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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마을] 이메일로 오프라인 매장에 손님 끌어들인 비결 2015-03-12 21:46:45
빅데이터 시대에 유력하게 떠오르는 비즈니스 모델인 ‘o2o 마케팅’과 그 구체적인 실천전략을 제시한다. o2o 마케팅의 의미와 등장 배경, 스마트폰을 이용한 결제 시스템 전략, 고객을 불러 모으는 이동자 마케팅, o2o에 필요한 이용자 데이터의 활용을 비롯한 o2o 마케팅의 28가지 전략, 작은 기업을 위한 o2o...
2015 MICE연례총회 개막… 7日까지 경주서 2015-03-05 21:50:22
국내 마이스산업 관계자가 1천여 명이 참석, 역대 협회가 개최해 온 총회 가운데 가장 많은 인원이 참석한 것으로 집계됐다. 총회 첫 날인 5일은 업계종사자와 마이스분야 취업을 준비 중인 학생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총 12개 주제로 이어진 교육프로그램은 실무에 도움이 되는 프리젠테이션 기법 강의부터...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5-03-05 17:07:57
레이온 원단뿐 아니라, 모든원료가 EWG 스킨딥 데이터베이스의 최고 안전 등급인 GREEN중에서도 가장 안전한 0등급에 해당하며, 유전자조작원료 무첨가, 8단계 정제과정을 통해 미생물과 이물질의 함유량을 0에 맞춘 초정밀 정제수 사용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국제공인피부과학연구소 ELLEAD의 피부안전성테스트통과, 유기...
앱리프트, 앱프로모션 플랫폼 앱아이리스 품었다 2015-02-23 11:10:00
매달 수백만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여행서비스 메이크마이트립(makemytrip), 교통서비스 리프트(lyft), 전자상거래업체 민트라(myntra), 커뮤니티 사이트 olx, 채팅 서비스 팰토크(paltalk)와 같이 200개 이상의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광고주들과 협업하고 있다. 앱리프트는 기존의 애드스택(adstack)에 앱아이리스의...
[핫피플]정범진 대표 "'포잉' 레스토랑 넘버원 플랫폼" 2015-02-16 06:13:00
무슨 뜻이고, 유래는? 그는 '저희가 시작했을 때 마이부킹레스토랑 예약베타 서비스였다. 탭조이가 인수한 파이브락스에 포잉이라는 서비스가 있었다. 파이브락스는 빅데이터 회사로 유저 분석을 주로 했다. 노정석 대표가 저를 불러 ''포잉'은 우리와 잘 안맞는 것 같다. 네가 가져 가라'로 하며 2014년...
블락비, 유럽투어 최종 확정…프랑스 이탈리아 핀란드 폴란드 4개국 투어 2015-02-14 10:25:01
가장 큰 영향을 미치며 유럽권 팬들을 위해 마이뮤직 테이스트와 CJ E&M을 통해 유럽 2개국을 선정해 총 2회 공연으로 블락비 유럽 투어를 공동 기획하게 되었다. 투어 도시들은 마이뮤직테이스트란 어플을 통해 실제 팬들이 요청한 니즈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되었다. 그러나 최초 유럽 2개국 투어 공지 이후에도 전...
한국 중소기업, 구글과 함께 세계로 2015-01-15 14:41:17
마이 비즈니스: 구글 마이 비즈니스에 업체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구글 검색결과 페이지, 구글 지도, 구글플러스에 등록된다. 무료로 회사나 제품에 대한 콘텐츠를 손쉽게 사용자들에게 홍보할 수 있어 별도의 홈페이지가 없는 중소기업에 특히 유용하다. 구글 애널리틱스: 온라인 광고 캠페인 결과를 직접 확인하고 다양한...
산자부, '두뇌역량우수전문기업' 23개 선정 2014-12-24 15:58:14
기업으로, 자동차·조선·기계 분야 주조해석, 데이터해석, 초고속 격자생성·그래픽 관련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시디알어소시에이츠는 상표와 디자인(brading & design) 전문기업으로, 현대차·기아차 기업이미지(ci), f1 그랑프리 엠블럼, 캐릭터(ei: event identity) 개발 등 국내·외 브랜드 디자인 실적이 있다....
"아이디어로 승부"…23개 '두뇌파워' 기업 선정 2014-12-23 11:00:11
자동차·조선·기계 분야 주조해석과 데이터해석, 초고속 격자생성·그래픽 관련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실리콘마이터스는 고성능·고효율 스마트 전력관리 통합칩(PMIC)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해외 선진기술 국산화에 성공해 창업 후 5년여 만에 1천억원 매출을 달성했다. noanoa@yna.co.kr(끝)<저 작 권...
[2015 한경 광고대상] 빅데이터 활용한 새로운 카드 상품, 소비자 생활과 연결…알기쉽게 전달 2014-12-11 07:00:29
‘오 마이 코드, 당신은 어떤 코드인가요?’로 2014년 한경광고대상에서 카드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카드업계 빅데이터 경영의 선두주자인 신한카드는 지난 5월 빅데이터 기반 상품개발 체계인 ‘코드나인’을 출시했다. 신한카드가 다소 생소한 코드나인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선택한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