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남 핫스팟 ‘센트리얼 휘트니스’ 몸짱들이 있는 곳 2013-09-04 08:00:04
센트리얼 휘트니스는 어떤 곳일까 헬스클럽, 근래에 휘트니스 센터라고 불리는 헬스클럽은 2000년 대부터 유행을 이뤄왔다. 2000년 초 휘트니스 센터의 대형화가 이루어진 후 센트리얼 휘트니스가 생겨났고 2009년 이수역에 대형 휘트니스 센터인 퍼플짐이 오픈했다. 퍼플짐의 오픈 후 높은 인지도와 자긍심은 센트리얼...
GS왓슨스, 다음달 4일까지 인기상품 반값 행사 2013-08-29 16:18:30
행사를 진행한다.생활밀착형 헬스&뷰티 브랜드 gs왓슨스는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총 5천여 종류의 상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gs왓슨스는 수려한, 이자녹스, 로레알파리 등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100여개 브랜드 총 5000여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 한다. 행사기간 동안 고객들은 평소 필요했던...
바바라팔빈 내한 "로레알파리 뮤즈의 시크릿은?" 2013-08-27 16:16:19
9월 5일부터 헬스 &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전점에서 한 달간 판매 된다. 이날 바바라 팔빈은 한국 팬들과 사인회, 뷰티토크 시간을 가지며 "특별한 날이 아니면 화장을 많이 하지 않는다. 수분크림과 마스카라 정도만 사용한다"고 밝혔다. 대신 "립 컬러에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이 가장 간편하면서도 얼굴에 생기를 주는...
김문수 지사 “경제-일자리, 의료 한류로 잡는다” 2013-08-26 17:12:29
오는 9월 킨텍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뷰티엑스포에는 화장품, 피부, 헤어 등 미용에 치중했던 예년과 달리 비만치료, 미용성형, 헬스, 스파, 의료기기 등 의료분야를 접목하고 다수의 해외바이어를 초청해 도의 우수한 의료 수준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글로벌 의료사업 육성 4년…열매 맺다경기도가 본격적으로 글로벌...
김선권 "커피로만 승부…식음료 사업 올인" 2013-08-19 17:01:49
재추진 “헬스앤드뷰티(h&b) 스토어와 복합 쇼핑몰 등으로 사업 확대를 추진했는데 이젠 다각화가 꼭 좋은 게 아니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유통사업 등에 진출하려던 계획을 바꿔 앞으로는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한 식음료 사업에만 집중하려 합니다.” 김선권 카페베네 대표(45)는 19일 오전 서울 금호점에서 ‘글로벌...
GS왓슨스, 공격출점 선언 "올 매장 40개 더 내겠다" 2013-08-19 16:59:19
헬스·뷰티용품 전문점 시장의 ‘만년 2위’였던 gs왓슨스가 공격적으로 매장 확대에 나선다. 올해 매장을 40개 이상 늘려 ‘규모의 경제’를 달성하겠다는 계획이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gs왓슨스는 유상증자를 통해 자본금을 200억원 늘리기로 했다. 이 회사 지분을 50%씩 나눠 갖고 있는 홍콩 왓슨스와 gs리테일이 각각...
연예인부터 일반인 몸짱 집합소, 강남 핫스팟 ‘센트리얼 휘트니스’ 집중 탐구 2013-08-19 10:38:01
센트리얼 휘트니스는 어떤 곳일까 헬스클럽, 근래에 휘트니스 센터라고 불리는 헬스클럽은 2000년 대부터 유행을 이뤄왔다. 2000년 초 휘트니스 센터의 대형화가 이루어진 후 센트리얼 휘트니스가 생겨났고 2009년 이수역에 대형 휘트니스 센터인 퍼플짐이 오픈했다. 퍼플짐의 오픈 후 높은 인지도와 자긍심은 센트리얼...
"CJ올리브영, 男 잡고 1위 굳힌다" 2013-08-14 17:08:58
400개로 확대 헬스·뷰티용품점 1위인 cj올리브영이 선두 굳히기에 나섰다. 전략은 ‘남성 고객 잡기와 점포 확대’다. 매출 비중이 10%에도 못 미치는 남성용품 판매를 확대, 시장을 선점하기로 했다. 또 400호 점포를 올해 안에 열어 2위와의 격차를 네 배 차이로 벌리기로 했다. cj올리브영은 최근 자체상표(pb) 남성...
[뷰티 이벤트] 실속 있는 이벤트로 무더위 나기 2013-08-13 09:07:17
뷰티밤이 있다. 그리스 천연 화장품 코레스와 비타민 화장품 셀렉스-c 등도 참여하며 모던 영국 스타일의 프리미엄 브랜드 몰튼 브라운과 주름개선 및 탄력에 탁월한 스트라이벡틴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스킨알엑스 패밀리세일은 12일 오전 9시부터 14일 오후 7시까지 3일 동안 한정적으로 진행된다. ▶필립스, 이보영과...
화장품, 어디서 사나요? 2013-08-12 17:52:18
20대를 타깃으로 헬스&뷰티숍 전용 메이크업 브랜드인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vov 20’s factory)’를 론칭했다. 드러그스토어의 주 소비층인 20대를 겨냥한 브랜드로 100여종의 색조 화장품을 1~2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미장센은 작년 7월에 드러그스토어 전용 헤어 제품 라인인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