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라이콤, 태블릿PC 제품 비중 확대 긍정적-우리證 2013-03-05 07:39:52
고객사향 물량 증가로 견조한 성장이 예상된다"고 말했다.본격적인 실적 개선세는 고객사의 제품이 출시되는2분기부터 나타날 것이라는 예상이다.김 연구원은 "올해 국내 주요 고객사향 태블릿pc용 blu판매량이 증가, 수익성 개선에도 기여할 것"이라며 "태블릿pc용 blu 매출비중은 2012년 23%에서 2013년 40%까지 확대,...
[인사] 삼성증권 ; NH농협증권 ; 삼성자산운용 등 2013-03-04 17:17:01
박원상▷고객자산운용담당 조재홍▷법인영업담당 권건우▷기업금융담당 김광옥<부서장>▷기획조정실 김신열▷ebusiness기획부 홍형성▷gis기획부 신현재▷법인영업부 정하근▷국제영업부 신기현▷인수영업1부 김정권▷인수영업2부 김성열▷구조화금융부 김영우▷ficc운용부 이희진▷부동산금융2부 전태욱▷투자공학부...
[상반기 취업 올 가이드] LG, 선배사원이 취업 상담…찾아가는 잡 캠프 2013-03-04 15:31:17
된다. 문항은 주로 lg가 추구하는 인재상인 도전과 고객 지향, 혁신, 팀워크, 창의와 자율, 정정당당한 경쟁에 관한 것이다. 상식 문제를 포함한 일반 인·적성검사와 달리 자신을 가장 잘 표현하는 것을 고르기만 하면 된다. 문항별로 1점부터 7점까지 선택할 수 있다. 인성검사 이후에 1차 면접과 건강검진을 거쳐 2차 면...
태평양물산, 작년 매출액 5004억원..11% 증가 2013-03-04 09:26:21
전방산업 성장으로 다운소재 수요확대와 글로벌 고객다변화도 매출액 증가의 주요원인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영업이익은 4분기 전방산업의 계절적 특성에 따른 감소와 함께 구매, 디자인, r&d 부문의 대규모 인력충원으로 인한 판관비 증가로 전년 대비 29% 가량 감소했다.회사측은 "상반기 대규모 인력충원과 내부역량...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신도리코, 안정된 서비스 돋보이는 오피스솔루션 2013-03-03 10:16:10
통해 고객들에게 만족도가 높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복합기와 연계된 소프트웨어 기술력도 갖췄다. 급변하는 스마트오피스 환경에 맞춰 솔루션 개발사업 부서의 인재를 확충하고, 고객맞춤형 문서관리 시스템 개발에 힘쓰고 있다.최근 개인정보보호법 시행 등으로 개인정보 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CU, 이용자 중심 편의점 모델 선보여 2013-03-03 10:14:34
고객 중심으로 구성했다. 고객과의 최접점에 있는 점주와 스태프에 대한 가맹점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점포 운영력 진단’ ‘서비스매니저’ ‘스태프 킹왕짱’ 등 다양한 서비스 향상 제도를 체계적으로 마련했다. 업계 최초로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을 도입,...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신한카드, 지역아동센터 291곳에 도서관 설립 2013-03-03 10:14:11
번 고객을 대상으로 ‘아름인 고객 봉사단’을 꾸려 고객과 임직원이 함께 봉사활동에 나선다. 매년 대학생 20명을 선발해 ‘아름인 해외봉사단’을 세계 각국에 파견하고 있다.▶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정관장, 60여개국에 수출 '명품 브랜드' 2013-03-03 10:13:01
수출하는 명품 브랜드가 됐다. 지난해 해외시장에서 100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뉴욕 맨해튼에 정관장 브랜드스토어를 열어 현지인을 고객으로 확보하기도 했다.kgc 인삼공사는 2011년부터 ‘kgc 마케팅 시스템’을 도입, 정관장 브랜드를 전방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연간 사업계획부터 상품의 기획·출시·출시 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신한금융그룹, 14개국 진출한 국내 대표 금융지주사 2013-03-03 10:11:53
국내 고객 수는 2800만여명에 이르며, 미국과 영국 일본 중국 등 해외 14개 국가에 66개 지점을 두고 있다.신한금융그룹은 신한은행 신한카드 신한금융투자 신한생명 신한bnp파리바자산운용 신한캐피탈 신한저축은행 등 모두 12개의 그룹사로 구성돼 있다. 은행과 비은행 부문의 종합 금융 포트폴리오를 갖추면서 계열사 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에쎄, 국내 판매 1위…'글로벌 빅5' 도약 2013-03-03 10:11:06
1996년 출시 당시 esse는 20~30대 전문직 종사자들을 목표 고객으로 하는 틈새(niche) 브랜드였다. 시장 점유율도 1% 수준에 머물러 있었다. 그러나 ‘esse가 기존 담배보다는 건강에 덜 해롭다’는 인식이 40대 남성 흡연자를 중심으로 형성되면서 성장의 계기를 맞이했다. kt&g에서는 2001년 브랜드 관리 시스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