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년 '혼밥남'이 늘어난다 2016-01-03 20:30:54
티몬, 작년 1~11월 조사 즉석밥 사는 50대 이상 남>여 [ 강영연 기자 ] 가족과 떨어져 사는 ‘기러기 아빠’ 등이 증가하면서 간편식품을 구입하는 50대 이상 ‘혼밥남(혼자 밥을 먹는 남자)’이 늘고 있다.소셜커머스 티몬에 따르면 지난해 1~11월 라면, 반찬, 참치, 즉석밥 등 간편식품을 사는 50대...
'폭풍성장' 온라인쇼핑몰 매출, 마침내 대형마트 제쳤다 2016-01-01 06:05:06
티몬, 쿠팡,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업체의 성장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은 2010∼2014년 연평균 360%씩 성장해 2014년엔 5조5천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온라인 채널 가운데서도 모바일 거래액이 특히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소셜커머스업체 티몬의 경우 지난해 11월 매출...
[이슈+] 2015 '다사다난' 유통, 어떤 일 있었나? 2015-12-31 15:43:56
기존 고객 이탈이 나타났기 때문이다.이에 위메프, 티몬 등 소셜커머스사들 뿐 아니라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유통업체들도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구축에 나섰다. 이와 함께 옴니채널 시스템 등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투자를 늘리고 있다.ㅇ '세계에서 산다'…해외직구 시장 급성장온라인...
[2015 뷰티한국 결산] 올해 오픈마켓, 소셜커머스에서 가장 많이 팔린 화장품은? 2015-12-31 15:42:53
취합 티몬 뷰티팀 MD는 "올해 가장 눈에 띄는 화장품 트렌드는 `콜라보레이션`으로 볼 수 있는 가운데 도라에몽/카카오프렌즈/앨리스 등 키릭터 리미티드 에디션을 론칭해왔다. 향수시장에서 가장 큰 포인트는 병행수입 향수 제품의 성장이다. 2013년부터 조금씩 성장해오던 것이 정부의 병행수입 장려와 고객 인식개선...
NHN엔터 '페이코', 30대 여성이 간편결제 시장 주도 2015-12-30 11:33:01
프로모션을 활용한 이용자가 도드라지는 것도 큰 특징이다. 티몬, cgv, cjmall 등 주요 가맹점에서 제공하는 페이코 쿠폰을 가장 많이 활용한 이용자는 18회를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쿠폰을 적용해 가장 많이 할인혜택을 받은 이용자는 약 63,000원의 수혜를 받았다. ▶ 최고 및 최다 거래 가맹점은 티켓링크, 최고...
연말연시, 산업계 키워드는 `기부` `나눔` 2015-12-29 10:45:01
데 쓰인다. 소셜커머스 티몬도 창업연도인 2010년 12월부터 매달 한 번씩 비영리단체들과 함께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소셜기부모금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에도 소셜기부(So speCial Give)`를 12월까지 진행한 결과, 2년 연속 1억원을 돌파했다. 올해 소셜기부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밀알복지재단, 기아대책 등 세 곳의...
티몬 `슈퍼마트` 전품목 최대 30% 할인 2015-12-28 10:31:28
소셜커머스 티몬이 모바일 생필품 전문 채널인 ‘슈퍼마트’의 전 상품을 연말까지 10% 즉시 할인하고 기존에 제공중인 할인 쿠폰 중복 적용할 수 있는 세일을 진행합니다. 행사기간 동안 슈퍼마트에서 10% 즉시 할인된 가격으로 햇반3입(2,690원) 3개와 신라면5입(2,780원) 2개, 리스테린750ml(3,590원) 2개와...
[썰렁한 연말 경기] 겨울의류·난방용품 안 팔려…대형마트·백화점 매출 뒷걸음질 2015-12-25 18:52:03
업체 티몬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0.3% 뛰었고, 위메프도 30% 늘었다.이혁 현대백화점 영업전략실 마케팅팀장은 “소비 침체가 내년에도 이어질 것이란 우려가 크다”며 “모바일과 아울렛, 해외 직접구매 등으로 유통채널이 다변화되면서 기존 유통업체들의 경영여건은 갈수록 악화되고 있다”고...
'침구 브랜드' 쉬즈홈, 1년 만에 매출 22배 급성장…이유 들어보니 2015-12-24 08:32:48
장점인 디자인을 티몬이 잘 알아봐준 것도 큰 영향을 끼쳤다. 제휴 초반은 쉬즈홈의 이름을 알려나간 단계였다. 가장 자신 있는 '극세사 차렵이불'과 담요만을 내세워 티몬 1억1000만원 등 소셜 3사에서 총 2억30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큰 매출은 아니었지만 쉬즈홈만의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들이 모바일 앱을...
모바일 전용 패션관 티몬 '웨어웨어' 개장 2015-12-23 18:05:14
] 소셜커머스 티몬이 모바일 전용 패션관인 ‘웨어웨어’(사진)를 열었다. 웨어웨어에서는 ag진, 허드슨 진, 아웃스탠딩 오디너리 등 국내외 10여개 인기 브랜드 상품을 판매한다. ‘바나나크레이지’ ‘유콜미엑스’ 등 티몬이 직접 생산하는 신규 브랜드도 선보인다. 개장을 기념해 고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