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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켈로그, 김진홍 신임 사장 취임 2013-07-01 11:19:32
합작으로 탄생했습니다. 현재는 대다수의 지분과 경영권을 켈로그 본사에서 갖고 있는 상태. 83년 9월 안성 공장을 설립하고 국내 최초로 콘푸레이크를 생산했으며 설립 초기 이후 매년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 김진홍 사장 프로필 1989년 성균관 대학교 기계공학과 1994년 위스컨신 대학교 경영기술 석사 1999년...
대한항공 분할 주총서 승인…한진그룹 지주사 체제로(종합) 2013-06-28 13:41:30
출범하는 한진칼이 투자사업을 총괄하는 지주회사 역할을 맡게 된다. 한진칼의 자본금은 713억7천만원이고 부채는 2천878억원이다. 대표이사는 석태수 ㈜한진 대표이사가 맡는다. 투자사업 부문은 자회사 관리와 신규 사업투자, 항공사업 부문은 본래 하던 항공운송, 항공우주, 기내식·기내판매, 리무진...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텔레콤, 고객과 '행복동행'…장기가입자에 혜택 2013-06-27 09:43:21
아래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매달 고객의 목소리 청취 sk텔레콤은 사업총괄(사장급) 직속 조직으로 고객중심경영실을 두고 전 사업분야에서 고객의 시각으로 관리 감독을 수행하고 있다. 한 달에 한 번 최고경영자(ceo)를 비롯해 모든 임원진이 모여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토론하는 ‘고객중심경영 회의체’도...
[인사] 삼정KPMG ; 한국증권금융 ; 한국관광공사 등 2013-06-26 17:05:11
춘천국유림관리소장 용환택▷남부지방산림청 산림경영과장 이용권 ◈대전시 ◎승진<2급>▷자치행정국장 김광신<3급>▷보건복지여성국장 오세희▷건설관리본부장 신혜태◎전보<3급>▷경제산업국장 윤태희▷교통건설국장 이원종▷총무과(미국 파견) 유세종◎승진<4급>▷법무통계담당관 유춘수▷문화산업과장...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세종시 중흥S-클래스, 세종시에 7936가구 브랜드타운 '우뚝' 2013-06-26 15:30:15
내실 경영의 책임은 경영자에게 달려 있다고 강조했다. 그가 ‘돌다리도 두드리고 건넌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기업 성장을 선호하는 이유다. 핵심 원칙으로 철저한 자금관리를 꼽았다. 정 회장은 “비업무용 자산은 사지 않고 보증은 서지 않으며 적자가 예상되는 프로젝트는 수주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파워인터뷰] 김철주 기획재정부 공공정책국장 2013-06-26 09:14:27
지난주 발표한 공공기관 경영평가 결과를 토대로 이르면 다음달초 공공기관 합리화 방안을 내놓습니다. 오늘 파워인터뷰 시간에는 우리나라 공공기관 정책을 총괄하는 김철주 기획재정부 공공정책국장을 만나 주요 현안을 들어봤습니다. <질문> 내달초 공공기관 합리화 방안 골자는 <김철주 기획재정부 공공정책국장> 먼저...
한화손해보험 신임대표에 박윤식 부사장 선임 2013-06-21 16:23:43
졸업하고, 서강대와 미국 코넬대에서 각각무역학과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이후 제일은행과 아더앤더슨코리아, PWC 컨설팅을 거쳐 2003년부터 동부화재[005830]에서 변화혁신과 기획, 경영지원, 위험관리,상품 및 마케팅 부문을 총괄했다. 박 신임대표는 지난 3월 한화손해보험 부사장으로 부임해 경영총괄을...
[인사] 우리금융지주 ; 우리은행 ; 정림건축종합건축사사무소 등 2013-06-16 17:10:33
유구현▷경영기획본부 남기명◎이동<부행장>▷기관고객본부 권기형▷hr본부 김병효◎승진<상무>▷ib사업단 정광문▷자금시장사업단 김현수▷외환사업단 유점승▷마케팅지원단 정원재<영업본부장>▷종로 이재숙▷경기남부 윤정한▷경기북부 조운행▷대전충청남부 조규송▷충청북부 윤여동▷강남중앙기업 장재원▷남대문기업...
"못 믿으면 쓰지 말고, 안 되는 이유를 찾지 마라…내 삶과 경영 노하우는 모두 軍에서 배웠다" 2013-06-06 17:13:41
가지 사실이 그의 경영 원칙이 되고 있어서다. 우선 그는 ‘믿지 않으면 쓰지 말라’는 원칙을 배웠다고 했다. 첫 보직은 성남비행장 소대장이었다. 그가 맡은 소대는 부대 내에서도 가장 관리하기가 어렵다는 ‘문제 사병’들이 모여 있었다. 최 사장은 당시 개인 용무로 부대 밖 외출을 요구하는 말년 병장들을 ‘남자...
은행·신용카드 민원 상담 국번없이 '1332'…나홀로 해결 어렵다면 e금융센터 '노크' 2013-06-04 15:30:22
고객만족부에 속해 있던 민원실을 경영관리그룹내 금융소비자보호부로 확대 개편했다. 여러 부서에 흩어져 있던 민원업무를 모아 총괄하는 역할을 맡기 위해서다. 특히 은행 전체의 민원을 유형별로 분류해 사전 대응하고 있다. 우리은행도 고객만족센터 내에 참금융추진팀을 신설하고 금융소비자 보호 등을 위한 1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