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FC, 패스트푸드부문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수상 2013-06-27 14:59:48
실시한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평가에서 kfc(www.kfckorea.com)가 패스트푸드 부문 1위를 수상한 것으로 나타났다. kfc는 이로써 2005, 2006, 2010년에 이어 올해까지 4차례 ks-sqi 패스트푸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가 고객 만족도를 조사해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한...
대한항공, 서비스품질 1위 항공사 선정 2013-06-27 11:57: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항공사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대한항공은 차세대 항공기 도입과 고품격 서비스, 적극적 신시장 개척, 고객 눈높이에 맞는 차별화 서비스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한항공은 같은 날 일본 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열린 2013 글로벌고객만족도기업 조사에서도 항공여객운송...
취업포털 커리어,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2013-06-27 11:01:10
27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대한민국 서비스 산업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조사해 산업전반의 품질 수준을 평가하는 종합 지표이다. 커리어는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마케팅 전략을 앞세워 대내외적으로 브랜드 품질과 가치에 대한 지속성을 유지했으며 고객만족 관리에도 앞섰다는 평가를 받았다....
[인터뷰]김상대 현대차 국내마케팅실장 "세분화·맞춤화 전략으로 위기 극복" 2013-06-27 10:28:03
이제 기계적 완성도와 품질, 가격대비 만족도 등 종합가치 측면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와 비교해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 얼마 전 jd파워에서 발표한 신차품질조사(iqs) 결과만 봐도 제네시스가 bmw, 아우디 등 독일계 프리미엄 브랜드를 압도한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작년 3월부터 이러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공격적으로...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텔레콤, 고객과 '행복동행'…장기가입자에 혜택 2013-06-27 09:43:21
뛰어난 품질의 lte를 제공했다. 지난 6월 26일엔 기존의 lte 대비 2배 이상 빠른 lte-a를 세계 최초로 상용화를 발표했다. lte-a 상용화로 고객들은 유선인터넷보다 빠른 속도의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장기가입고객 차별화 프로그램 올해 sk텔레콤이 주력하고 있는 것은 ‘장기고객 혜택 강화’다. 그동안...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에 문화공간·여성고객 쉼터 2013-06-26 15:50:37
아끼지 않고 있다”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기아차는 소비자로부터 호평 받고 있는 서비스는 앞으로 더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터치콜서비스는 무선근거리통신(nfc) 칩이 내장된 스티커를 차량 내부에 부착하고 스마트폰을 스티커에 대면 자동으로 기아차 스마트...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아시아나항공, 최고의 안전을 위해…새 기종 잇단 도입 2013-06-26 15:48:31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도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 1월부터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불만에 대한 피드백을 하고 이를 총괄적으로 분석, 활용 및 관리하고 있다.김희경 기자 hkkim@hankyung.com ▶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알몸으로…후끈 ▶ 송대관 30억 이태원집 경매 넘어간줄 알았더니 ▶ 女승무원...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고객 서비스, 기본으로 돌아가라 2013-06-26 15:44:48
높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기업들이 재무적인 경영성과에 너무 집착하지 않는 대신 비재무적인 경영성과를 동반 성장시켜야 수익성이 높아진다.또 접점 서비스를 담당하는 직원들이 기업에 대한 충성도가 깊어지면서 자발적이고 긍정적인 고객 지향적인 사고를 갖게 되고 대고객 서비스가 차별화된다....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전자서비스, 휴대폰·TV 원격AS…'수리비 상한제'도입 2013-06-26 15:43:51
양성과 신서비스 교육 콘텐츠를 개발, 고객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노사문화 우수 기업 △한국서비스산업의 품질지수 내근, 외근, 콜센터 만족도 1위 △전국 품질분임조 경진대회 대통령상 최다 수상 기업으로도 선정됐다. 박상범 삼성전자서비스 대표는 “고객...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 등 품질+가격 '두 토끼' 2013-06-26 15:40:29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해 5년 연속 정상을 지켰다. 이번 조사에서 이 회사의 국제전화 브랜드 00700은 △본원적 서비스 △신뢰성 △친절성 등 대부분 평가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행복 경영을 철저하게 추구한 것이 주효했다”며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를 평가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