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치킨창업 시장의 변천사, 이제는 건강을 생각한 치킨에 대세 2013-06-10 10:23:26
동안 충족되지 못했던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할 수 있게 되고, 높은 수익까지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화덕구이 치킨전문점 ‘화르화르’가 대표적인 경우다. ‘화르화르’는 매장 내 큰 화덕을 배치, 화덕에 구워 낸 화덕치킨으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사로잡는 레시피로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화덕에 구워진 치킨은...
카페로플라, 커피시장 `제3의 물결`‥고품질 커피로 인기몰이 2013-06-07 09:25:43
살리며 고객들의 입맛에 맞춘 ‘제 3의 물결’ 흐름을 반영한 커피 전문점들이 등장하고 있다. 역삼역 인근에 위치한 카페로플라는 새로운 커피 문화를 반영한 카페다. 이곳은 세계 11개국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커피 전문점이다. 커피 원두는 생산지에 따라 맛과 향이 천차만별인데 카페로플라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세계...
삼성, 냉장고·세탁기도 글로벌 1위 날개 펴다 2013-06-06 15:20:19
20세기 '상품무역' 틀에 갇힌 통상정책▶ [경영학 카페] 고객은 제품 살 때 얻는 이익보다 구매 안 했을때 손실에 더 민감▶ [next week 경제·경영 세미나] 글로벌 녹색성장 서밋(gggs) 등▶ 저성장 돌파 해법, 파괴적 혁신기술 7가지에 있다▶ 포니마 탄센트 ceo, 해커로 불린 컴퓨터 천재 '중국형 메신저'...
프랜차이즈 고깃집 창업, 틈새시장을 공략하라 2013-06-05 09:54:12
때보다 부드러운 육질과 고유한 향을 자랑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떡갈비, 소시지, 새우 등 입맛대로 골라먹을 수 있는 사이드 메뉴 덕에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양파, 깻잎, 각종 소스가 담긴 1인용 접시가 제공되는 등 깔끔하고 친절한 서비스에...
[Brand new] 오늘의 뷰티 신제품 2013-06-04 15:55:23
원액의 향이 난다고 합니다. 원액의 함량이 높아 토너나 에센스 대신 기초 단계에서 뿌리거나 미스트를 듬뿍 뿌린 화장솜을 신경 쓰이는 부위에 붙이면 집중적인 케어를 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시세이도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을 맞아 투명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완성해 주는 ‘여름 기획세트’를...
CJ푸드빌, 상권별 맞춤형 특화 매장 운영 2013-06-04 09:42:34
주 고객층인 주부 모임에 맞춘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차이나팩토리 판교점은 주부고객이 많은 지역 특성에 맞게 6월 12일부터 ‘스페셜 티타임-얌차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평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6가지의 딤섬을 즐길 수 있는 ‘딤섬 샘플러’와 고풍스러운 다기에 담긴 향기로운 중국차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메론, 현저히 저평가"-신영證 2013-06-04 08:45:34
미국 향 매출 비중이 전체 매출의 55%에 달한다"며 "최근 미국 주택경기가 되살아나면서 코메론의 매출도 큰 폭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내다봤습니다. 정 연구원은 "코메론의 주가는 현재 PER 5.5배, PBR 0.5배 수준에서 거래되고 있다"며 "실적 개선 기대와 안정적인 재무구조 등을 감안하면 현저히 저평가 된...
현진푸드빌-요거프레소, 원두리뉴얼 2013-06-03 14:31:38
갖춘 프리미엄 원두. 하와이언코나 블렌딩은 마일드한 바디감과 적당한 신맛, 커피본연의 달콤쌉쌀한 맛이 조화를 이루며, 마신 후 느껴지는 풍부한 과일 향의 잔향이 특징 입니다. 요거프레소는 고객들에게 진정성으로 다가가 마음을 얻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출시된 업그레이드...
[레저 라이프] 방충 기능성 의류 `인기` 2013-05-31 17:58:02
등 밝은 색으로 출시된 미샤벨 재킷을 찾는 고객이 더욱 늘고 있다는 것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잭울프스킨은 영국의 헬스가드사(HealthGuard HealthCare Ltd.)에서 개발한 바이탈 프로텍션(Vital Protection) 소재를 사용한 `모스키토 사파리 팬츠`(14만 8천원)를 내놓았습니다. 바이탈 프로텍션은 인체에 무해한...
아웃도어 업계, 살인진드기 공포에 때아닌 특수 2013-05-30 09:11:35
전했다. 아웃도어 구매 고객이 느는 시기인 6~8월 여름 레저 수요에 살인 진드기 공포로 방충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올 여름 매출 신장에 도움을 줄 전망이다.특히 방충 제품은 기능성 제품으로 분류돼 각 기업 매출 증가에 호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기능성 제품은 일반 디자인 중심 라인보다 평균 제품가가 10~15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