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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제2롯데월드-석촌호수 연구용역 발주 2014-07-10 15:34:15
명확히 밝히도록 했다.서울시 관계자는 "다양한 측면에서 수리지질 특성을 조사해 석촌호수 수위 저하의 원인을 밝히고 대책 방안을 마련할 것“이라며 “주변 시설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시민의 우려를 불식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문혜정 기자 selenmoon@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금융개혁> 가전제품 매장서 A/S보험 가입 가능해진다 2014-07-10 14:00:48
현재 태블릿 PC 등은 제품 구매 후 일정 기간 소비자과실로 인한 파손 등을 보장해주는 보험 상품 수요가 큰 상황이다. 그러나 보험사들은 단가가 낮다는 이유로A/S 보험상품 개발에 소극적이다 이에 따라 금융당국은 휴대전화 보험처럼 제품·서비스 구매 현장에서 편리하게관련 보험 상품에 가입할 수 있도록 제도를...
[2014 한국서비스대상] 현대자동차, 생애 첫 차 구매고객에 '감동 마케팅' 2014-07-10 07:03:06
사고가 났을때 수리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출고 2개월 후부터 6개월 동안 현대차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범퍼를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준다. 또 첫차를 구매한 소비자가 현대차블루멤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매월 추첨을 통해 ‘가정방문 서비스(home visit service)’도 제공한다. 서비스 주재원이 직접...
[2014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혹한·폭우에도 긴급 출동…연 400만명 이용 2014-07-10 07:00:18
통해 정비업계 불신의 벽을 극복하고 ‘정수투청(정직하고 투명한수리)’을 통한 신뢰 정비문화를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조미현 기자 mwise@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경실련, 공정위에 '애플 수리약관' 약관심사 청구 2014-07-09 17:50:07
수리서비스 기간 내에 수리를 맡겼지만 "수리가 어려우니 34만원을 내고 '리퍼폰'(중고부품을 일부 활용해 만든 재제작 제품)을 받아가라"는 답변을 받았다.오씨는 이를 거절하고 원래 자신의 휴대전화를 달라고 요청했지만 "정책상 불가능하다"는 말에 7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휴대전화를...
현대차, 수해 차량 특별점검 2014-07-09 03:50:12
50%까지 수리비용을 할인해줄 예정이다. 아울러 수리 고객에게 최대 10일간 렌터카 사용료의 50%를 지원한다.서욱진 기자 venture@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아우디코리아,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개최 2014-07-08 11:55:20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에는 냉각수와 타이어, 제동장치, 전자장치 등 24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무료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유상 수리 때는 부품을 10% 할인해준다(단, 보험수리와 타이어, 필터류 등의 소모품 교체는 할인 제외). 10만원 이상 수리하면 우산을 증정한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현대, 호텔급 고객 응대·최대 200만원 포인트 적립 2014-07-08 07:00:30
있도록 지원 정책을 강화했다. 보증수리, 긴급출동 지원을 확대했으며 블루핸즈 임직원의 경조사 지원, 업체별 경영 컨설팅 등 블루핸즈의 안정적 사업운영을 지원하기로 했다.또한 부당하거나 허위 금액 청구시 금액의 3배를 보상해주는 ‘과잉정비 예방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이 믿고 같은 서비스를 받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기아, 고객 마음까지 치유하는 차량 맞춤형 서비스 2014-07-08 07:00:03
수리가 아닌 ‘마음을 치유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고객들이 원하는 맞춤형 개인 서비스로 일상생활의 단절이 없는 자동차 생활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다.이런 노력의 결과 기아차는 올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자동차 as부문에서...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삼성전자서비스, 고객 부담 덜어주는 '수리비 상한제' 2014-07-08 07:00:00
정책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수리비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제품의 사용기간에 따라 비용을 차등화한 ‘수리비 상한제’를 운영하고 있다. 수리한 부품의 재서비스 보증기간도 기존 2개월에서 1년으로 늘렸으며, 고객이 원하는 경우는 재제조 부품을 활용해 보다 적은 비용으로 서비스를 받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