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이한준 LH사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최고경영자상 수상 2023-05-12 09:00:22
[게시판] 이한준 LH사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최고경영자상 수상 ▲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이한준 사장이 사단법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개최한 'Service Excellence Award' 최고경영자(CEO)상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이 상은 서비스 경영에 기여한 기업과 공공기관 경영인의 공적을 기리는 상으로, 이한준...
'2023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 5월 10일 코엑스서 열린다 2023-04-24 09:47:46
△데이터센터 콘퍼런스(Ⅰ,Ⅱ, Ⅲ,IV, V) △ESG 경영 콘퍼런스(Ⅰ, Ⅱ) △지속할 수 있는 지구환경 보존을 위한 기계설비 포럼 △2023 최신 설계기술 세미나 △기계 설비기술사 전문교육 과정(CPD) 세미나 △기계설비 시공 품질과 에너지 절약 △건축물 에너지 절감 및 안전관리를 위한 인공지능(AI) 활용 설비시스템 등...
'2023 한국품질대회' 28일 개최 2023-04-20 18:34:37
한국품질경영학회(학회장 최정일·사진)와 국방기술품질원이 오는 28일 ‘K국방과 글로벌 품질강국의 구현’을 주제로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2023 한국품질대회’를 연다. 글로벌 자원 분쟁과 권력 유지를 위한 신냉전 구도 형성으로 국가 안보가 중요해졌으니 논의의 장을 마련하자는 취지다. 기획·학술 및 두 개의...
정철동 LG이노텍 사장 "FC-BGA 글로벌 1등으로 키운다" 2023-03-23 10:05:51
성균관대학교 시스템경영공학과 교수와 박래수 숙명여자대학교 경영학부 교수를 신규 선임했다. 노 교수는 한국CDE(Computational Design and Engineering)학회 회장, 대한산업공학회 부회장으로 스마트 팩토리 및 디지털 트윈 분야 전문가다. 박 교수 역시 재무관리 및 정책금융 분야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국재무학회...
야놀자, 중동 시장 본격 공략…가족 금융사고 막는 토스 [Geeks' Briefing] 2023-01-20 15:58:43
게재됐다. TVST는 미국안과학회의 공식 학술지다. 안구 연구와 안과 의학 분야의 세계 최대 규모의 안과 학회에서 발간하는 학술지이기도 하다. 투데이, 수플린과 프리미엄 과일 당일배송 시작 최적경로 택배 서비스 ‘투데이’를 운영하는 브이투브이가 프리미엄 과일 유통 브랜드 수플린과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
오리엔트골프, 렌털서비스·무조건 반품 등 마케팅 선도…업계 처음 '올해의 브랜드상' 받은 야마하 2022-11-15 16:00:55
및 골프업계에서는 처음으로 한국광고학회로부터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상한 것. ‘올해의 브랜드상’은 한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광고 분야 학술단체인 한국광고학회가 매년 기업들의 광고와 통합 마케팅 활동을 평가하며 브랜드의 명성, 당해 연도의 성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의 우월성...
사회적책임경영품질원, `사회적책임경영품질 컨벤션 2022` 성료 2022-11-09 18:00:00
수상했고, ESG경영 환경 부문대상은 인선이엔티(이준길 대표)와 메리츠엔지니어링(이대훈 대표), 사회부문대상은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권기영 원장),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종민 이사장), 싸이몬(안재봉 대표)이 수상했으며, 사회적책임 부문대상(동반성장·상생협력)은 대신정기화물자동차(오흥배 회장), 경영품질...
신한카드, `DX서비스어워드` 2년 연속 수상 2022-11-08 10:19:24
혁신을 선도하는 생활금융 플랫폼 `신한pLay(신한플레이)`로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에서 공동 주최하는 `2022 DX서비스어워드(Digital Transformation Award)’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월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DX서비스어워드는 제4차산업혁명 및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새로운 서비스품질...
홈앤쇼핑, 한국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 획득 2022-10-28 17:45:30
홈앤쇼핑은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콜센터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우수기업’ 인증을 2년 연속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KS-CQI(Korean Standard Contact Service Quality Index)란 국내 콜센터 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해 콜센터의 상담 서비스...
신한은행, '2022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은행권 최초 전 업종 1위 2022-10-28 16:23:59
신한은행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2022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은행권 최초로 전 업종 1위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8일 발표했다. ‘KS-CQI’는 국내 콜센터 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한 콜센터 상담 서비스 품질 지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