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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 정보유출 공포 확산…스미싱 등 2차 피해 '주의보' 2014-01-20 15:49:02
유출 사고에 대해 법적, 도덕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국민카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 신용카드 사용내역 문자 서비스 일정 기간 무료 제공, 일정기간 마케팅성 문자메시지(sms)·텔레마케팅(tm) 업무 중단, 해당 인력 '피해예방센터' 집중 투입 등의 대책을 발표했다.롯데카드도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정보유출 카드사, 정신적 피해 보상도 검토> 2014-01-20 13:52:15
예방센터와 상담부서로 전환 배치한다. 정보유출과 관련해 기존에 피해예방센터와 콜센터로 국한됐던 채널은 KB국민카드 및 KB국민은행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배너로 확대한다. 고객 피해 신고는 24시간 접수할 수 있고, 카드 위변조 등에 의한 사고로 직접피해가 발생하면 신속히 확인해 전액 보상할...
고객정보유출 카드사 대책발표…고객 피해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 2014-01-20 11:17:30
한 사고 대책을 발표했다. 국민카드 심재오 사장은 “카드 부정사용을 인지하고 이를 신고하면 60일 이전 부정사용에 대해서 보상하겠다”며 “정보유출로 인한 카드 위조, 변조 피해에 대해서는 정해진 보상기간에도 불구하고 카드사가 전적으로 책임질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카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 신용카드...
개인정보유출 카드사 대책발표 내용 보니··"부정사용액 전액 보상" 2014-01-20 10:59:59
대해서 보상하겠다"며 "국민카드 경영진은 이번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대해 법적, 도덕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카드도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부정사용 등 고객 피해 전액 보상, SMS 서비스 무료 제공, 콜센터(1588-8100, 24시간 운영중) 근무 인력 2배 확충, 홈페이지에 카드 해지 및 재발급 절차 전용 ...
개인정보유출 국민·롯데·농협 카드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 2014-01-20 10:34:06
사고에 대해 법적, 도덕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국민카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 신용카드 사용내역 문자 서비스 일정 기간 무료 제공, 일정기간 마케팅성 문자메시지(sms)·텔레마케팅(tm) 업무 중단, 해당 인력 '피해예방센터' 집중 투입 등의 대책을 발표했다.롯데카드 역시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카드3社, 카드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종합) 2014-01-20 10:32:07
유출 사고에 대해 법적, 도덕적 책임을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국민카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 신용카드 사용내역 문자 서비스 일정 기간무료 제공, 일정기간 마케팅성 문자메시지(SMS)·텔레마케팅(TM) 업무 중단, 해당인력 '피해예방센터' 집중 투입 등의 대책을 발표했다. 롯데카드도 고객 정보...
<금융사 고객 정보 유출 '2차 피해' 예방법은> 2014-01-19 18:36:54
편이다. 비밀번호는 암호화해별도 저장되므로 이번 사고에서 유출되지 않았다. 금융감독원 관계자는 "정보유출 때문에 불안한 경우 해당 카드사에 카드 비밀번호 변경, 카드 재발급 등을 신청할 수 있다"면서 "신용평가사에서 제공하는 개인정보보호 서비스에 가입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 개인정보보호 서비...
<19개 항목 개인정보 유출…全국민 불안감 확산>(종합) 2014-01-19 16:19:09
<<정보 유출 피해 규모 및 2차 피해 예방 방법 추가>> 최근 외국계 은행, 카드사, 저축은행, 캐피탈사에 이어 시중은행에서도 대규모 고객 정보가 유출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파장이 커지고 있다. 시중은행은 그동안 금융권 중에서는 정보 유출에 가장 안전한 것으로 알려졌기때문에 더욱 충격으로 받아들여지고...
농협금융지주, 2013년 봉사활동 10만시간·사회공헌금액 1320억 달해 2014-01-17 06:57:02
화재 사고 방지를 위해 ‘축사 화재예방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캠페인 첫해인 2012년에는 5월부터 연말까지 전국 1500여 농가의 화재예방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또 가축재해보험에 대한 고객들의 건의를 청취하고, 가입자 입장에서 보험의 적정성 등을 평가해준다. 농기계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에도 앞장서고 있다....
'정보유출' KCB 신용보호서비스 1년간 무료(종합3보) 2014-01-16 17:52:47
정보가 모두 1억400만건에 달해 금융기관 개인정보 유출 사고로는 사상 최대 규모다. 이들 3개 카드사 회원을 합치면 2천400만명인데 고객 중복을 빼면1천600만~1천700만명이 가입자다. 이들 대부분의 개인 정보가 유출됐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KCB는 이런 심각한 상황에서 지난 10일 신용정보 방지 프로그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