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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카콜라, 한정판 '우주맛' 제품 출시…혁신 플랫폼 첫 작품 2022-02-24 08:40:44
우주를 모티브로 맛과 포장 디자인을 구성했다. 355㎖ 캔으로만 한정 출시되며, 25일부터 코카콜라 자체 앱인 '코크플레이'에서 주문할 수 있다. 내달 1일부터는 LG생활건강[051900]의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된다. 오아나 블라드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디렉터는 "코카콜...
자판기의 진화…고기·샐러드·밀키트까지 판다 2022-02-23 18:01:14
바꿔놓고 있다. 커피와 캔·페트 음료, 위생용품 등을 판매하는 일반 자판기시장이 급속히 위축되고 있는 데 비해 신기술로 중무장한 스마트 자판기는 코로나19가 앞당긴 비대면 소비의 확산과 함께 새롭게 각광받고 있다. 도시락·고기까지 파는 스마트 자판기 23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스마트 자판기를 활용해 밀키트는...
노벨리스, 울산 알루미늄 리사이클 센터 건립…"연 10만t 생산" 2022-02-21 11:06:18
중이다. 노벨리스는 폐알루미늄 캔을 60일 이내에 새 알루미늄 캔으로 재탄생시키는 무한순환형 재활용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영주알루미늄 리사이클 센터는 매년 180억개 이상의 알루미늄 음료캔을 재활용하고 있다. 노벨리스는 지속가능한 알루미늄 제품에 대한 수요 증대에 부응하기 위해 신규 리사이클 센터 건립을...
'국민酒' 소주 5000원 시대 오나…참이슬 가격 7.9% 인상 2022-02-18 17:47:09
인상은 롯데칠성음료, 무학, 보해양조 등 다른 소주업체들의 소주 가격 줄인상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처음처럼을 판매하는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주 가격 인상 요인이 있는 것은 사실”이라며 “현재 가격 인상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주에 이어 맥주 가격도 오를 전망이다. 주세법 개정안 적용에 따라 오는...
'국민주' 소줏값도 오른다…하이트진로, 참이슬-진로 출고가 7.9%↑(종합) 2022-02-18 11:00:05
분위기다. '처음처럼'을 제조하는 롯데칠성음료 역시 "소주 가격 인상 요인이 있는 것은 사실"이라며 "현재 검토하고 있으나 확정된 바는 없다"고 전했다. 오는 4월부터는 맥주에 붙는 세금이 L(리터)당 855.2원으로 작년보다 20.8원 올라 맥주 가격도 오를 가능성이 있다. 카스를 판매하는 오비맥주는 "최근 몇 년...
‘사내맞선’ 멍뭉美 김민규X걸크러시 설인아, 극과 극 만난 로맨스는? 2022-01-28 12:00:12
공개했다. 차성훈은 진영서에게 친절하게 음료 캔을 건네고 있고, 진영서는 그런 차성훈을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다. 과연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어땠을까. 여기에 아직 서로를 모르는 두 사람이 서로가 누구인지 알아가는 과정 역시 흥미진진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부드러운 얼굴을 한 채 차갑게 선을 긋는 차성훈과 할 말...
폭탄주는 가라…'섞음주' 술판을 뒤집다 2022-01-19 16:59:01
롯데칠성음료의 ‘클라우드 하드셀처’는 도수가 3도다. 500mL짜리 한 캔 열량은 85㎉로 맥주의 3분의 1이다. 주류업계 관계자는 “최근 무알코올 맥주가 뜨는 등 다양한 주류를 찾고 있는 현상과 비슷하다”고 말했다. 소주와 맥주 중심이던 국내 주류업체가 최근 RTD 시장에 빠르게 진입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밀키스, 사상 최대실적 달성…지난해 中에 2500만캔 수출 2022-01-10 17:58:40
입소문이 나면서 현지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중국 시장에 밀키스 2500만 캔을 수출했다고 10일 밝혔다. 전년 대비 판매량이 약 37% 급증했다. 1990년대 중국 음료 시장 진출 이후 사상 최대 실적이다. 밀키스는 우유가 들어간 부드러운 탄산음료다. 1989년 출시해 누적 판매 금액 1조원을 넘은...
"사랑해요 밀키스"…32년 후 중국서 2500만캔 팔린 이 제품 2022-01-10 15:33:33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중국에 음료 밀키스를 약 2500만캔(250mL 환산 기준) 수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37% 증가한 물량으로 밀키스가 1990년대 중국 시장에 소개된 지 30여 년 만에 최다 실적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우유가 들어간 탄산음료인 밀키스가 최근 현지 소비 트렌드 변화를 파악해 인기를...
"사랑해요 밀키스"…작년 중국서만 2500만캔 팔렸다 2022-01-10 10:05:37
중국에 자사 음료 제품 `밀키스` 약 2천500만캔(250㎖ 환산 기준)를 수출해 중국 진출 30여년 만에 최대 실적을 냈다고 10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중국에서 매콤한 음식과 밀키스의 궁합이 좋다는 입소문에 힘입어 이런 성과를 낼 수 있었다고 분석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한 브랜드 홍보 강화,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