급은 원활하지 않다"며 "전기차를 매입한 중고차...
"日 MZ 사로잡았다"…날개 돋친 듯 팔리는 韓 제품 2023-12-10 13:15:45
상반기까지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를 운영 중인 라카코스메틱스의 올해 3분기까지 해외 매출은 전체(125억원)의 70%에 이른다. 해외 매출 대부분은 일본에서 발생했다. 일본 매출 중 45% 이상이 직영 온라인몰에서 나왔다. 라카는 큐텐재팬의 할인 행사인 11월 메가와리에서 12일간 립...
K-뷰티, 일본 중저가 화장품시장 장악…"K팝·MZ세대 영향" 2023-12-10 07:27:01
상반기까지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를 운영 중인 라카코스메틱스의 올해 3분기까지 해외 매출은 전체(125억원)의 70%에 이른다. 해외 매출 대부분은 일본에서 발생했다. 일본 매출 중 45% 이상이 직영 온라인몰에서 나왔다. 라카는 큐텐재팬의 할인 행사인 11월 메가와리에서 12일간 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