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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이용 가능한 고객관리프로그램(CRM) 있다? 2014-04-03 17:47:12
할 경우 팝업으로 고객의 정보를 띄워 알려주는 발신번호표시 서비스가 제공되며, 통화료도 30%이상 절감할 수 있다. 이야기crm은 등록된 사용자가 1명일 경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2인 이상일 경우 추가 사용자 당 3,300원의 추가 비용이 부과된다.이야기 crm의 개발업체인 큰사람컴퓨터는 정식 서비스 시작에 앞서...
삼성전자, 모바일 메신저 `챗온` 성능 개선 2014-04-03 11:01:04
이용자들 간에 1:1 대화시 메시지 발신 취소 기능이 도입돼 실수로 잘못 보냈거나 삭제하고 싶은 메시지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이미 읽은 메시지라도 대화방에서 삭제할 수 있으며 대화방 내에서는 `발신 취소한 메시지입니다`라는 문구가 대신 표시됩니다. 또한, 대화 중 손쉽게 실시간 위치 정보를 공유할...
SK텔레콤, 음성·문자·데이터 로밍 `올인원 요금제` 미국으로 확대 2014-04-03 10:42:41
상품인 `올인원 요금제`는 발신 음성통화, 문자 기본량 제공과 함께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그동안 중국과 일본에서 서비스가 가능했습니다. `미중일 올인원 요금제`는 2만9천원 요금제와 5만9천원 요금제, 9만9천원 요금제로 나뉩니다. 요금제에 따라 3~7일 동안 발신 음성통화 20~100분, 문자...
SK브로드밴드, 집전화 무제한 상품 출시 2014-04-01 14:31:26
9000원과 8500원이다. 상품 가입 고객에게는 발신번호표시 부가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양주혁 sk브로드밴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자사 집전화 가입 고객 간 무제한 통화서비스인 기존 ‘b끼리 통화 무제한’ 상품에 이어 출시된 서비스”라며 “고객이 매일 시내·외 각 15분씩 30분 동안 집전화를 이용하면 연간 ...
말레이 실종기 블랙박스 작동중단 '카운트다운'…비관론 가중 2014-04-01 14:00:43
발신할 것으로 보고 있다.국제 수색팀은 주변 온도 등에 따라 전지 수명이 며칠 길어질 수 있는 점 등을 고려해 블랙박스 신호가 완전히 사라지는 시점을 12일께로 추정하고 있다.그러나 문제는 블랙박스 수색은 발신 신호 탐지 외에는 별다른 방법이 없어 위치가 어느 정도 정확하게 확인되지 않으면 사실상 발견하기가...
말레이기, '불완전 신호' 보냈다…시스템 일부 초기화 가능성 2014-03-26 10:06:00
시도로 보지는 않는다"고 설명했다.실종기가 발신한 위성 신호는 위성 전산망 접속 여부만 알리는 짤막한 신호라 비행기 위치 등의 핵심 정보는 없다.인마셋은 물리학 분석을 동원해 이 신호에서 대략적 비행경로를 추정해냈다.한편 인도양 실종기 수색을 이끄는 호주해상안전청(ama)은 악천후로 하루 중단됐던 수색을 26일...
보이스피싱용 '발신번호 변경 서비스' 제공한 부가통신업체 적발 2014-03-25 20:12:58
보이스피싱 사기단에 불법적으로 발신번호를 조작할 수 있는 ‘오토콜 서비스’를 제공한 부가통신업체 대표가 경찰에 검거됐다. 서울 관악경찰서는 보이스피싱 사기단에 오토콜 서비스를 제공한 혐의(전기통신사업법 위반)로 부가통신업체 대표 박모씨(46) 등 2명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25일 밝혔다. 박씨 등 2명은...
금감원 "인터넷뱅킹 추가인증 유도 신종피싱 주의" 2014-03-23 12:00:40
금융거래 정보를 빼내고, 실시간 채팅이나 발신번호 조작 등으로 추가 인증을 유도한 다음 인터넷뱅킹으로 금전을 이체해 가는 수법이다. 은행이나 은행 직원인 것처럼 피싱사이트내 실시간 채팅창을 이용하거나 금융회사 대표번호 등으로 발신번호를 조작해 '자동응답(ARS) 인증이 필요하다'며 추가 인증을...
SKT 통신장애 보상, 보상액 얼마? "약관보다 10배 더+1일분 추가" 2014-03-22 11:20:20
수ㆍ발신 장애를 겪은 고객에 대한 추가보상은 별도의 신청을 하지 않으셔도 4월 청구서에서 감액처리 된다"라고 밝히고 있다. 보상요금 계산 방법은 다음과 같다. 자신의 요금제 월정액÷30(일)÷24(시간)×6(장애 시간)×10(보상배수)를 계산하면 된다. 자신의 요금에 0.833을 곱하면 된다. 단, 요금에서 약정 할인,...
SKT, 모든 고객에 1일분 요금감액 보상…피해고객은 10배(종합) 2014-03-21 15:04:33
수신·발신 피해를 입은 고객은 560만명으로 추산된다"며 "약관에 따르면 고객이 손해배상을 받기 위해서는 따로 청구를 해야하나, 이번에는 별도의 청구 없이도 일괄적으로 보상하겠다"고 말했다.직접적인 피해를 입은 고객에는 약관에서 정하는 배상 금액(6배) 보다 많은 10배를 배상키로 했다.또 직접적인 통화 장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