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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해, 유통사 에스엘라이프와 뷰티 브랜드 유통 채널 입점 지원 2024-07-03 09:54:42
국내 주요 유통 채널의 온오프라인 유통사이자 벤더사로, 80여 개 브랜드의 유통사 입점 및 운영을 대행하고 있다. 특히 올리브영 벤더사로서 푸드올로지, 발란스핏, 디마르3 등 다양한 H&B 브랜드의 올리브영 론칭을 성사시켰다. 에스엘라이프는 화해 플랫폼을 통해 검증된 성장 잠재력이 있는 중소 브랜드를 대상으로...
AI가 요금제·혜택 추천…LGU+, '익시 통신 플래너' 도입 2024-07-03 09:45:02
제공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우선 디지털 채널에 AI 기반 익시 통신 플래너를 도입, 향후 현장에도 적용해 기업과 고객 간 거래(B2C) 영역에서 AI 전환(AX) 혁신을 선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다림 LG유플러스 IMC담당은 "LG유플러스가 가입자들이 다양한 요금제와 혜택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AI를...
크래프톤, 게임스컴에 '다크앤다커 모바일'·'인조이' 출품 2024-07-03 09:31:14
서비스) 출시 이래 올해로 7주년을 맞은 'PUBG: 배틀그라운드'도 현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크래프톤은 이날 게임스컴 2024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유튜브 등 공식 채널을 통해 참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게임스컴 2024는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총 5일간 열린다. jujuk@yna.co.kr (끝)...
"AI로 요금제 관리 똑똑하게"…LG유플러스, '익시 통신 플래너' 선봬 2024-07-03 09:11:53
우선 디지털 채널에 AI 기반 익시 통신 플래너를 도입, 향후 현장에도 적용해 기업과 고객 간 거래(B2C) 영역에서 AI 전환(AX) 혁신을 선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다림 LG유플러스 IMC담당은 "LG유플러스가 가입자들이 다양한 요금제와 혜택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AI를 적용한 ‘익시 통신 플래너’를 출시하는 만큼...
'AI가 요금제 추천'…LGU+, 익시 통신 플래너 도입 2024-07-03 09:00:01
적합한 요금제를 추천해주는 '익시 통신 플래너'를 디지털 채널 '유플러스닷컴'과 고객센터 앱 '당신의U+'에 도입한다고 3일 밝혔다. LG유플러스의 자체 개발 AI 기술 익시를 활용한 익시 통신 플래너는 고객 관심사, 할인, 사용 기간 등 5가지 요소를 기반으로 고객의 사용 패턴을 분석해 현재 사...
"루이·후이 본다"…삼성 TV 플러스, '바오패밀리' 채널 추가 2024-07-03 08:15:47
플러스에 '바오패밀리' 채널이 새롭게 추가됐다고 3일 밝혔다. 신규 채널은 에버랜드 유튜브 채널 '말하는 동물원 뿌빠TV' 콘텐츠로 구성된다. 에버랜드 판다월드의 마스코트 바오패밀리 러바오, 아이바오, 푸바오, 루이바오, 후이바오의 일상을 담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 강철원 사육사와 푸바오의...
테슬라, 2분기 인도량 예상 상회…10% 급등 [美증시 특징주] 2024-07-03 08:03:17
둔해했다고 전했고 또, 일부 배송이 3분기로 지연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GM 오늘장에서, 강보합권에 마감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이어서, 마이크로소프트 소식도 살펴보겠습니다. 최근 마이크로소프트가 중국 내 소매업체 망을 폐쇄하고 있다는 일부 보도와 관련해서 마이크로소트는, 로이터 보도를 통해 입장을...
허웅 전 여자친구, 故 구하라 유족·박수홍 담당 변호사 선임 2024-07-03 07:48:36
자신들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코삼부자'에서 현재 소속사인 '키플레이어 에이전시'로 함께 옮기게 된 계기를 말하는 과정에서 한 대표의 이력을 직접 언급하기도 했다. 허웅은 "한 변호사는 에이전트 자격증을 보유할 정도로 이쪽 업계에서 대단하다"며 "대표님이 김앤장 변호사인데 멀리서 걸어오는 그...
"요즘 누가 TV 홈쇼핑 봐요"…방송 매출 확 쪼그라들었다 2024-07-03 07:21:07
현대홈쇼핑을 제외한 3개사는 모두 디지털 매출 비중이 절반 이상이었다. 하지만 송출수수료 부담은 커지고 있다. 송출수수료는 TV홈쇼핑사가 유료방송사업자(케이블TV·위성·IPTV)로부터 채널을 배정받는 대가로 지불하는 비용이다. 지난해 TV홈쇼핑 7개 법인이 유료방송사업자에 낸 송출수수료는 1조9375억원으로 방송...
천덕꾸러기 'TV홈쇼핑' 방송매출 추락…송출수수료는 최대 2024-07-03 06:31:00
3%로 가장 높고 CJ온스타일 51.8%, 롯데홈쇼핑 50.0%, 현대홈쇼핑[057050] 39.7% 등의 순이다. 현대홈쇼핑을 제외한 3개사는 모두 디지털 매출 비중이 절반 이상이었다. 이런 상황에서 송출수수료 부담은 갈수록 커지고 있어 업계의 고심이 깊다. 송출수수료는 TV홈쇼핑사가 유료방송사업자(케이블TV·위성·IPTV)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