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200만원에 되파는 '에르메스백' 원가는 고작…'깜짝' 2024-06-24 07:32:34
한다. 명품 가방 리셀러 업체 '매디슨 애비뉴 쿠튀르' 창업자 주디 테일러는 버킨백을 정식 매장에서 빨리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의 하나는 값비싼 보석이나 가구 등에 막대한 돈을 지출하는 것이라고 귀띔했다. 유명 인사들은 '부의 상징'이 된 버킨백을 들고 있는 모습을 종종 드러낸다. 유명 인플루언서...
아무한테나 안파는 '버킨백'…사자마자 되팔면 가격 2배 2024-06-24 03:00:35
업체 '매디슨 애비뉴 쿠튀르'의 주디 테일러 창업자는 말했다. 판매가 이뤄지는 방식은 다음과 같다. 버킨백이 프랑스 본사에서 개별 매장에 도착하면 매니저는 개별 판매 직원에게 가방을 배정하고, 각 직원은 저마다 관리하는 대기고객 명단 중 '구매 자격'을 갖춘 고객을 선별해 매니저의 판매 승인을...
역발상 통했다...상품 빼고 계산대 줄였더니 매출 20배 '대박' 2024-06-23 14:53:21
브랜드들 매장 한가운데 팝업 존을 만드는(잠실 애비뉴엘) 식이다. 이런 전략은 매출 증대로 이어졌다. 더현대서울은 지난 한 해 팝업으로만 550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올해 들어선 성장세가 더 가파르다. 지난 1~4월 집계된 팝업스토어 매출은 약 200억원이다. 이대로라면 작년 매출을 넘어설 전망이다. 팝업을 방문한...
[책마을] "스누피 만화에 흑인 아이 캐릭터도 넣어주세요" 2024-06-14 18:56:52
주디 휴먼은 뉴욕 한복판의 매디슨 애비뉴를 막는 시위를 했다. 지나가는 시민의 불편을 초래한다며 욕을 먹는 게 그의 일이었다. 무례한 질문에도 꼬박꼬박 답해야 하는 기자회견을 거부하며 자신의 정신 건강을 지키고 싶다고 선언한 테니스 스타 오사카 나오미, 스포츠 선수로서 정신력과 애국심을 강요하는 올림픽에서...
롯데百수원점 '타임빌라스'로 새단장…"백화점과 쇼핑몰의 결합" 2024-05-30 12:00:10
늘었고, 프리미엄 푸드홀인 다이닝 애비뉴는 지난달 25일 오픈한 지 2주 만에 약 10만명의 고객이 다녀갔다. 점포 전체는 리뉴얼 이후 화성과 오산, 평택 등 수원 지역 외 고객을 불러 모으며 광역상권 고객 매출도 지역별로 150∼300% 가까이 증가했다. 구매 고객 4명 중 1명은 신규고객이고, 20·30대 젊은 고객이 절반...
필립스옥션, 5월 뉴욕 근현대 미술 이브닝 경매에서 피카소 명작 선보여 2024-05-10 17:11:28
애비뉴에서 열린다. 필립스의 현대 미술에 대한 계속된 헌신을 증명하는 올봄 뉴욕 이브닝 경매에서는 1939년 그려진 파블로 피카소의 Buste de femme au chapeau가 공개된다. 이 작품은 2차 세계대전 주변의 혼란스러운 시기에 피카소의 주요 뮤즈이자 연인이었던 혁신적인 초현실주의 사진작가 도라 마르를 복잡하고...
반도건설, 상업시설 브랜드 '시간' 공개 2024-05-08 17:44:44
로고를 공개했다. 시간은 2014년 ‘카림애비뉴’와 2021년 ‘파피에르’에 이은 세 번째 상업시설 브랜드다. 동탄·김포·세종·고덕·내포 등 주요 신도시에서 검증된 반도건설 상업시설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는 설명이다. 시간은 ‘사람이 머무는 곳, 시간을 즐기는 곳, 시간 공간이 되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반도건설, 3번째 상업시설 브랜드 '시간' 공개 2024-05-08 16:41:30
2014년 선보인 '카림애비뉴'와 2021년 선보인 '파피에르'에 이은 반도건설의 3번째 상업시설 브랜드다. 시간은 '사람이 머무는 곳, 시간을 즐기는 곳, 시간 공간이 되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사람과 공간(상업시설)의 만남으로 완성되는 시간이라는 의미다. 이번 브랜드는 편안함과 차분함을...
반도건설, 신규 브랜드 상업시설 브랜드 '시간(時間)' 선보여 2024-05-08 10:38:05
8일 공개했다. '시간'은 2014년 선보인 '카림애비뉴'와 2021년 내놓은 '파피에르'에 이은 반도건설의 세 번째 상업시설 브랜드다. 동탄·김포·세종·고덕·내포 등 주요 신도시에서 검증된 반도건설 상업시설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는 설명이다. '시간'은 '사람이 머무는 곳,...
반도건설, 신규 상업시설 브랜드 '시간' 선보여 2024-05-08 10:16:07
2014년 론칭한 '카림애비뉴'와 2021년 선보인 '파피에르'에 이은 반도건설의 3번째 상업시설 브랜드다. '사람이 머무는 곳, 시간을 즐기는 곳, 시간 공간이 되다'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사람과 공간(상업시설)의 만남으로 완성되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