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클린턴·오바마 대통령 만든 바이든의 이너서클 5인방 2024-03-24 18:54:24
캠프를 구성해 활동하던 줄리 차베스 로드리게스와 3개월 뒤 합류한 세드릭 리치먼드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은 각각 노동계, 흑인 표심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 카드로 꼽힌다. 로드리게스 위원장은 미국의 전설적인 노동 운동가 세자르 차베스의 손녀다. 연방 하원의원(루이지애나) 출신인 리치먼드 위원장은 흑인 의원 모임인...
소프트베리, 48억 원 규모 시리즈A 브릿지 투자 유치 2024-03-21 09:47:50
것"이라며 "전기차 이용자들의 전기차 충전 이용 여정 전반을 함께 하는 기업으로 발돋움 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사업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스텔란티스코리아, 2024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마련 ▶ 현대차, 빽다방과 '캐스퍼 출고 이벤트' 열어 ▶ 제네시스, 고품격 정신...
휴맥스, 가정용 충전기 앞세워 유럽 간다 2024-03-07 12:05:14
시장을 순차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충전 사업자(cpo) 경험을 바탕으로 공공용 전기차 충전기 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rs 위의 rs' 아우디 rs6 아반트 gt 공개 ▶ 스카니아코리아, 노후차 조기폐차 캠페인 열어 ▶ 유니티, '마쓰다'와 파트너십 체결
'국제공항에 환영부스 설치'…한국방문의해 캠페인 본격 추진 2024-03-04 10:17:05
앱 다운로드 정보가 포함된 안전 여행 안내물을 GS25 편의점, 국제공항 입국장, 코리아투어카드 등을 통해 노출한다. 민간기업 기반의 K-관광협력단 기능도 강화한다. 현재 113개 기업 및 협회, 단체가 참여 중인 K-관광협력단은 오는 13일 사업설명회를 시작으로, 분기별 정기 회의와 테마별·업종별 분과회의 등 기업 간...
토종 숏폼 플랫폼 ‘닷슬래시대시’, 하반기 日 시장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 2024-02-29 14:31:29
업로드하는 사용자 수) 98% ▲숏폼 업로드 수 249% ▲숏폼 시청시간 70% 증가 등 큰 폭으로 성장했다. 또한, 2024년 1월 기준 ▲누적 숏폼 영상 60만 건 ▲다운로드 수 55만 건 ▲월간 이용자 수 7만 8000명 ▲누적가입자 수 25만 명을 기록했다. 이 대표는 주요 성공 요인으로 자극적이고 휘발성이 높은 숏폼 콘텐츠보다...
'일본인 관광객 소비 늘린다'…관광공사, 오렌지스퀘어와 맞손 2024-02-29 09:21:17
인센티브 캠페인을 실시하고 이와 연계해 한국을 제일 많이 방문한 '방문왕', 지출액이 가장 많은 '쇼핑왕'을 선정하는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온라인 홍보 및 도쿄, 오사카 등 일본 주요 대도시에서 개최되는 'K-관광 로드쇼'에서도 캠페인 홍보를 이어 나갈...
관광공사, 방한 1위 일본 공략…"2030 여성 재유치·남성 확대" 2024-02-22 10:18:47
캠페인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에 더해 최근 한국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는 일본 남성을 신규 타깃으로 설정해 마케팅을 추진한다. 관광공사의 일본인 남성의 해외여행 및 한국 여행에 관한 조사에 따르면 일본 남성의 약 80%가 "한국 여행을 고려해 볼 수 있다"고 답하며 잠재성 있는 시장으로 확인됐으나 한국은 여성...
네이버, '학급 밴드' 가이드 공개…신학기 캠페인 페이지 개설 2024-02-19 11:15:40
밝혔다. 네이버 '밴드 신학기 캠페인' 페이지에서 학급 밴드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페이지에서는 어린이집,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이름을 검색해 가입 가능한 학급 밴드를 찾거나 직접 개설할 수도 있다. 학급 밴드 활용 교사들의 현장 인터뷰도 소개했다. 네이버는 최근 학급 밴드를 사용하는...
"보고 눈물 흘렸다"…'기아 EV9' 美 슈퍼볼 광고 반응 폭발 2024-02-14 09:10:54
'기아' 검색량은 265%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노션 관계자는 "슈퍼볼이라는 대규모 스포츠 이벤트에 다년간 참가한 국내 유일 광고 회사로 올해도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역량을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캠페인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이노션 '기아 EV9' 슈퍼볼 광고, 선호도 조사서 車부문 1위 2024-02-14 09:00:01
모습도 등장한다. 이번 광고는 오프로드 주행 장면을 통해 최초의 3열 전기 SUV인 EV9의 역동성을 부각하고, 아이스 스케이팅이라는 소재로 고급성을 표현했다는 점에서 현지 언론으로부터 호평받았다고 이노션은 전했다. 다른 광고와 달리 유명 모델을 기용하지 않아 모델 계약 조건에 따른 광고 집행 기간 제한이 없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