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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인잡지 플레이보이, 나스닥 상장…9년만에 증시 '컴백' 2020-10-02 00:58:10
재상장은 올해 초 설립된 스팩인 마운틴크레스트가 플레이보이를 인수한 뒤 새로운 합병 회사를 나스닥에 등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새 합병 회사의 이름도 플레이보이다. 스팩이란 다른 기업을 인수·합병하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하는 명목 회사(페이퍼컴퍼니)로, 기업공개(IPO)를 통해 조달한 자금으로 비공개 회사를...
플레이보이, 美 증시 재상장 추진…"5000억원짜리 기업" 2020-09-24 13:50:20
상장하는 식이다. 마운틴크레스트 관계자는 이날 로이터통신에 "이르면 이달 안에 플레이보이와의 합병계약을 발표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아직 계약이 무산으로 돌아갈 여지도 있긴 하다"고 말했다. 합병시 플레이보이 기업가치는 부채 포함 약 4억2500만달러(약 4980억원)로 추산된다. 마운틴크레스트는 다른 기업이나...
플레이보이, 스팩 합병으로 9년만에 재상장 추진 2020-09-24 11:18:06
한 스팩인 마운틴 크레스트와 플레이보이 간 협의가 진행 중으로 이달 말께 합병이 공식 발표될 가능성이 있다. 다만 협상이 결렬될 여지도 아직 있다. 양사가 합병하면 플레이보이는 지난 2011년 비상장사로 전환한 뒤 9년 만에 다시 증권시장으로 복귀하게 된다. 이번 협상 과정에서 플레이보이의 가치는...
캐딜락 신형 세단 CT4·CT5 공식 출시…4935만원부터 2020-09-15 11:39:06
등 퍼포먼스 극대화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패스트백 디자인과 크레스트형 스포트 메쉬 그릴, 데이타임 러닝 라이트는 퍼포먼스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한다. CT4는 2.0L 트윈 스크롤 터보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를 탑재해 최고출력 240마력, 최대토크 35.7 kg·m의 성능을 낸다. 노면을 1000분의 1초 단위로 스캔해 스스...
또 맞붙었다…현대차 G70·기아차 스팅어, 2라운드의 승자는? [車 UP & DOWN] 2020-09-10 09:54:07
크레스트 그릴’을 전조등(헤드램프)보다 낮게 배치하고, 쿼드램프(네 개의 램프)를 두 줄의 대각선 형태로 디자인했다. 전투기 조종석을 연상시키는 실내 운전석, 제네시스 전용 디자인을 적용한 10.25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차량 내 정보 및 오락거리를 제공하는 장비)이 특징이다. 다음달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업계...
제네시스 G70 3년만에 변신...전투기 조종석에 첨단사양 탑재 2020-09-09 10:06:34
크레스트 그릴’이 헤드램프보다 낮게 배치됐다. 또, 두 줄 디자인의 `쿼드램프`는 대각선으로 배치됐다. 측면부는 전ㆍ후면부에서 이어지는 얇고 예리한 형태의 램프를 배치했고, 공력 효율에 최적화된 공기 배출구(사이드 벤트)를 갖췄다. 후면부는 제네시스 로고의 날개를 표현한 리어램프가 달렸고, 범퍼 하단부에는...
베일 벗은 뉴 G70…안과 밖 이렇게 확 달라졌다 2020-09-09 09:58:13
‘크레스트 그릴’을 배치하고 대각선으로 배치된 두 줄 디자인의 ‘쿼드램프’로 속도감과 역동성을 표현했다. 측면부는 전면부와 후면부를 연결하는 얇고 예리한 형태의 램프로 입체감을 돋보이게 했고 사이드 벤트로 공기역학 효율을 더하면서 심미성까지 갖췄다. 후면부는 제네시스 로고의 비상하는 날개의 모습을...
3년 만에 싹 바뀐 G70 내달 출시…제네시스 디자인 정체성 뚜렷 2020-09-09 09:36:14
크레스트 그릴'이 헤드램프보다 낮게 있고 두줄 디자인 '쿼드램프'가 대각선으로 배치된 점이 G80과 구별되는 지점이다. 제네시스는 "출발 직전 단거리 육상선수의 팽팽한 긴장감을 연상시킨다"고 말했다. 옆부분은 앞과 뒤에서 이어지는 얇고 예리한 형태 램프가 바퀴 주변부 입체감을 돋보이게 하고 뒷부분은...
제네시스, G70 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2020-09-09 08:49:57
제네시스 로고의 방패 모양에서 영감을 얻은 크레스트 그릴은 헤드 램프보다 낮게 위치하고 대각선으로 배치한 두 줄 디자인의 쿼드 램프는 속도감과 역동성을 표현했다. 실내는 운전자 중심 구조를 계승한다. 제네시스 전용 디자인을 채택한 새로운 10.25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무선 업데이트, 발렛 모드,...
이게 '찐' 제네시스 GV80…3.5 가솔린 터보 [신차털기] 2020-08-30 08:10:02
유럽의 방패 문장에서 따온 당당한 크레스트 그릴, 곳곳에 자리잡은 크롬 포인트까지 동일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차 문을 열어 실내를 살펴보고 한 바퀴 돌며 살펴봐도 외관상의 차이점이 쉽사리 눈에 띄지 않았다. 디젤 모델 사진을 열심히 들여본 끝에 가솔린 모델은 후면부 듀얼 머플러가 추가됐다는 점을 확인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