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바일한경] 13분 감동 드라마 연출한 남북 정상 등 2018-09-18 17:34:37
모바일한경은 pc·폰·태블릿에서 만나는 프리미엄 디지털 서비스입니다.구독 mobile.hankyung.com 문의 02) 360-4000 ▶13분 감동 드라마 연출한 남북 정상▶북한의 변화도 ‘길’의 개방에 달렸다▶이마트, 피코크 광고 ‘어느 좋은 날’ 인기▶‘임팩트 경제’로 나아가는 투자는
연휴배송·제수 간편식… '스마트 추석' 보내요 2018-09-18 17:23:46
브랜드 ‘피코크’ 판매량이 올 추석 20억원을 넘길 것으로 예상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추석 연휴보다 61% 늘어난 것이다. 피코크의 제수음식 매출은 2014년 4억5000만원에서 지난해 12억4000만원으로 3년간 약 세 배 늘었다. 상품 수도 14개에서 올해 47개로 불어났다. 달라진 명절 트렌드도 간편 명절...
광고일까 애니메이션일까. 이마트, 피코크 광고 ‘어느 좋은 날’로 인기몰이 2018-09-18 12:10:39
할머니는 피코크 코너를 지나가며 세 가족들에게 선물할 먹거리를 카트에 가득 담는다. 입주자들이 집을 비워놓은 사이 할머니는 텅 빈 집을 돌아가며 피코크 제품으로 푸짐한 저녁상을 차리고, 냉장고를 가득 채워 놓는다.할머니의 깜짝 선물에 놀란 세 가족들은 오붓한 저녁식사를 즐긴 뒤 할머니까지 초대해 다같이...
"명절 음식, 간편식이 대세"…제수음식 3년간 3배 성장 2018-09-18 10:59:44
포함해 참기름, 부침가루 등 조미료류까지 피코크 제수음식을 2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3000원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오승훈 피코크 개발팀장은 "맛과 품질이 뛰어난 상품 출시로 간편 가정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개선되면서, 명절 차례음식도 간편식을 선호하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전·나물 직접 하지 마세요"…유통업계, 추석 간편식 선보여 2018-09-18 09:29:05
등 피코크 제수 음식을 2만원 이상 사면 3천원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오승훈 피코크 개발팀장은 "맛과 품질이 뛰어난 상품 출시로 간편 가정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개선되면서 명절 차례 음식도 간편식을 선호하는 수요가 늘었다"고 말했다. 편의점에서도 나홀로족을 겨냥한 명절 도시락이 출시됐다....
'10분 만에 뚝딱'…명절 음식, 올해도 간편식이 대세 2018-09-18 06:00:00
등 조미료류까지 피코크 제수음식을 2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3000원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오승훈 피코크 개발팀장은 "맛과 품질이 뛰어난 상품 출시로 간편 가정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개선되면서, 명절 차례음식도 간편식을 선호하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뛰어난...
원조는 오뚜기 3분카레… 4세대 HMR, 유명 셰프·맛집과 협업 2018-09-11 18:07:24
출시됐다. 유통업체 중에선 처음으로 이마트가 ‘피코크’란 브랜드로 hmr 시장에 진입했다.4세대(2015년~ )인 지금은 이마트뿐 아니라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도 브랜드를 만들어 hmr 시장에 들어왔으며, 하림 등 육가공업체와 현대그린푸드 등 급식업체, gs리테일 등 편의점 체인까지 경쟁하고 있다. 대상 오뚜기...
2300억 '피코크 식탁'차린 이마트… 백화점·대형마트도 'HMR 도전장' 2018-09-11 17:42:33
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pk피코크를 통해 장 보는 개념을 완전히 바꿔 놓을 것”이라고 말했다.피코크는 2013년 처음 시장에 나왔을 때부터 ‘실험’이었다. hmr은 식품 전문기업이 만드는 것이었고, 유통사는 채널 역할만 했다.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생각은 달랐다. hmr은 대형마트가 차별화할 수...
HMR, 이젠 '실버 식탁' 주연으로… "5060 세대도 간편하게 먹어요" 2018-09-09 18:38:55
cj제일제당의 비비고 육개장, 이마트의 피코크 한우곰탕, 동원f&b의 양반 버섯된장찌개 등이 대표적이다.초고령사회 영양 불균형·노인복지 해법중장년층의 hmr 소비는 편의성과 가격 경쟁력이 뒷받침됐기 때문이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의 ‘2017 간편식 세분시장 현황’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정부, 글로벌 유통·식품 박람회 추진… 한국판 '뉴욕 팬시푸드쇼' 열린다 2018-09-02 17:18:05
연간 100억원어치가 팔리는 ‘피코크 피자’가 국제박람회를 통해 발굴한 대표적 상품이다.정부는 이마트가 참가하는 국제박람회뿐만 아니라 유럽 최대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전시회인 프랑스 비바테크놀로지 등 다른 사례도 참고해 국제박람회 추진 계획을 수립할 예정이다. 기재부 관계자는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