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당근 카드·농심 통장…은행 '특화상품' 전쟁 2024-03-06 18:20:17
저금 횟수에 따라 짜파게티, 너구리 등 농심 대표 상품을 살 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준다. 카카오뱅크도 세븐일레븐, 오뚜기, 맥도날드 저금통을 통해 누적 계좌를 150만 개까지 늘렸다. ○‘덕후 카드’ 전성시대고객들의 취미 생활을 노린 특화 카드도 많아지고 있다. 수협은행은 7일 ‘낚시카드’를 선보인다. 약...
카카오뱅크, 저금통 with 농심 출시…"잔돈 저축하면 할인쿠폰" 2024-03-04 11:18:22
있는 쿠폰팩이 증정된다. 짜파게티는 올리브·사천짜파게티 2종, 너구리는 순한 맛·얼큰한 맛·매운 맛(앵그리) 3종 중 각각 1팩을 고를 수 있다. 누적 3회 저금을 달성한 경우,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쿠폰팩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츄파춥스' 또는 '멘토스'·'후르트텔라'에 대해 각각 최대...
카카오뱅크, '저금통with농심' 출시…"농심 40% 할인" 2024-03-04 10:00:05
수 있는 쿠폰팩이 증정된다. 짜파게티는 올리브·사천짜파게티 2종, 너구리는 순한맛·얼큰한맛·매운맛(앵그리) 3종 중 각각 1팩을 고를 수 있다. 누적 3회 저금을 달성한 경우,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쿠폰팩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츄파춥스' 또는 멘토스·후르트텔라에 대해 각각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는 '새우깡'·소주는 '참이슬' 2024-02-11 15:49:30
중 1위를 차지했다. 짜파게티(2131억원), 진라면(2092억원), 불닭볶음면(1472억원), 육개장(1259억원), 안성탕면(1183억원), 너구리(1070억원), 왕뚜껑(725억원), 삼양라면(713억원), 팔도비빔면(706억원)이 뒤를 이었다. 스낵과자 부문에선 새우깡으로 1359억원으로 1위에 올랐다. 포카칩(1164억원), 프링글스(985억원),...
짜파게티 2위…라면은 역시 '辛' 2024-02-11 12:05:50
그 다음으로 짜파게티(농심·2천131억원), 진라면(오뚜기·2천92억원), 불닭볶음면(삼양식품·1천472억원), 육개장(농심·1천259억원), 안성탕면(농심·1천183억원), 너구리(농심·1천70억원), 왕뚜껑(팔도·725억원), 삼양라면(삼양식품·713억원), 팔도비빔면(팔도·706억원) 등 순이었다. 이는 시장조사업체 마켓링크...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 '새우깡'·맥주 '카스' 2024-02-11 08:01:02
중 1위를 차지했다. 그다음으로 짜파게티(농심·2천131억원), 진라면(오뚜기·2천92억원), 불닭볶음면(삼양식품·1천472억원), 육개장(농심·1천259억원), 안성탕면(농심·1천183억원), 너구리(농심·1천70억원), 왕뚜껑(팔도·725억원), 삼양라면(삼양식품·713억원), 팔도비빔면(팔도·706억원) 등 순이었다. 이는...
"임신은 번갈아 가면서 하세요"…직장 상사 막말에 '충격' 2024-01-30 14:35:20
"대표가 기독교인이라 주말 출근하면 찬송가 틀어놓고 자기 짜파게티 끓여달라고 한다. 업무 바빠서 못하면 잘라버린다"(113표·44.1%) 순이다. '아껴서부자되겠상'은 직원들의 실소를 금치 못하게 하는 '짠돌이 회사'를 다뤘다. 1위는 127표(49.6%)를 차지한 "송년회에서 신세계 상품권 봉투에 구내식당...
농심, 사발면·감자칩에도 먹태 넣는다 2024-01-09 17:20:41
‘쫄병스낵 안성탕면맛·짜파게티맛’ 등의 제품을 내놓긴 했다. 하지만 기존 스낵 맛을 활용한 라면을 내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은 포테토칩의 바삭한 식감에 먹태청양마요맛을 더한 제품이다. 농심은 소비자에게 친숙한 맥주 안주인 감자칩과 청양마요맛의 조합으로, 먹태깡이 개척한...
알고보면 '美가 원조'인데…세계인이 제일 사랑하는 한식은? 2024-01-04 11:07:31
한 셈이다.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가 한식이라는 응답률도 55.1%였다. 하지만 현지인들의 인식은 전혀 다르다. 세계인들은 상위권에 포진한 치킨과 라면 외에 가장 좋아하는 메뉴로 떡볶이(3.7%), 자장면(2.6%)를 꼽기도 했다. 이 역시 통상의 한식 범주에선 벗어나는 음식들이다. 황정환 기자 jung@hankyung.com
연초부터 '가격파괴' 선언한 이마트…"연중 내내 최저가 행사" 2024-01-04 06:00:02
짜파게티, 제주삼다수, 서울우유, 종가 맛김치, 페리오 치약, 코디 화장지 등이 정상가보다 최대 60% 이상 저렴한 가격에 고객들을 찾는다. 행사 상품 카테고리는 시즌과 트렌드에 맞게 바뀔 예정이다. 이마트는 다음 달부터는 '가격 역주행 프로젝트'를 도입한다. 지난해 선보인 한정판 상품 프로젝트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