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테라 중국시장 똑똑, 쿤룬과 퍼블리싱 계약! 2013-03-12 09:44:26
등 전세계 최대 규모인 중화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했다. 이번 계약은 본격적인 중국 시장 공략에 시동을 건 것. 주아휘 쿤룬 대표는 ''테라'와의 계약으로 새 도전과 더 큰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라며 '블루홀과 적극적으로 협업해 중국 유저들이 감동할 수 있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미래에셋글로벌인컴펀드, 수탁고 1000억 돌파 2013-03-12 09:41:05
"전세계 다양한 우량 자산에 분산 투자해 안정적인 현금흐름을 창출하는 미래에셋글로벌인컴펀드는 꾸준한 성과를 바탕으로 저금리를 이기는 새로운 투자 대안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개막 1달만에 7000만원...
KB운용, ETF 보수인하 동참…코스피200 업계 최저 2013-03-12 09:34:14
"전세계 etf 시장 일일 평균 거래 대금의 약 80%를 차지하는 미국시장 역시 선도운용사와 후발운용사가 선의의 경쟁을 통해 시장 규모를 키우고 있다"며 "이들의 보수수준은 5~10bp 수준으로 낮아졌지만 이에 상응하는 시장규모의 확대도 발생했다"고 말했다.그는 "kb자산운용은 kstar 5대그룹주 및 kstar 우량회사채...
헐리우드 열광케 한 청바지… ‘미니미’로 다시 태어나다 2013-03-12 08:30:03
고도의 테일러링 기술, 놀라운 피팅감으로 전세계 여성들의 잇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기존의 밋밋한 데님 디자인에서 벗어나 한 패턴이나 주얼리 장식, 레깅스 못지 않은 탄력감으로 까다롭기론 둘째 가라면 서러운 한국 여성들의 감성을 충족시키고 있는 것. 하지만 그 동안 국내에서 씨위진은 성인용으로만 출시되...
저그 '군단의 심장' 출시, 복수는 나의것! 2013-03-12 06:59:39
심장'(이하 군단의 심장)가 12일 전세계에서 동시 출시되었다. ▲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1호 구매자와 2호 구매자 스타크래프트2 캐리건 싱글 캠페인 한국 등 12일 전세계 출시 확장팩은 한국을 비롯한 미국, 캐나다, 유럽, 러시아, 호주, 뉴질랜드, 동남아시아, 멕시코, 칠레, 브라질, 대만, 홍콩과 마카오에서...
이영애 비빔밥 광고, 연간 유동인구 3천만 中 상해 중심가 게재 2013-03-12 02:01:27
홍보하고, 이영애와 함께한 비빔밥 광고는 전세계 주요 도시 빌보드 광고를 통해 지속적으로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상해 도심 한복판에 6개월 가량 노출되는 이영애 비빔밥 광고는 패션 전문기업 ㈜천군만마에서 전액 후원했으며, 디자인 전문 기업 디셀인 광고 디자인을 도왔다. (사진출처: 서경덕 트위...
인천공항, 8년 연속 세계 1위 공항 2013-03-11 22:00:01
전세계 공항 중 1위로 평가됐다고 밝혔습니다. 김포공항도 중형공항 부분에서 1위 공항으로 선정돼 3연패를 달성했습니다. 국토해양부 관계자는 “공항 관계자 모두가 적극적으로 서비스 개선 노력에 적극 동참해 온 것이 8년패와 3연패 달성의 가장 큰 원동력”이라면서 “인천공항이 허브공항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한예슬, 광고계 장수 모델 등극 멀지 않았다 2013-03-11 19:34:39
전세계사장에 매장을 넓혀가고 있는 b브랜드로선 브랜드 세계화에 더할 나위 없이 어울리는 한예슬의 도회적이면서도 고혹적인 자태를 결코 놓칠 수 없었기 때문이라는게 업계의 분석이다. 한예슬은 b브랜드 메인 홈페이지 첫 화면을 장식하고 있다. "단아하면서도 고혹적인 한예슬의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와 딱 맞아떨어져...
‘최고다 이순신’ 사용금지 가처분 신청, 논란 속 초반위기 2013-03-11 18:53:25
타고 전세계로 퍼져나는 만큼 모든 이들이 ‘이순신=아이유’의 공식을 생각하게 된다는 설명이다. 이어 “이순신은 한국사중 가장 위대한 인물의 표상이다. 일본에서는 전쟁범죄자차 영웅화시켜 모시는 행위를 하는데, 한국은 국민 발등 찍는 일을 국민 세금으로 운영되는 kbs에서 스스로 하고 있다”고 심각성을...
아디다스, 2013 우먼스 캠페인 `마이걸즈` 런칭 2013-03-11 14:54:03
아디다스의 이번 여성 캠페인은 전세계 여성들이 아디다스를 통해 긍정의 에너지를 나누고 함께 운동을 하자는 의미가 담겨있다. 서로가 자신들의 인생 이야기, 운동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디지털 매거진 ‘마이걸즈 진’(shop.adidas.co.kr/mygirls)를 열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통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