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영욱 TOC까놓고] 게임판 흐려놓는 도넘은 인신공격 2014-09-05 17:53:14
공역했고, '한국 게임의 역사'(북코리아) 공저로 집필에 참여했다. '이후'라는 필명으로 gamemook.com 에서 게임 개발자를 위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운영 중이며, 게임개발자연대에서 이사로 활동중이다. [오영욱 toc까놓고] 게임 개발자가 사회 공헌하는 법 [오영욱 toc까놓고] 한국 게임에도...
[포커스] 상장 앞둔 파티게임즈, 'SD 건담' 선택 왜? 2014-08-07 05:57:00
이번 모바일게임의 개발 주도권을 갖고 있다. 반다이코리아가 프로젝트 총괄기획하고, 파티게임즈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형태로 진행한다. 반다이 본사가 하는 ip 검수는 여전하지만 반다이코리아가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건담 팬이 주목한 것은 원작의 고증. 장봉석 파티게임즈 실장은 ''기동전사 건담' 시리...
[한정판 신드롬] "수량·시간·장소 등 제한…다양한 형태로 끝없이 진화할 것" 2014-02-14 20:57:31
‘트렌드 코리아 2014’를 통해 ‘한정판 마케팅이 뜬다’고 전망하기도 했다. 그동안 대표적 리미티드 마케팅 방법은 판매 시간을 한정하는 것이었다. 위메프, 티몬 등 소셜커머스에서 특정 시간에 한정 판매를 실시하는 것도 이를 활용한 마케팅 기법이다. 장소를 한정짓는 경우도 있다. 짧은 기간 한곳에서 일시적으로...
K-로커를 향한 끝없는 도전, 정준영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1-03 16:02:03
토크쇼 택시’,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4’,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 3’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를 만났다. 그렇게 꾸준히 예능의 문을 두드리던 정준영은 마침내 mbc ‘우리 결혼했어요’로 정준영 이름 세 글자를 전국의 시청자들에게 알리기 이른다. 최근에는 kbs 2tv ‘해피선데이 -...
‘세계를 깨운 작은 거인’ 크레용팝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1-03 12:40:04
코리아의 gta시리즈 패러디 영상을 더한 형태로 만들어졌다. 영상은 술을 구입한 청년이 편의점 주인에게 받은 ‘gta절주-안전하게 귀가하기 크레용팝 리미티드 에디션’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통해 공공장소 음주가 가져오는 각종 폐해를 그리고 있다. 청년이 선택하는 gta 플레이 캐릭터는 회사원, 가장, 대학생으로 각각...
2013 최고의 히트 아이콘, 배우 주원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12-03 11:25:20
유종의 미를 거뒀다. 평균 시청률 18%(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해온 ‘굿닥터는’ 20회 내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주원, cf계까지 점령하다 주원은 인기는 cf계에서도 실감할 수 있었다. 흔히 인기 드라마의 방송 전후에 붙은 광고는 톱스타의 전유물이라고 말한다. 주원은 드라마 방송 전후에 1편이 아닌...
CJ그룹, 영국 KBEE 2013 참가…'한류경제학' 본격 시동 2013-10-29 14:24:37
2개 부스를 운영, 영국내 k-pop스타들에 대한 호감이 조기에‘메이드 인 코리아’브랜드 제품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브랜딩 시너지를 구현한다. cj e&m부스에서는 kbee 2013 홍보대사인 ‘2ne1’의 사인회를 비롯, k-pop을 테마로 한 dj공연이 펼쳐친다. 또 영국에서 팬덤이 형성돼 있는 2ne1, 포미닛 현아, f(x)등 k-pop...
CJ그룹, 영국 KBEE 2013 참가-한류경제학 본격 시동 2013-10-29 12:48:23
인 코리아`브랜드 제품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브랜딩 시너지를 구현합니다. CJ E&M부스에서는 KBEE 2013 홍보대사인 `2NE1`의 사인회를 비롯, K-POP을 테마로 한 DJ공연이 펼쳐집니다. 또 영국에서 팬덤이 형성돼 있는 2NE1, 포미닛 현아, f(x)등 K-POP 스타의 화장을 직접 배워볼 수 있는 메이크업(Make-up) 시연회도...
CJ그룹, 영국서 한류경제학 본격 시동 2013-10-29 10:19:29
비롯, K-POP을 테마로 한 DJ공연이 펼쳐집니다. 영국에서 팬덤이 형성돼 있는 2NE1, 포미닛 현아, f(x)등 K-POP 스타의 화장을 직접 배워볼 수 있는 메이크업(Make-up) 시연회도 열립니다. 시연회에서는 차앤박, 한스킨등 국내 중소기업 화장품을 사용하며 독자적으로 글로벌 진출이 어려운 중소 화장품 업체의 영국 내...
日 3인조 걸그룹 퍼퓸, 히트앨범 국내서 음원 발매 2013-06-13 14:27:28
많은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퍼퓸은 일본 뮤지션으로는 최초로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스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에 초대되어 아시아 뿐만 아니라 유럽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퍼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퍼퓸 글로벌 사이트 프로젝트 #003'라는 대대적인 디지털 아트 및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