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책마을] 소비자 참여 마케팅으로 '디지털 네이티브' 공략하라 2015-11-19 18:49:36
동안 그 자리에서 스마트폰으로 사용자 리뷰를 검색하거나, 가격을 비교해보고 구매 결정을 내리는 이들이 많아졌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물건을 사용해 본 뒤 구매는 가격이 저렴한 온라인 매장에서 하는 ‘쇼루밍족’이 늘어나는 이유다.저자들은 오프라인 매장 방문과 모바일 기술을 결합해 ‘신기한...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11-19 17:04:37
일명 `미친 화장품`, `괴물 화장품`이라 불렸던 제품으로 마이크론 사이즈의 미세침이 피부에 물리적으로 작용해 대표적인 노화현상인 주름과 탄력, 볼륨을 개선해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라네요. 미라클톡스 관계자는 "방송 2번만에 CJ몰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구매자들이 주도적으로 제품리뷰를 올려주고 계신다. `미친...
뷰티 SNS가 살아남는 법 `솔직한 소비자 목소리를 담아라` 2015-11-19 08:36:27
전성시대다. 뷰티업계도 마찬가지. 특히 `올바른 화장품 구매 가이드`에 방점 찍고 일반 소비자들의 솔직한 제품 리뷰를 담은 앱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 화장품 랭킹 서비스, 어뷰징 필터링 통해 정보 공정성 유지 글로우픽은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 랭킹 어플이다. 지난해 9월 론칭...
디캠프, 뷰티 스타트업 교류의 장 마련 `디파티 개최` 2015-11-17 22:26:29
대표, K-스타일 체험 서비스 `매력한` 김창준 대표, 화장품 리뷰 모바일 앱 `글로우픽` 공준식 대표, 뷰티숍 예약플랫폼 `헤이뷰티` 임수진 대표가 나섰다. 비투링크 이재호 대표는 `유통혁신을 통한 한국 뷰티산업의 아시아 진출`이라는 주제로 B2B, B2B2C를 아우르는 비투링크의 모바일 커머스 사업모델에 대해 설명했다...
착한 화장품 브랜드 발굴하고 기부 프로젝트 참여하자 2015-11-13 14:49:24
어바웃미, 에이썸, 키핀터치, 파파레시피, 프리비아, 뷰티피플(브랜드명 기준 가나다순 정렬) 등이다. 한편 언니의파우치는 2014년 구글플레이가 선정한 BEST 30 앱으로, 광고 없는 솔직한 화장품 리뷰와 유저들이 직접 작성하는 활용도 높은 뷰티 팁, 뷰티 관련 이벤트,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한국어 버전...
‘언니네 핫 초이스’ 이국주-박나래, 황정음-고준희로 완벽 변신 2015-11-12 20:05:00
방송에서 저렴이 화장품으로 드라마 속 뷰티 메이크업 따라잡기라는 주제로 이국주와 박나래는 황정음과 고준희를 따라했다. 각기 저렴한 화장품을 사용해 제한시간 10분 안에 완벽하게 변신에 성공한 이국주와 박나래는 분장의 대가임을 입증했다. 한편 ‘언니네 핫 초이스’는 이국주, 박나래, 박소영이 민낯도 감수하고...
이국주-박나래,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고준희 변신...`금손언니` 2015-11-12 17:37:17
후문이다. 이어, `언니네 뷰티살롱-저렴이 화장품으로 드라마 속 뷰티 메이크업 따라잡기`라는 주제로 이국주와 박나래는 2015 하반기 핫한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황정음, 고준희 따라잡기에 도전했다. 각기 저렴한 화장품을 사용하여 제한시간 10분 안에 완벽하게 변신에 성공한 이국주와 박나래는 분장의 대가임을...
`뷰티 어플 전성시대` 연이어 거액 투자유치 성공 2015-11-12 08:25:10
거액의 투자유치에 성공하고 있다. 화장품 랭킹 어플 `글로우픽` 개발사 글로우데이즈는 SL인베스트먼트, 자프코아시아, 신한캐피탈로부터 총 15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12일 밝혔다. 글로우픽은 자체 어뷰징 필터링 알고리즘을 활용해 정보의 공정성을 유지하고 있는 화장품 랭킹 어플이다. 작년 9월...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가지각색 화장품 이벤트 `눈길 가네` 2015-11-06 18:57:41
주름개선 기능이 있는 산양유 보습크림 화장품 `모링가 생생크림`을 선물한다. 이 제품은 모링가나무에서 추출한 모링가워터를 주성분으로 보습유지 기능이 뛰어나며 알콜, 파라벤 등 예민한 피부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유해성분이 포함돼있지 않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비비...
뷰티 SNS 채널, 온라인 넘어 오프라인 진격 2015-10-27 18:55:22
화장품업계 온·오프라인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다. 오프라인 유통에 주력해온 브랜드가 온라인 유통 확대를 발표하고,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몰 위주로 소비자와 만난 브랜드가 브랜드숍 오픈 또는 H&B숍 입점을 추진하는 것은 이미 뉴스거리가 아닌지 오래다. 최근에는 뷰티 카페, 뷰티 리뷰 앱 등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