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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기아차, 美 신차품질조사 최상위권 진입 2013-06-20 16:37:51
차량의 고객들에게 233개 항목에 대한 초기품질 만족도를 조사해 100대당 불만 건수로 나타낸 결과며, 점수가 낮을수록 높은 품질만족도를 의미합니다. 현대ㆍ기아차 관계자는 “현대ㆍ기아차는 무고장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 선호품질을 집중적으로 개선해, 이번에 새롭게 적용된 IQS-4 신차품질조사에서 좋은 성적을...
렉서스 LS, JD파워 신차품질 평가 6년 연속 1위 2013-06-20 10:59:31
가장 품질이 우수한 차임을 자신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렉서스 브랜드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신차 구입 후 90일이 지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초기만족도를 조사하는 J.D파워의 IQS는 3년간 차량을 소유한 원소유자들로부터 지난 12개월 동안 경험한 문제점을 점수화한 차량내구성 평가인 VDS(Vehicle Dependability...
렉서스 올 뉴 LS, 美 신차 품질평가 6년 연속 1위 2013-06-20 10:07:51
ls가 차량 100대당 발생하는 품질결함을 점수화한 평가에서 59개로 럭셔리 대형 세단에서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전 세그먼트를 통틀어 가장 낮은 점수를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로써 렉서스 ls는 6년 연속 jd 파워 신차 품질평가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렉서스 브랜드 관계자는 설명했다. 신차 구입 후...
현대·기아차, 美 신차품질조사 공동 10위…1위는 포르쉐 2013-06-20 08:36:48
초기품질 만족도를 조사해 100대당 불만건수로 나타낸 결과다. 점수가 낮을수록 높은 품질 만족도를 의미한다.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 女대생, 시험 지각했다고 교수님이 속옷을… ▶ 딸 성관계 목격 · 데이트 성폭력…10대의 실태 ▶ 유부남, 女도우미 있는 술집 찾는 이유 '발칵'...
제네시스 품질, 벤츠·아우디 제쳤다 2013-06-20 02:08:57
미국에서 팔린 신차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233개 항목의 품질 만족도를 평가해 매기는 점수다. 미국 소비자들이 차를 구입할 때 첫 번째 기준으로 삼는 게 iqs 점수다. 현대차는 2000년대 중반 이후 제이디파워 iqs 평가에서 꾸준히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2009년에는 일반 브랜드 기준 1위에 올랐다. 그러나 작년에는 ...
프랜차이즈 피자창업, “매장을 2개 오픈한 이유가 있죠” 2013-06-18 09:13:03
생각입니다” 프랜차이즈 피자체인점 ‘피자알볼로’ 매장을 2개 운영하고 있는 김지우 점주는 앞으로 대전 내 어려운 이웃에게도 따뜻한 피자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적극 모색하고, 이와 함께 ‘피자알볼로’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맛과 품질, 서비스 면에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한미, 어린이 성장에 도움 되는 ‘하이키즈 홍삼’ 출시 2013-06-14 13:25:36
입맛에 맞게 만든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매우 높다. 한미메디케어는 제약분야에서 쌓아 온 노하우와 우수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이키즈홍삼을 출시했고 본격적으로 어린이 건강식품 시장에 진출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거듭 나겠다는 계획이다. ‘하이키즈 홍삼’은 쇼핑몰인 하이키몰에서 자세히 ...
BMW코리아, 부산 광안리 서비스 센터 확장 이전 2013-06-13 09:40:51
도장 등 처리능력을 하루 150대로 기존과 비교해 3배 늘렸다. 여기에 여성 전용 라운지, 키즈 존 등을 마련했으며, 75대를 동시 주차할 수 있는 시설을 준비했다. bmw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광안리 서비스센터가 신속하고 우수한 서비스 품질로 부산지역 소비자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현대해운, 차별화된 해외이사·국제택배·귀국차량운송 서비스 인증 2013-06-12 14:27:28
품질 개선은 물론 업계 1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포장, 운송, 보관, 정리까지 원스톱 해외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영문 이름 사용,’혁신아이디어’와 같은 수평적 소통의 기업문화,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현대해운은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통해 각 서비스의...
도미노피자, 품질·서비스 평가하는 SNS 고객자문단 ‘CSI’ 출범 2013-06-12 10:34:15
기업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 www.dominos.co.kr)가 고객이 직접 품질과 서비스를 평가하는 SNS 고객자문단 를 출범하고, 고객 만족도 제고와 브랜드 경쟁력 강화 활동에 나섭니다. 는 `Customer Service `I``의 줄임 말로, SNS를 통해 `I`의 관점 즉 소비자의 관점에서 도미노피자의 제품과 전반적인 서비스를 평가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