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객 마음 얻을 때까지 전력질주…그렇게 대세 브랜드가 되다 2021-10-26 15:53:20
주방가전(소형가전) 부문에서는 에쎄르의 베스트하임이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주방가전(음식물처리기) 부문에서는 웰릭스렌탈의 웰릭스가 3년 연속 수상했다. 주방용품(방짜유기그릇) 부문에서는 명성유기가 2년 연속으로 상을 받았다. 정보서비스(결혼정보) 부문에서는 바로연이 선정됐다. 서비스(기업복지)...
집값 뛰자 아파트 브랜드 가치도 '껑충'…자이·롯데캐슬 상위권 2021-09-30 05:41:00
│신한카드│▼ 1 │57 │에쎄│▲ 1│ ├──┼────────┼───┼──┼────────┼────┤ │8 │롯데월드 어드벤 │▼ 1 │58 │교보생명│▲ 1│ ││처 │ ││││ ├──┼────────┼───┼──┼────────┼────┤ │9 │구글│ -│59 │KB증권 │▲ 4│...
[책꽂이] '하이브 마인드' 등 2021-07-01 18:11:50
에쎄, 160쪽, 2만5000원) 티타임 한국 사회는 ‘커피 공화국’으로 불릴 정도로 차를 좋아한다. 음식 역사학자인 저자가 세계 각국의 차 문화를 소개한다. (헬렌 세이버리 지음, 정서진 옮김, 따비, 416쪽, 3만5000원) 호흡공동체 한국 사회를 숨 막히게 하는 미세먼지, 코로나19, 폭염과 관련해 호흡공동체를 조율하고...
전자담배 때리자…더 독한 캡슐담배 '급팽창' 2021-06-02 18:18:48
다양한 캡슐담배가 판매된다. KT&G는 에쎄 등 다양한 냄새 저감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BAT코리아, JTI코리아도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최근 가향담배 신제품을 잇달아 내놓고 있다. 유해물질을 90% 이상 저감한 전자담배와 달리 캡슐담배는 냄새만 줄였을 뿐 유해물질은 일반담배와 비슷한 수준이다....
내 집 장만의 꿈이 신기루라면 텐트살이는 판타지일까…한계효용의 법칙으로는 설명할 수 없는 미소의 선택 2021-04-19 09:01:09
‘에쎄’를 500원 더 싼 ‘디스’로 바꾸면서도 담배 또한 놓지 못한다. 경제학자 케인스는 고소득자와 저소득자의 소비를 비교하면서 ‘한계소비성향’이라는 개념을 언급했다. 한계소비성향이란 추가로 발생한 소득 중 소비되는 금액의 비중을 뜻한다. 저소득자일수록 한계소비성향이 크다고 케인스는 정의한다. 늘어나는...
월세 오르자…방 빼고 기호품 소비 택한 미소, 아무리 아껴도 집 못사니 '소확행' 택한건 아닐까 2021-04-12 09:00:39
에쎄’를 500원 더 싼 ‘디스’로 바꿀지언정 말이다. 정부의 계산과 달리 담배의 수요 탄력성이 낮았던 셈이다. 수요 탄력성이란 가격에 따라 수요가 변하는 정도를 의미한다. 미소에게 담배와 위스키는 수요 탄력성이 없는, 즉 가격이 올라도 포기할 수 없는 재화였다. 평온함 뒤에 기회비용 있었네미소는 최소한의 짐만...
'동학개미' 열풍에 증권사 브랜드 몸값 뛴다 2021-03-31 06:01:02
│ ▼ 1 │ 61 │ 에쎄 │ ▼ 4 │ ├──┼─────────┼────┼───┼────────┼────┤ │ 12 │ 인천공항 │- │ 62 │ KB증권 │ ▲ 37 │ ├──┼─────────┼────┼───┼────────┼────┤ │ 13 │ 유튜브 │ ▲ 31 │ 63 │ 그랜저 │ ▼ 3...
ESSE, 세계 70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초슬림 담배' 2021-03-24 15:17:16
적용한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까지 출시하면서 ‘에쎄 체인지 패밀리’의 시장점유율을 약 12%(2020년 기준)까지 성장시켰다. ESSE는 또 세계 70여개 국가로의 수출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2001년 중동과 러시아에 처음 수출한 ESSE는 해외시장 개척 10년 만에 연간 200억 개비 이상 판매됐다....
KT&G, 법인 설립해 대만 시장 공략 강화한다 2021-03-24 13:20:33
에쎄', '타임' 등 브랜드 담배를 수출하고 있다. 지난해 수출량은 7억7715만개비에 달한다. 첫해(3300만개비)와 비교하면 2200% 넘게 성장한 수치다. 지난해 대만 전체 수출량의 76%를 차지하는 보헴의 경우 현지화에 힘써 20~30대와 사무직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KT&G는 대만 법인을...
KT&G, 대만법인 설립…"2025년까지 해외매출 비중 50%로 확대" 2021-03-24 10:25:07
에쎄', '타임' 등 담배 제품을 수출해왔다. 지난해 대만 수출량은 7억7천715만 개비에 달한다. KT&G는 "'보헴'은 독특한 시가 향과 이국적인 맛으로 대만 20·30대와 사무직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지난해 대만 전체 수출량의 76%를 차지하는 주력 상품"이라고 소개했다. KT&G는 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