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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유출' KCB 신용보호서비스 1년간 무료(종합2보) 2014-01-16 17:14:31
정보가 모두 1억400만건에 달해 금융기관 개인정보 유출 사고로는 사상 최대 규모다. 이들 3개 카드사 회원을 합치면 2천400만명인데 고객 중복을 빼면1천600만~1천700만명이 가입자다. 이들 대부분의 개인 정보가 유출됐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KCB는 이런 심각한 상황에서 지난 10일 신용정보 방지 프로그램을...
'정보유출' KCB 신용정보보호서비스 1년간 무료(종합) 2014-01-16 15:28:02
정보가 모두 1억400만건에 달해 금융기관 개인정보 유출 사고로는 사상 최대 규모다. 이들 3개 카드사 회원을 합치면 2천400만명인데 고객 중복을 빼면1천600만~1천700만명이 가입자다. 이들 대부분의 개인 정보가 유출됐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KCB는 이런 심각한 상황에서 지난 10일 신용정보 방지 프로그램을...
'정보유출' KCB 신용정보보호서비스 1년간 무료화 2014-01-16 15:13:14
정보가 모두 1억400만건에 달해 금융기관 개인정보 유출 사고로는 사상 최대 규모다. 이들 3개 카드사 회원을 합치면 2천400만명인데 고객 중복을 빼면1천600만~1천700만명이 가입자다. 이들 대부분의 개인 정보가 유출됐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KCB는 이런 심각한 상황에서 지난 10일 신용정보 방지 프로그램을...
카드사들 '정보유출 불안심리 이용 장사' 다시 시작(종합3보) 2014-01-15 14:27:28
단계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유료인데도 서비스라고 이름을 붙이고 최근 금융권 정보 유출로 대내외 상황이 좋지 않아 관련 상품 판매 자제를 요청했다"면서 "정보 유출 금융사가 아니라고 당국의 요청을 무시하는 건 바람직해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KCB도 정보유출 사고가 터지고 나서 정보보안 유료 영업으로...
카드사들 '정보유출 불안심리 이용 장사' 다시 시작(종합2보) 2014-01-15 10:58:25
단계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유료인데도 서비스라고 이름을 붙이고 최근 금융권 정보 유출로 대내외 상황이 좋지 않아 관련 상품 판매 자제를 요청했다"면서 "정보 유출 금융사가 아니라고 당국의 요청을 무시하는 건 바람직해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KCB도 정보유출 사고가 터지고 나서 정보보안 유료 영업으로...
신한·삼성·우리카드 유료 정보보호서비스 재개(종합) 2014-01-15 10:16:02
신한, 삼성, 우리카드가 부정적인 여론을 피해 서비스 판매 영업을 중단한 지 이틀 만에 이를 슬그머니 재개했다. BC카드는 아직 영업을 재개하지는않았지만 이를 검토하는 단계라고 밝혔다. 금융감독원 관계자는 "유료인데도 서비스라고 이름을 붙이고 최근 금융권 정보유출로 대내외 상황이 좋지 않아 관련 상품 판...
금융사, 개인정보 유출된 고객 모른다…2차 피해 우려 2014-01-15 06:01:08
알려주고, 명의보호·금융사기 예방 등 고객 정보를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유료 부가서비스다. 카드사들은 대부분 일정 기간 신용정보 보호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 뒤 유료 결제로 자동 전환하는 마케팅을 하고 있다. 정보유출 사고 후에 이를 둘러싼 논란이 불거지자 현대카드를 제외한 모든 카드사가 이...
포니, 아동가방 3종 출시 2014-01-14 15:53:21
안전 사고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U자형 어깨끈을 사용해 어깨의 무게가 효율적으로 분산되어 바른 자세를 유도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고학년을 겨냥한 `K-모리스(K-MORRIS)`와 `K-스위프(K-SWEEP)`는 형이나 언니와 같은 가방을 원하는 아동들의 니즈를 반영해 출시했습니다. 성인디자인을 다운사이징해 아빠엄마나...
<고객정보 대량유출에도 돈벌이에 급급한 금융사들>(종합2보) 2014-01-10 14:00:15
문자메시지나 이메일로 알려주고, 명의보호·금융사기 예방 등 고객 정보를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유료 부가서비스다. KCB는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와 판매 제휴를 맺고 카드사 고객들에게 이 서비스를 판매한다. 나이스신용평가는 KB국민카드, 롯데카드와 판매 제휴를 맺었다. 카드사들은 대부분 일정 기간...
<고객정보 대량유출에도 돈벌이에 급급한 금융사들>(종합) 2014-01-10 10:00:50
문자메시지나 이메일로 알려주고, 명의보호·금융사기 예방 등 고객 정보를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유료 부가서비스다. KCB는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와 판매 제휴를 맺고 카드사 고객들에게 이 서비스를 판매한다. 나이스신용평가는 KB국민카드, 롯데카드와 판매 제휴를 맺었다. 카드사들은 대부분 일정 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