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별한 날, 여의도 맛집에서 와인 한 잔 어때요 2013-05-30 09:08:08
특히 품질이 확실히 보장된 식재료만 사용하고, 이태리 현지에서 공부를 마친 전문 쉐프가 진두지휘를 하기 때문에 어떤 메뉴를 주문하더라도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연인들의 만족도 역시 매우 높은 편이다.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와인 한 잔과 정통 이탈리안 푸드, 짧지만 낭만적인 여유를 아는...
고객들이 찾는 치킨 브랜드, 특별한 서비스가 인기비결… 2013-05-29 11:26:14
“많은 치킨 브랜드들이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기 위해 맛과 품질은 기본으로 하면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추가하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이러한 차별화된 서비스는 충성고객 확보를 위한 하나의 전략이다”고 전했다. 실제로 치킨전문점을 방문한 고객들은 인테리어, 맛, 품질 등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있...
금호타이어, 세계 최초 전 제품에 RFID 부착 2013-05-28 11:18:50
본사의 데이터베이스와 연결돼 타이어의 품질·성능 정보는 물론 생산공정, 유통, 최종 판매 단계까지 모든 과정이 상세히 기록된다. 회사 측은 "제조공정의 품질관리부터 제품 이력 추적, 유통 경로, 입·출고 정보, 재고관리까지 전 프로세스를 효율화하는 것은 물론 체계적인 시스템 관리가 가능해져 연간...
미즈온 ‘오송 화장품 박람회’서 억대 매출 기록 2013-05-28 09:17:05
이번 기회를 계기로 소비자들이 느꼈던 좋은 품질에 대한 만족도와 그간 쌓아온 인지도를 확인 할 수 있었다”며 “예상 밖의 뜨거운 관심으로 인터넷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시장 공략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온에서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은 2012년 ‘코렉트 콤보(correct combo)...
푸조-시트로엥 보증연장 프로그램 판매 실시 2013-05-27 17:32:29
진행합니다. Pick up & Delivery는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대리 운전기사가 아닌 세이프티 로더로 차량을 서비스 센터 또는 수리 후 고객이 있는 곳까지 안전하게 배송하는 서비스입니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전체적인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내실을 공고히 다져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일...
푸조·시트로엥, 연장 보증 프로그램 판매 2013-05-27 17:20:22
서비스센터 또는 소비자에게 배송하는 서비스다. 한불 송승철 대표이사는 "연장 보증을 통해 늘어난 기간만큼 소비자는 더욱 안심하고 운전을 할 수 있고 중고차 양도가 가능해 자동차의 잔존가치까지 높였다"며 "앞으로도 전체적인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내실을 공고히 다져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미즈온 ‘오송 뷰티 박람회’ 성료 후 오프라인 진출 기대 2013-05-27 16:32:44
품질에 대한 만족도와 그간 쌓아온 인지도를 확인 할 수 있었다”며 “예상 밖의 뜨거운 관심으로 인터넷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시장 공략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온에서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은 자체 공장을 두고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16개국에 수출하고...
"영국 소비자가 차를 선택하는 기준은?" 2013-05-27 16:25:41
파워는 지적했다. 한편, 소비자 만족도와 품질의 높은 상관관계도 확인할 수 있었다고 j.d. 파워는 강조했다. 만족도 상위 10개 브랜드 중 7개 브랜드는 차 100대당 발생하는 문제가 가장 적은 브랜드에도 이름을 올렸다는 것. 이와 함께 영국소비자는 유리창에 김이 서리거나 깨끗이 닦이지 않는 경우, 실내 난방이...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본아이에프, '슬로 푸드' 죽으로 세계 시장 공략 2013-05-27 15:30:54
품질 등에서 보다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실제로 본아이에프 직영점에는 60대 이상 10명이 근무 중이다. 50대 이상이 주방조리 인력의 70%를 차지하고 있는 것도 특이한 일이다. ○해외시장에서 슬로푸드로 자리매김 본죽은 세계적인 반(反) 패스트푸드 정서와 건강식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슬로...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미스터피자, 중국서도 '1등 피자' 야심…5년내 1000개 점포망 구축 2013-05-27 15:30:32
중국 현지인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역할을 하는 게 바로 매니저이다. 최근 인천국제공항 인근에 외국인을 대상으로 미스터피자의 해외진출에 대한 강한 의지를 담은 광고가 내걸렸다. 입국로에는 ‘welcome to mr.pizza’s country!’(미스터피자의 나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란 광고판이 세워지고 출국로엔 ‘see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