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메프 "2월 월간 순방문자수 1위 달성" 2016-03-08 08:54:59
32만명 차이로 앞섰다. 3위 티몬은 1014만5049명을 기록했다. 월간 순 방문자수는 일정 기간 동안 pc나 모바일을 통해 위메프에 접속한 방문자 중 중복 접속을 제외한 방문자를 의미하는 만큼 충성도 높은 고객의 규모를 측정할 수 있다. 순 방문자수가 증가하면 거래액이 비례해 증가한다는 측면에서 순 방문자수가 의미...
티몬, 롯데관광과 온라인 여행박람회 업무협약 체결…"여행상품 강화" 2016-03-07 09:38:08
진행하고 업무협약식(mou)을 체결했다.7일 티몬에 따르면 롯데관광은 오는 5월21일부터 6월4일까지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개최하고, 140여개의 전용상품을 티몬에 공급할 예정이다.해당 상품들은 동남아와 일본, 중국, 미주, 유럽 등 모든 인기 해외여행지를 망라하며 특가상품은 물론 패키지와 자유여행 각각의 특색을 살린...
20대 쇼핑몰 CEO, 티몬에서만 연 매출 12억 달성 2016-03-04 10:29:48
대표는 "트렌디하고 대중성 있는 패션을 추구하는 업타운홀릭과 티몬의 주요 고객층은 그 특성이 잘 맞아 떨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티몬과의 제휴를 성공적으로 이어가 모바일 채널에서 제일 앞서가는 여성의류 쇼핑몰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티몬, 이마트發 최저가 전쟁에 가세…"생리대 최저가 판매" 2016-03-04 08:58:30
신현성)가 운영하는 국내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이 여성위생용품 최저가를 내걸며 최저가 전쟁에 뛰어들었다. 4일 티몬에 따르면 생필품 최저가 채널인 '슈퍼마트'에서 14종의 여성위생용품이 대형마트 대비 개당 단가 평균 7.5%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는 가운데 여기에 15%를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슈퍼마트에서 현재...
씨에이케이메텍, 프리미엄 여성 전용 화장품 '더 이브니트' 출시 2016-03-03 10:16:41
온라인쇼핑몰인 쇼셜(옥션, 티몬)과 오픈마켓(쿠팡, 지마켓, 11번가)에서 구입할 수 있다.한경닷컴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쿠팡, 지난해 4천억원대 적자설…고용계획도 차질 2016-03-03 06:50:08
손실을 내며 티몬(영업손실 246억원)과 위메프(영업손실 290억원)보다 4배 이상 많은 적자를 보였다. 업계 관계자는 "티몬 내부에서도 지난해 적자 규모가 4,500억~4,600억원 수준이라는 얘기가 돌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쿠팡맨`과 `물류센터` 등을 포함한 배송·물류 관련 비용이 적자 증가의 가장 큰...
티몬, 40대 이상 고객 비중 20대 추월 2016-03-02 10:54:08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이 최근 3년간의 매출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주요 이용고객 중 40대 이상 고객 비중이 20대를 앞지른 것으로 나타났다. 2일 티몬에 따르면 올해 1월 기준 핵심 구매 연령은 30대는 44%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40대는 지난 2013년 대비 8%포인트 증가한 24%로 나타났다....
[新유통전쟁] "10원 더 싸게 팝니다" 2016-02-29 22:09:39
있습니다. 이에 맞서 쿠팡 뿐 아니라 위메프, 티몬 등 다른 소셜커머스 업체들도 최저가 정책을 강화하며 시간대별로 몇십원, 몇백원대 가격 경쟁이 치열하게 벌어지는 양상입니다. 기저귀, 분유, 그 다음 3번째 품목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10원` 더 싸게 파는 최저가 경쟁이 점점 심화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마트·오픈마켓에 '협공'당하는 소셜커머스 2016-02-29 17:38:55
쿠팡과 티몬 같은 소셜커머스 기업들이 다른 유통업체의 협공에 시달리고 있다. 대형마트가 소셜 업체를 겨냥해 최저가 판매 경쟁에 뛰어든 데 이어 오픈마켓도 전 상품 무료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온라인 쇼핑몰도 소셜 업체의 전매특허와 같은 ‘오늘의 특가판매’ 품목을 늘리고 있다. 실적 부진에 시달리는...
"오르기 전에 사자" 라면판매량 급증…불닭볶음ㆍ짬뽕라면 불티 2016-02-29 11:57:51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도 이어지고 있다. 티몬에서도 올해 1월 1일부터 2월 25일까지 라면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의 3배(207%↑)로 늘었다. 품목별 매출 비중은 농심(67%)·삼양(18%)·오뚜기(12%)·팔도(3%), 세부 품목별 비중은 신라면(60.3%)·삼양라면(15.2%)·진라면(6.6%)·참깨라면(1.9%)·팔도 틈새라면(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