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쉐보레, 고객접점 판매 서비스 1위 차지 2013-07-18 10:22:43
밝혔다. 한국지엠에 따르면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해 소비자가 체감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지난해 8월부터 올해 5월까지 서울 및 5대 광역시(부산, 대구, 대전, 인천, 광주)에 있는 총 293개 쉐보레 영업대리점 중 60개 대리점을 대상으로 60회 이상의 방문조사를 통한 점수산정 결과, 96점을...
화덕피자&파스타전문점 ‘루나리치’, 가맹점 이벤트 적극 지원 2013-07-16 14:38:32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화덕피자창업 프랜차이즈 ‘루나리치’의 본사 관계자는 “각 가맹점에서 본사와 별로 진행하고 있는 만큼, 본사 이벤트와 중복이 되어도 각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말하면서, “또한 루나리치 특유의 럭셔리한 유럽풍 인테리어와 신선한 천연재료로 만드는 최고급 이태리...
볼보트럭코리아, 소비자 안심케어 플러스 프로그램 출시 2013-07-16 14:06:20
사장은 "오랜 시간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에게 보답하고 안전 운행에 더욱 만전을 기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여러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서비스 품질과 만족도를 높이는 등 볼보트럭만의 차별화된 소비자 만족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볼보트럭지원센터(080-038-1000)...
기아차, '탑 기아' 이벤트 실시 2013-07-15 11:16:33
품질조사 1위(서브 컴팩트 cuv 부문 공동수상), 국가고객 만족지수(ncsi) 경차∙소형∙중형 부문 1위,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ks-sqi) 1위,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선정, 국가브랜드대상(nba) 자동차 멤버십 부분 선정, 미국 오토 퍼시픽 고객만족도 조사(vsa)서 k5∙스포티지r 1위...
10대 여자 패션, 여름 시즌 신상 쇼핑몰 옷 구입요령 2013-07-12 14:59:18
이벤트를 진행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대에 품질은 뒤지지 않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텐텐샵 현상용 대표는 “유행에 민감한 10대 및 스무 살 대학 새내기들을 위해 디자이너가 엄선한 제품들만 모아 부모님들의 만족도도 높다”며, “무분별한 쇼핑보다 다양한 코디, 뷰티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쇼핑몰을 이용하는 것이...
쌍용차, 서비스 부문 목표 달성 결의대회 개최 2013-07-12 14:38:36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 www.smotor.com)가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한 서비스 만족도 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2013년 하반기 목표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했습니다. 12일 경기 화성의 SINTEX에서 개최된 `2013년 하반기 목표달성 결의대회`에는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을 비롯한 관련 임직원과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 등 ...
쌍용차, 서비스 부문 목표 달성 결의대회 개최 2013-07-12 13:35:58
서비스 품질과 만족도 향상 방안 마련을 위한 세미나, 초청 강사 특강, 부문 별 최우수 사업소 포상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김명철 법인정비사업소협의회장의 결의문 낭독이 진행됐다. 최우수 사업소 포상도 이뤄졌다. 강동정비사업소(소장 김진욱)가 정비사업소 부문 최우수 사업소로 꼽혔고, 서비스프라자 부문에...
아기띠 구매시 꼭 따져봐야 할 항목은? 2013-07-11 11:26:52
‘사계절힙시트+캐리어 (무지)브라운’의 소비자만족도의 전체 평균과 선호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녹색소비자연대는 아울러 아기띠 구매요령을 전해 소비자들이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 소비자 구매요령 > ◆구매할 때 -아기띠 별로 가격 및 판매점에 따른 가격이 다르므로 충분한...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금호터미널, 고객 불편 현장에서 즉시 해결…고객만족 1위 2013-07-10 16:59:17
서비스 품질 지수 1위를 기록하게 됐다. 금호터미널은 안내센터에 24시간 근무자가 상주하여 고객의 불편을 현장에서 즉시 해결하고, 전화 안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고객편의를 위해 우체국, 은행, 경찰지원센터 등을 터미널 내에 운영하고 있으며, 자체적인 고객만족도 조사를...
[2013 한국서비스대상] "제품 아닌 만족을 팔아야 성공한다" 2013-07-10 15:35:00
말콤 볼드리지 국가품질상 평가 기준을 국내 서비스 산업환경에 맞게 개선한 것이다. 또 kaist와 한국표준협회가 공동 개발한 직원만족도지수(ks-esi)를 신청기업 직원들을 대상으로 조사해 평가 결과에 반영했다. 이 지수는 만족도가 높은 직원이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고 이를 통해 서비스기업의 수익 창출 효과를 얻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