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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판 리스크 시대, SNS 기업 위기관리 대응 전략'…한경 세미나 개최 2013-06-03 09:05:00
전수할 예정이다.제 2세션은 sns 분야 기업 자문 및 컨설팅 전문가인 유영진 소셜웹전문가그룹 vcorea.kr 대표가 '스마트 sns와 리스크 대응 경영'을 주제로 기업들이 직면한 리스크의 특성과 대응 전략, 실행 방안을 발표한다.제 3세션은 박용후 전 카카오톡 전략 커뮤니케이션 고문이 나와 '관점 디자인을 통한...
'평판 리스크 시대, SNS 기업 위기관리 대응 전략'…한경 세미나 개최 2013-05-31 08:27:54
전수할 예정이다.제 2세션은 sns 분야 기업 자문 및 컨설팅 전문가인 유영진 소셜웹전문가그룹 vcorea.kr 대표가 '스마트 sns와 리스크 대응 경영'을 주제로 기업들이 직면한 리스크의 특성과 대응 전략, 실행 방안을 발표한다.제 3세션은 박용후 전 카카오톡 전략 커뮤니케이션 고문이 나와 '관점 디자인을 통한...
단순한 '숫자'로 승부했다…200만 회원이 몰려왔다 2013-05-30 15:30:03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단순명료한 카드 디자인과 사용자의 소비 패턴을 고려한 숫자카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은 컸다. 매시간 평균 227명, 하루 5450명이 숫자카드 회원으로 가입했다. ○신용카드에 문화를 입히다 삼성은 숫자카드를 주력상품으로 키우기 위한 전략으로 문화마케팅을 선택했다. 제일모직의 sp...
'평판 리스크 시대, SNS 기업 위기관리 대응 전략'…한경 세미나 개최 2013-05-30 11:22:34
전수할 예정이다.제 2세션은 sns 분야 기업 자문 및 컨설팅 전문가인 유영진 소셜웹전문가그룹 vcorea.kr 대표가 '스마트 sns와 리스크 대응 경영'을 주제로 기업들이 직면한 리스크의 특성과 대응 전략, 실행 방안을 발표한다.제 3세션은 박용후 전 카카오톡 전략 커뮤니케이션 고문이 나와 '관점 디자인을 통한...
'평판 리스크 시대, 기업 위기관리 대응 전략'…한경 세미나 개최 2013-05-27 13:00:32
전수할 예정이다.제 2세션은 sns 분야 기업 자문 및 컨설팅 전문가인 유영진 소셜웹전문가그룹 vcorea.kr 대표가 '스마트 sns와 리스크 대응 경영'을 주제로 기업들이 직면한 리스크의 특성과 대응 전략, 실행 방안을 발표한다.제 3세션은 박용후 전 카카오톡 전략 커뮤니케이션 고문이 나와 '관점 디자인을 통한...
눈길 끄는 생산개발 솔루션, 오피스 환경 업그레이드 2013-05-27 09:54:46
컨설팅 업체 ㈜엑시포씨앤에스(대표 이도정)은 마이크로소프트 Dynamics AX ERP와 MES의 안정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업무처리가 가능한 생산 개발 솔루션 `AxPlus System`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AxPlus System은 ERP 시스템과 장비의 미들 레이어에 위치하는 시스템으로 생산 및 검사 장비 등에서 발생하는...
[Real Estate] '상봉동 이노시티', 식음료·문화콘텐츠…패션쇼핑몰 2013-05-23 15:30:38
디자인 등은 상업시설의 내 환경에 어울리도록 설계해 통일감을 줬다. 현대엠코 관계자는 “상업시설의 가치를 높여 분양을 원활히 하고 임대수익을 높이도록 유도했다”고 설명했다. 유니클로의 스토어 디자인을 컨설팅한 ‘프레임웍스’가 설계에 참여했다. 기존 상가와 차별화된 쇼핑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쇼핑몰에는...
"삼성 디자인 성공 비결?…리더십·과감한 투자" 2013-05-22 17:36:19
'런삼성포럼'서 진단 “2001년 회장님이 디자인팀을 소집해 한마디 하셨죠. 이제 트렌드는 ‘와이드 앤드 슬림(wide & slim)이다.” 2000년대 초는 작고 통통한 디자인의 휴대폰이 주류일 때다. ‘넓고 얇다’는 두 단어만 제시한 이건희 삼성 회장의 주문은 디자인팀을 당황케 했다. 당시 삼성전자 무선디자인...
“차 마시고 쇼핑하자” 이색 크로스오버 카페가 뜬다! 2013-05-21 10:47:01
차 성분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 또한 제공한다. 카페의 메뉴 역시 이색적이다. ‘먹고, 마시고, 바르자’는 에이티폭스만의 브랜드 모토에 맞춰 일반적인 카페에서 볼 수 있는 주 메뉴인 커피 대신 화장품에 함유된 것과 동일한 성분의 차를 메뉴로 준비해 인기를 끌고 있다. 젊은 층이 거부감 없이 티를 즐길 수 있도록...
차 마시고 쇼핑하는 이색 크로스오버 카페 `인기` 2013-05-21 09:34:26
및 구매할 수 있도록 생소한 차 성분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 또한 제공한다. 카페 메뉴 역시 이색적이다. ‘먹고, 마시고, 바르자’는 에이티폭스 만의 브랜드 모토에 맞춰 일반적으로 카페에서 볼 수 있는 주 메뉴인 커피 대신 화장품에 함유된 것과 동일한 성분의 차를 메뉴로 준비해 인기를 끌고 있다. 젊은 층이 거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