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尹 "항만·해운 세계 일류로…톤세제 연장·5.5조 선박금융 제공" 2024-04-05 16:21:55
직접 수여하고 수출입 물류의 최전선에서 일하고 있는 항만·해운업계 종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개장식에는 항만운영사, 해운 선사 등 현장 종사자, 한국 해양대 학생, 주한 파나마 대사를 비롯한 외국 공관장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정부에서는 강도형 해양수산부 장관 등이, 지자체에서는 박형준 부산시장, 박완수...
서울시, '노들 예술섬' 서포터즈 40명 모집 2024-04-04 11:36:41
글로벌 예술섬 조성사업’의 추진과정을 홍보할 시민 홍보대사 제1기 ‘Let’s Nodeul서포터즈’를 오는 5일부터 3주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노들 글로벌 예술섬 조성사업’은 노들섬에 도시를 대표하는 문화예술 및 조망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한강의 새로운 랜드마크를 만들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으로, 지난해...
조혜련, 신곡 '꿈' 발매 "음원 수익 전액 월드비전에 기부" 2024-04-04 11:16:11
함께 "홍보대사인 조혜련이 노래를 통해 얻어지는 모든 음원수익을 월드비전에 기부하겠다고 약속했다"며 "전달주신 후원금이 의미있게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음원 ‘꿈’은 조혜련이 지난 2월 아프리카 케냐에서 만난 아이들의 꿈 이야기를 모티브로 제작한 곡으로, 서정적 표현과 아름다운 노랫말이...
'블랙핑크' 지수 내세우더니…한국서 돈 쓸어 담은 디올 2024-04-03 16:31:06
홍보대사)를 맡기고 아동복 매장까지 여는 등 적극적 국내 시장 공략으로 매출을 3년 만에 3배 수준으로 불렸다. 3일 국내에서 디올을 운영하는 크리스챤디올꾸뛰르코리아(이하 디올)의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디올의 지난해 국내 매출은 전년(9305억원) 대비 12.4% 증가한 1조456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각각...
언어장벽 없는 뉴스 앵커 등장 2024-04-02 14:34:11
있다고 덧붙였다. 네이션TV는 낫차와 닛찬을 방송국 홍보대사로 쓰고, 소셜미디어(SNS)와 가상 행사 진행 등으로도 활동 범위를 넓힐 계획이다. 앞서 중국 신화통신은 2018년 11월 저장성에서 열린 세계인터넷대회에서 세계 최초로 'AI 합성 아나운서'를 선보였고, 현재 각국 언론은 AI를 접목해 다양한 시도를...
태국방송서 'AI리포터' 첫등장…"언어장벽 없이 무한정보 전달" 2024-04-02 14:21:48
있다고 덧붙였다. 네이션TV는 낫차와 닛찬을 방송국 홍보대사로 쓰고, 소셜미디어(SNS)와 가상 행사 진행 등으로도 활동 범위를 넓힐 계획이다. 앞서 중국 신화통신은 2018년 11월 저장성에서 열린 세계인터넷대회에서 세계 최초로 'AI 합성 아나운서'를 선보였고, 현재 각국 언론은 AI를 접목해 다양한 시도를...
'월드컵 4강 신화' 히딩크, 이번엔 K클래식 세계화 앞장선다 2024-04-02 09:08:53
첫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지난 1일 서울 중구 서울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서울시향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히딩크 전 감독은 “축구와 클래식 음악은 완전히 다른 세계처럼 보이지만, 실제론 상당히 유사한 점이 많다”며 “특히 축구 감독과 오케스트라 지휘자가 팀원 개개인의 역량을 최대한 끌어내는 데 집중하고, 높은...
'김치의 날' 제정 이끈 아르헨 전 의원, 김치 홍보대사 위촉 2024-04-01 15:07:23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일 밝혔다. 킨타나 전 의원은 김치의 날 제정 결의안을 발의해 김치의 날을 아르헨티나 공식 기념일로 제정하는 데 크게 기여한 인물이다. 지난해 7월 아르헨티나 의회를 통과한 결의안에는 한국이 김치 종주국이라는 것과 매년 11월 22일을 아르헨티나 '김치의 날'로 제정한다는 것이...
"설화수 사느니…" 코로나 끝나자 중국인들 돌변한 이유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⑥·끝] 2024-03-31 13:00:01
온라인 홍보대사였던 셈이다. 하지만 코로나19 이후 대다수 따이궁들이 중국으로 돌아갔다. 이처럼 ‘무주공산’이 된 된 중국 온라인 시장을 차지한 건 그동안 온라인 역량을 키워온 현지 토종 브랜드 업체들이었다. 中 변화 못읽은 한국 화장품중국 광저우에서 13년째 화장품 관련 유통업체 주재원 생활을 하고 있는 박모...
KBS 입사 1년 만에 퇴사…최송현, 뜻밖의 근황 보니 [본캐부캐] 2024-03-30 12:51:50
of Diving Instructors)의 홍보대사가 됐고, 현재 해양경찰 홍보대사로도 활약 중이다. 작은 체구에 어떻게 무거운 장비를 다 둘러메고 바닷속을 유영하는 걸까. 최송현은 "스쿠버다이빙은 시간도 많이 들고, 몸이 고생스러울 때도 있지만 한 단계씩 발전하는 느낌이 있다"고 했다. 이어 입문 당시를 떠올리며 "소소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