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상잇슈] 롯데웰푸드 '제로캔디'·빙그레 '면역워터 제로' 2024-03-09 07:00:06
선보였다. 롯데웰푸드는 제품에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자일리톨을 사용해 청량함과 달콤한 맛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 빙그레[005180]는 건강기능식품 '면역워터 제로'를 출시했다. 신제품 1병(350㎖)에 아연이 8.5㎎ 함유돼 있어,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한다. 빙그레는 제품에 착색료, 보존료 등...
에스티리테일, INtroduce 기술실증 프로그램 참여 2024-03-08 11:25:38
참여한다. 에스티리테일은 천연감미료 스테비아와 진공 침지기술을 활용하여 건강한 당으로 식품가공 및 유통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맛이 없어서 버려지는 과일이나 채소에 스테비아를 진공 침지하여 부가가치를 높인 건강한 상품을 개발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건강한 컵 과일, 샐러드,...
"아침도 배달시켜 먹어요"…오전 6~9시 주문량 23% 늘었다 2024-02-29 16:41:05
저당 메뉴도 같은 기간 2.2배 늘었다. 설탕 대체 감미료인 스테비아 관련 메뉴 주문 수는 2.8배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사장님비즈니스성장센터장은 “배민트렌드는 시즌별, 카테고리별 인기 메뉴는 물론 고객의 가게 선택 기준, 주문수 상위 가게의 운영 전략 등을 소개해 사장님 가게 운영에 도움...
뉴진스,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된다 2024-02-15 10:29:30
브랜드에서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쿠키, 젤리 등의 제품을 선보여 왔다. 제로는 현재까지 총 10종의 제품군을 갖췄다. 롯데웰푸드는 뉴진스와 함께 제로 브랜드를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뉴진스 멤버들이 제로 브랜드를 일상에서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TV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하고, 뉴진스의...
뉴진스,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로 발탁 2024-02-15 08:51:13
이 브랜드에서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쿠키, 젤리 등의 제품을 선보여 왔다. 롯데웰푸드는 뉴진스와 함께 제로 브랜드를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뉴진스 멤버들이 제로 브랜드를 일상에서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하고, 뉴진스의 모습이 담긴 한정판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단독] 조성모 "깨물어주고 싶어" 25년 만에…'제로'로 돌아온다 2024-02-05 15:42:06
빼버린 다음에 감미료로 기존의 맛을 거의 비슷하게 맞췄다”고 설명했다. 설탕을 대체할 감미료로는 ‘에리스리톨’ 등이 쓰였다. 업계에서는 웅진식품이 초록매실 제로 출시를 계기로 실적 개선을 이뤄낼 지 주목하고 있다. 웅진식품은 웅진그룹의 경영위기로 2013년 사모펀드인 한앤컴퍼니에 매각됐다. 2018년에는 다시...
아이스크림 1위는 누구…추위 녹이는 박빙 승부 2024-01-30 18:14:07
돌파했다. 롯데웰푸드는 설탕 대신 저칼로리 대체 감미료로 단맛을 구현한 ‘제로’ 브랜드를 앞세워 빙그레와의 격차를 다시 벌린다는 전략이다. 롯데웰푸드는 설탕, 나트륨 등을 줄이고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제품군인 ‘헬스 앤드 웰니스’를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있다. 2022년 제로 과자를 출시한 데 이어 작년 4월 ‘...
'월드콘 vs 메로나'…1위 두고 '초박빙 승부' 펼쳐졌다 2024-01-30 15:39:04
설탕 대신 저칼로리 대체 감미료로 단맛을 구현한 ‘제로’ 브랜드를 앞세워 빙그레와의 격차를 다시 벌린다는 전략이다. 롯데웰푸드는 설탕, 나트륨 등을 줄이고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제품군인 ‘헬스 앤드 웰니스’를 신성장 동력으로 삼고 있다. 2022년 제로 과자를 출시한 데 이어 작년 4월 ‘제로 밀크 모나카’ 등...
대상, 대체당 브랜드 '스위베로' 출시 2024-01-16 18:05:41
등 대체당 통합 브랜드인 ‘스위베로(Sweevero)’를 16일 선보였다. 영어 ‘sweetness(달콤함)’와 이탈리아어 ‘vero(진실한)’의 합성어로 ‘진실한 단맛’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대상은 스위베로 브랜드를 통해 글로벌 대체당 시장 선점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최대 시장인 북미에서 점유율을 높이고 동남아시아 유럽 등...
대상, 대체당브랜드 '스위베로' 출시…"글로벌시장 선점에 속도" 2024-01-16 08:25:06
스위베로 브랜드를 통해 글로벌 저칼로리 대체당 시장 선점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글로벌 최대 시장인 북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동남아 신시장과 유럽 시장도 개척할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대상의 대표 식품 브랜드 청정원을 통해 알룰로스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사업을 전개한다. 대상은 저칼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