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글로벌 시장 성공 이끈 인디브랜드…국내로 역주행하며 인기몰이 2024-06-21 11:26:40
2.0 에센스’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일본 온라인 몰인 큐텐, 라쿠텐 베스트 코즈메에 선정되기도 했다. 국내에서는 신규 라인업 출시와 더불어 오프라인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1분기 올리브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하는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는 분위기다. 뿐만 아니라...
HK이노엔, '5초 진정·쿨링' 비원츠 시카콜라겐 카밍패드 출시 2024-06-19 13:35:49
있다. 시카콜라겐 에센스 200ml 한 통을 담아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비원츠 시카콜라겐 카밍패드는 60매입과 10매입으로 출시됐고, 뉴틴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 신세계면세점, 큐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HK이노엔 뷰티BM팀 담당자는 "더운 날씨에 생기는 피부 고민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패드 형태의...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에센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3차 완판 2024-06-14 10:00:05
제품은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워터 에센스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를 통해 산뜻한 보습력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를 통해 피부에 생기가 만들고, 무너진 피부건강을 회복시켜 탄력과 광채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트 에센스가 ...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에센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3차 전체 매진 2024-06-14 10:00:00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트 에센스’는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워터 에센스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를 통해 산뜻한 보습력을 제공한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해당 제품 출시 후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성원 덕분에 연이은 매진을 기록하게 됐다.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뷰티를 실천하고 고객들의 다...
아마존도 모신다.."중소 K뷰티 본격성장" [엔터프라이스] 2024-06-12 15:11:13
한국 화장품을 살펴보면요. 코스알엑스의 에센스, 조선미녀의 아이세럼, 마녀공장의 클렌징오일, 가히의 멀티밤 같은 제품입니다. 이중에서 가장 판매가 많았던 것은 코스알엑스 제품으로 추정됩니다. 코스알엑스는 국내 중소 스킨케어 기업이었는데,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2021년 인수했습니다. 이미 140여개국에 진출해...
SSG닷컴·롯데온에 명품 편집숍 '에센스' 입점…명품 직구 강화(종합) 2024-06-12 14:17:48
브랜드관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에센스는 캐나다 몬트리올에 기반을 둔 글로벌 업체로 600여개 명품 브랜드, 15만개 상품을 취급한다. 20·30세대 고객 비중이 전체 8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젊은 층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에센스는 SSG닷컴이 올해 들어 선보인 네 번째 명품 직구 플랫폼이다. 앞서 지난...
글로벌 명품 편집숍 '에센스' 롯데온 입점…"해외직구족 공략" 2024-06-12 06:00:12
할부 혜택도 있다. 온앤더럭셔리는 에센스 입점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직구명품위크' 행사를 하고 명품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상품을 최대 32% 할인 판매한다. 고물가·고금리에 따른 소비 침체 속에서도 명품 시장은 여전히 성장세다. 롯데온의 1∼5월 해외직구 명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0%...
올리브영 세일에 2030 '우르르'…1위~10위 싹쓸이한 제품 2024-06-10 10:35:01
중소기업 브랜드로, 베스트셀러 크림과 함께 선케어, 에센스, 클렌징 등도 출시했다. 지난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라운드랩은 '독도 토너'를 시작으로 최근 남성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클렌징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해 매출 규모를 키우고 있다. 메디힐은 마스크팩으로, 토리든은 가볍고 수분 가득한 제형의 스킨...
중소브랜드 '반란'…올영세일 휩쓸었다 2024-06-10 10:06:58
선케어, 에센스, 클렌징 등도 출시했다. 지난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라운드랩은 '독도 토너'를 시작으로 최근 남성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클렌징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해 매출 규모를 키우고 있다. 메디힐은 마스크팩으로, 토리든은 가볍고 수분 가득한 제형의 스킨케어 라인으로 각각 인기를 끌고 있다....
CJ올리브영 "올영세일 매출 10위권 국내 중소브랜드 싹쓸이" 2024-06-10 09:38:35
중소기업 브랜드로, 베스트셀러 크림과 함께 선케어, 에센스, 클렌징 등도 출시했다. 지난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라운드랩은 '독도 토너'를 시작으로 최근 남성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클렌징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해 매출 규모를 키우고 있다. 메디힐은 마스크팩으로, 토리든은 가볍고 수분 가득한 제형의 스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