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너구리' 이름 뒤집은 'RtA' 신제품 출시 2020-01-21 14:03:30
친근한 이미지를 심어주려 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너구리보다 더 굵은 면을 쓰고 매운 맛을 약 3배 강화했으며, 해산물 재료 함량도 늘렸다고 농심은 전했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과 안성탕면, 짜파게티 등 장수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펀(fun) 마케팅을 펼쳐 더 젊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겠다"고...
하나금투 "농심, 4Q실적 기대치 하회 전망…일회성 비용 반영" 2020-01-09 08:58:01
기대치를 하회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분석했다. 다만, 두 연구원은 "오뚜기의 점유율이 답보 상태이고 신제품 출시에 대한 피로감, 농심의 코어 브랜드인 신라면, 짜파게티 등의 매출 회복을 감안하면 올해는 점진적으로 점유율 반등이 예상된다"고 강조했다. 이어 "올해 연결 영업이익은 국내의 기저 효과, 해외 법인의...
'전국구 빅3'는 辛·짜·진…영남선 안성탕면, 호남선 삼양라면 인기 2019-11-29 17:47:22
라면이다. 올해도 그렇고 5년 전에도 마찬가지였다. 짜파게티 역시 5년 전이나 지금이나 판매량 2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안성탕면, 진라면, 너구리, 삼양라면도 5년간 10위권에 들었다. 라면에 대한 한국인의 입맛이 좀처럼 바뀌지 않는다는 걸 보여준다. 2014년에는 신라면, 짜파게티 다음으로 안성탕면이 3위였다. 너구...
늘 '그 라면' 먹는 것 같은데…3년간 쏟아진 '신상 라면' 112개 2019-11-29 17:44:32
쏟아지지만 베스트셀러는 장수 라면들이다. 신라면 짜파게티 진라면 안성탕면 육개장사발면 비빔면 등은 수년째 10위권을 지키고 있다. 라면은 흔한 음식이다. 처음부터 그렇지는 않았다. 1963년 삼양식품이 국내에 라면을 처음 선보인 이후 1970년대 중반까지는 귀한 대접을 받았다. 1970년대 후반부터 1980년대 산업화...
이마트, 쓱데이→개점 26주년 기념…할인 행사 계속 2019-11-03 11:02:35
때보다 저렴하게 준비했다. 3400원에 팔았던 짜파게티를 올해는 3380원에, 3160원에 판매했던 알찬란(30입/대란)은 2980원에, 2만 3900원이었던 맥심커피 오리지날 250입은 2만 3800원에 판매한다. 개점기념 프로모션으로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6ℓ 대용량 코끼리 장바구니 증정(품절 시 조기 종료), 전단 행사 상품에...
"농심, 국내 시장 점유율 회복…해외 매출 증가세"-한투 2019-08-30 07:50:54
"안성탕면 매출액도 전년동기 수준을 유지, 짜파게티는 20% 이상 증가, 육개장 사발면도 9% 늘어 전통 브랜드의 회복 조짐이 완연하다"고 분석했다. 또한 "과거 수년간 경쟁사의 저가 프로모션 영향으로 점유율이 하락했지만, 이제는 기호 변화에 부응하는 신제품 출시와 마케팅 강화, 경쟁사의 히트 제품...
[SNS 세상] '식물로 만든 고기' 채식 안 하는 내 입에도 맞을까 2019-07-13 05:00:00
고기가 바로 콩 단백질인 것. 농심에 따르면 짜파게티를 출시한 1984년부터 콩고기를 건더기로 넣었다. 농심 관계자는 "그동안 소비된 콩고기의 양만 따로 계산하기는 어렵지만 짜파게티 누적 판매량이 72억개인 것을 생각하면 고명도 상당한 분량이 소비됐을 것"이라고 추측했다. 그러나 인스턴트 짜장면 속 콩고기는...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7-08 15:00:02
시음행사 개최 190708-0411 경제-058611:56 농심, 짜파게티 35주년 기념 '트러플 큰사발' 출시 190708-0413 경제-059011:57 LG생활건강 "휴젤 인수 검토 안 해" 190708-0415 경제-059311:59 [게시판]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 'THE 100' 49호 발간 190708-0416 경제-059512:00 "종투사 기업 신용공여의...
농심, 짜파게티 35주년 기념 '트러플 큰사발' 출시 2019-07-08 11:56:10
히트 상품이다. 농심은 이를 기념해 올해 5월 '스페셜 짜파게티'의 콘셉트를 정하는 소비자 투표를 진행했고, 그 결과 '트러플 짜파게티'가 70%가량을 득표해 1등을 기록한 바 있다.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은 짜파게티의 올리브유 대신 진한 송로버섯 풍미유를 후첨스프로 넣은 제품이다. tsl@yna.co.kr...
작년 급부상 브랜드…비비고·짜파게티 등 2019-07-03 20:36:20
분석한 결과 식품 분야에선 비비고, 짜파게티, 햇반이 지난해 인지도가 크게 높아진 브랜드로 꼽혔다.포장김치, 즉석밥, 냉동조리식품 등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비비고와 햇반의 인기가 높아졌다는 분석이다. 짜파게티는 ‘짜파구리’ 등 다른 라면과 섞어 먹는 레시피로 인스타그램 등에서 화제가 된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