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만 활동가 센카쿠 출항…'중일 해상 충돌' 재연될까 2013-01-24 09:06:15
오전 1시45분(현지시간) 대만 북부 신베이시 루이팡구 선아오항을 출발, 센카쿠로 향했다. 활동가들은 이날 오전 중 센카쿠에 상륙한 뒤 오후 귀항할 예정이다. 이들은 대만에서 해양 수호신의 의미가 있는 마쭈 여신상을 센카쿠에 설치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센카쿠 근해에서 조업하는 대만 어민의 안전을 기원하기...
2PM 택연 준호 '7급 공무원' 첫 OST 참여 황찬성 지원사격 2013-01-23 11:42:00
준호는 mbc 드라마 '신들의 만찬'과 대만 드라마 '불패' ost 등을 히트시킨 바 있다. 이에 두 사람이 다시 한 번 드라마 ost 강자의 파워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ƍ급 공무원'은 사랑 빼고는 모든 것이 거짓말인 신입 국정원 요원이 벌이는 액션 로맨스로 '보고싶다'...
유한킴벌리, 기저귀 수출 2천억원 돌파 2013-01-22 17:55:47
확대되었습니다. 특히 중국과 홍콩, 호주, 러시아, 대만 등 5개 국가에 수출하는 비중이 전체 수출액의 80%를 차지했습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중국 베이징과 상해에서 프리미엄 기저귀 시장 점유율 65%(AC닐슨)를 넘는 등 중국 시장에서 선전한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중국의 기저귀 사용률이...
[부산·경남]중국관광객 2만5천명 부산 온다 2013-01-17 09:28:52
관광을 실시하는 중화권 암웨이는 그동안 호주, 대만, 미국, 태국 등에 1만명 내외의 규모로 인센티브 단체 관광을 실시해왔으나 중일관계 악화와 한류 영향, 부산시의 유치 노력 등으로 부산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이번 암웨이 중화권 인센티브 단체 유치를 위해 지난해 8월 중화권 암...
中 관광객, 공차·송향 즐겨찾고 일본인은 숨은 디저트 맛집 선호 2013-01-16 17:17:50
매장이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한식전문점 ‘화니’도 전체 고객의 30%가량이 외국인 관광객이다. 중국인들은 불고기 등 고기류를 선호하고, 일본인들은 간장게장을 많이 찾는다.중국인 관광객들은 또 현지 음식과 비슷한 메뉴를 내놓는 식당을 즐겨 찾는 편이다.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의 ‘공차’(사진)가 대표적이다....
B.A.P, 데뷔 1년만에 단독 콘서트 개최…K팝 사상 ‘최단기록’ 2013-01-14 15:13:29
대만k팝 차트 5주 연속 1위 등 앨범 면에서도 놀라운 성과를 이루며 최고의 신인입을 입증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에서 ‘빗소리’ ‘굿바이’ 댄싱 인 더 레인’ ‘파이트 포 프리덤’을 비롯하여 2월에 발표되는 두 번째 미니 앨범의 수록곡들을 총 망라한 20곡 이상의 다양한 곡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년...
테라, 무료화 발표 이후 동접자 3배 증가 2013-01-04 17:50:45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한편 '테라' 무료화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신규 서버 오픈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테라, '천하제일 무도회' 4강전 및 결승전 개최 테라, 무료 레벨업 서버 '여명의 정원'...
2D 검사장비 '올인'할 때 나홀로 3D 도전장…獨보다 비싼데도 '러브콜' 2013-01-04 17:06:36
일 등등.고 사장에게는 대만에서의 승부가 세계시장 진출을 가늠하는 첫 번째 관문이었다. 그는 사업을 시작할 때부터 글로벌 시장을 염두에 두고 있었다. 전자 분야에 강한 대만은 무척 중요한 시장이었다. 마침내 테스트 결과가 발표됐다. 승리였다. 고 사장과 직원은 손바닥을 마주치며 환호성을 질렀다. 기술력과 성능...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신생 아웃도어 브랜드가 얼마나 시장을 파고들 것인지도 관심이다. ◆해외 진출로 돌파구 찾는 패션업체 국내 주요 패션업체들은 올해 사업계획으로 저마다 해외 진출을 꼽고 있다. 이미 포화상태인 내수시장보다는 열려 있는 해외에서 승부수를 띄우겠다는 전략이다. lg패션은 헤지스, tngt, 모그, 라푸마 등의 브랜드를...
뷰티 한류, 이제 글로벌 이슈로 떠오른다! 2013-01-03 11:22:15
넓혀가고 있다. 홍콩, 중국, 싱가폴, 대만으로 시장을 확장하기 시작한 것. 세계적 뷰티 브랜드와 함께 아시아 최대 화장품 유통업체인 sasa 홍콩, 중국매장에 입점해 뷰티 한류의 주역으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지난 2012년 12월, 중국 후난 tv 시청률 1위 뷰티 프로그램인 위에타오위에카이신 한국 특집편에 소개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