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나들이객 겨냥 와인·음료 할인전 2024-04-28 08:51:12
편의점 음료 매출도 눈에 띄게 늘었다. CU가 이달 1∼26일 음료 매출을 분석해보니 아이스 드링크는 전월 대비 95.1%, 스포츠·이온 음료는 35.5% 각각 늘었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이나라 MD는 "5월에는 기온 상승과 함께 소풍, 꽃구경, 스포츠 활동 등이 많아지는 것은 물론 어린이날 연휴 특수도 있어...
투썸플레이스, 스푼으로 떠먹는 케이크 '아이스박스'…Z세대 취향에 '딱' 2024-04-25 16:18:42
초에는 아이스박스와 어울리는 음료를 함께 홍보하는 2차 TV CF를 공개할 예정이다. 라인업도 확장한다. ‘스핀오프’ 트렌드를 반영해 케이크의 디자인과 맛에 변주를 더한 제품을 내놓을 계획이다. 큰 사이즈의 ‘아이스박스 홀케이크’를 정식 제품으로 출시하고, ‘떠먹는 베리쿠키 아이스박스’도 시즌 한정 메뉴로...
"주가 보면 소주 생각 나요"…71년 흑자 풍국주정의 '한숨'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4-20 07:00:02
27일 설립된 회사로 한국 주류산업의 역사와 함께한다. 음료용 주정(알코올 성분 액체)과 세계 최고 수준인 99.99% 이상의 첨단 친환경 에탄올 생산 설비를 갖췄다. 가스사업 분야에서 단일 공장으로는 국내 최초 흡착설비(PSA)로 포집된 탄산가스와 드라이아이스 제조 플랜트를 갖춘 선도화학(지분 10%), 차세대 에너지 산...
"벌써 한낮은 여름이네"…기온 오르자 '불티나게' 팔렸다 2024-04-16 08:00:01
매출은 전월 같은 기간보다 109.9% 뛰어 두 배 수준으로 늘었다. 아이스크림(매출증가율 52.8%), 아이스음료(133.2%)를 찾는 사람이 많아졌고, 자체 원두커피 '카페25'의 아이스 메뉴 매출도 129.4% 치솟았다. 성수기로 접어들기 전 일찌감치 냉방기기 마련에 나서는 사람들도 늘어나는 분위기다. G마켓에서 에어컨...
아이스티 러버와 자몽 덕후는 주목…립톤, '아이스티 믹스 자몽맛' 출시 2024-04-15 13:30:35
‘아이스티 믹스 자몽맛’은 달콤쌉쌀한 자몽 고유의 맛과 향을 고스란히 담아서 진하고 달콤상큼한 풍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차 전문가들이 엄선한 고품질 홍차의 깔끔한 맛과 상큼한 자몽맛의 조화가 매력적이고, 카라멜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맛과 성분을 모두 챙긴 음료다. ‘아이스티 믹스 자몽맛’은 립톤이...
"이건 꼭 마셔야 해"…1분마다 100잔씩 팔린 스타벅스 음료 2024-04-11 09:58:05
2017년 이후 출시된 스타벅스의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최대치다. 올해 누적 판매량인 300만잔은 매장의 통상 영업시간 내 1분당 100잔씩 판매된 수치다. 스타벅스는 올해 슈크림 라떼의 인기를 고려해 해당 제품 판매 기간을 이달 말까지로 연장했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슈크림 라떼는 이제 봄의 추억을 떠올릴 수...
"1분당 100잔씩"…판매량 '역대급' 2024-04-11 09:22:08
넘어섰다고 11일 밝혔다. 스타벅스의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슈크림 라떼가 가장 많이 판매됐다. 2017년 선보인 슈크림 라떼는 슈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바닐라 풍미가 어우러진 음료로 올해 판매량만 300만잔에 이른다. 매장 영업시간에 1분당 100잔씩 판매된 것이다. 스타벅스는 올해 슈크림 라떼의 인기에 해당 제품 ...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1분당 100잔씩 팔렸다 2024-04-11 09:16:42
프로모션 음료 '슈크림 라떼'의 누적 판매량이 2천만잔을 넘어섰다고 11일 밝혔다. 스타벅스의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슈크림 라떼가 가장 많이 팔렸다. 2017년 선보인 슈크림 라떼는 슈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바닐라 풍미가 어우러진 음료로 올해 판매량만 300만잔에 이른다. 매장 영업시간에 1분당 100잔씩 판매된...
"3000원이나 싸다니 대박"…출근길 직장인들 '우르르' 2024-04-11 07:00:01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1500원으로 해결할 수 있어 (원래 마시던 브랜드 커피보다) 3000원이나 저렴했다. '카페인 충전용 커피'를 바꿀 수 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지난해 ‘커피 공화국’으로 불리는 한국에서 저가 커피 전문점이 돋보이는 실적을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3고(금리·물가·환율) 시대...
잊지 못할 향기…한국인 취향에 딱 맞는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2024-04-10 20:07:53
가장 많이 판매되는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테다. 얼음 혹은 우유에 에스프레소를 섞어 마시는 음료다. 얼음이나 커피를 섞을 때 커피의 맛과 향이 연해지지 않고 진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많은 커피숍에서 에스프레소 샷 두 잔을 넣고 있다. 이렇게 두 잔의 에스프레소를 기본적인 커피 맛으로 인식하게 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