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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국립재활원과 가전 접근성 개선 '맞손' 2024-04-24 10:00:03
= LG전자[066570]가 국립재활원과 손잡고 가전 접근성 개선에 나선다. LG전자는 24일 국립재활원과 '가전제품 접근성 개선 활동 및 기술 연구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LG전자는 국립재활원 자립생활지원기술연구팀과 'LG 컴포트 키트'의 차세대 버전을 함께 개발할...
月 90만원 유치원비 걱정하던 직장인…3조 '잭팟' [조아라의 IT's fun] 2024-04-19 16:44:43
3조4000억원)의 글로벌 부호로 떠올랐다. 당시 그가 직장생활을 했던 곳은 미국 마이크로소프트(MS), 중국 텐센트 등 업계 최고 회사였으나 '경제적 자유'는 누릴 수 없었다. 그랬던 그의 인생이 달라질 수 있었던 것은 2014년 청소기기 제조업체를 설립하면서부터다. 최근 가전 시장에서 '미친 존재감'을...
삼성전자 한종희 "가전사업, 올해 하반기부터 웃을 것" 2024-04-17 07:00:01
"생활가전(DA)사업부가 아직 1등을 못 하고 있지만, (TV와 휴대폰의) 후광을 받고 인공지능(AI) 시대에 접어들면서 연결 경험을 주면 소비자들이 좋아할 것"이라며 "올해 하반기부터는 가전 사업이 웃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 부회장은 16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시내에서 가진 오찬 간담회에서 "브랜드파워가 한...
대구시, 미래 50년 도약과 시민 활력 회복위해 추경 2024-04-16 14:47:33
시민 생활과 밀접한 법정 필수경비 1336억 원을 우선 반영해 시민들의 일상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한다. 홍준표 대구광역시장은 “지난해 역대 최악의 재정위기를 지방채 발행없이 전국에서 가장 빠르고 가장 모범적으로 극복했다”며 “올해도 흔들림 없는 건전재정 기조를 유지하면서, 대구의 부활을 이끄는 찬란한 봄을...
서울시 장애인 저상버스 타기 전 앱으로 예약한다 2024-04-16 14:11:28
주요 기능은 ▲ 교통약자 맞춤형 길 안내와 보행 불편 지점 안내 ▲ 위치 기반 저상버스 예약 ▲ 지하철역 시설물 이용 정보 제공 ▲ 장애인 콜택시 앱 연계 등이다. 세부적으로 노약자·임산부, 휠체어 이용자 등 이용자의 상황에 맞춰 단차, 경사, 보도 폭 좁음, 지하철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위치 정보를 제공한다. ...
[일문일답] 이창용 "사과값, 금리로 잡을 수 있는 문제 아냐" 2024-04-12 13:45:38
줄어 보조해야 하는 문제가 생긴다. 참 불편한 진실인데, 농산물 등 물가 수준이 높은 것은 통화 재정 정책으로 해결할 문제가 아니다. 이제 근본적으로 생각해봐야 할 때다. 기후변화 등이 심할 때 생산자를 보호하기 위해 지금 같은 정책을 계속 수립할 것이냐, 이게 국민의 선택이라면 그렇게 할 수도 있고, 그게...
[최강ESG팀] “‘AI-driven ESG’ 추진…AI로 환경·사회 난제 해결” 2024-04-05 06:01:01
“자원을 재활용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일상생활 속 습관이 필요한데, SK텔레콤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환경 캠페인을 고민하면서 해피해빗이 시작됐다”며 “이름의 의미처럼 ‘환경을 위한 행복한 친환경 습관’을 만들기 위해 일회용 컵부터 제로 웨이스트 등으로 확산해왔다”고 말했다. 모든 이를 돌보는 따뜻한 AI C...
"모두를 위한 AI"…비스포크AI 시대 개막 2024-04-03 17:50:23
기술은 소비자의 불편을 개선하고 더 많은 시간을 삶을 즐기는데 사용하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가전과 AI가 더해져 인간의 수고스러움을 덜어낼 뿐 아니라 에너지 효율까지 크게 높인 시대가 도래했다는 겁니다. 최대 강점은 삼성녹스를 기반으로 한 강력한 보안으로, 삼성전자는 AI 가전 태동기, 시장 선점에 대한...
세탁건조기서 전화·TV를?…"AI 가전은 삼성" LG에 '선전포고' [영상] 2024-04-03 13:11:40
비스포크 AI는 다양한 연령과 환경의 소비자들이 누구나 불편함 없이 안전하게 최상의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더 나아가 환경 부담을 덜어주는 지속 가능한 차세대 기술도 꾸준히 개발해 적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종희 "시초 안 중요하다"...LG전자에 선전포고삼성전자는 올해 'AI 가전'...
신한 SOL페이, 고객중심 플랫폼 구축…업계 시장점유율 1위 2024-03-25 16:25:46
10대 메뉴(로그인·카드관리·포인트조회 등)를 선정하고 고객이 불편을 느끼는 페인 포인트(pain point)를 분석해 UX를 대폭 개선함으로써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이외에 고객 경험의 핵심 요소인 구동 및 화면 전환 속도, UX 라이팅(writing) 혁신뿐만 아니라 많은 서비스에 대한 구조조정을 포함한 정보 구조(IA) 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