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린이날만 기다렸어요"…2030 미혼 남녀 설레는 이유 2024-05-05 12:27:26
'꾸미기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일명 '백꾸'(가방 꾸미기)를 위한 아이템이다. 완구 전문 매장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오는 5일까지 인기 브랜드 완구 약 2500여 품목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동시에 키덜트 고객을 겨냥한 행사를 연다. '닌텐도 스위치 OLED 마리오 레드', '닌텐도 스위치...
美대학 반전시위에 졸업식 망칠라 '비상'…금속탐지기도 등장 2024-05-04 03:25:53
방문객이 소지한 모든 가방을 검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반입 금지 품목에는 무기를 비롯해 시위에 이용되는 배너, 플래카드, 깃발 등이 포함됐다. 인디애나주 경찰은 대학 측이 요청할 경우 곧바로 현장에서 지원할 수 있도록 대기 중이라고 밝혔다. 인디애나대 캠퍼스는 친팔레스타인 시위가 장기화하고 있는 대학 중...
'랏소 베어'가 가슴에…"판권 샀을 리 만무" 2024-05-03 07:08:33
복합 쇼핑몰 내부에는 영국 BBC에서 방송돼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애니메이션 '바다탐험대 옥토넛'의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기도 했다. 2022년 촬영된 평양 제1백화점 내부에는 샤넬과 버버리 로고를 도용한 가방, 디올 디자인을 베낀 향수병, 일본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디자인이 적용된 운동화가 전시된 일도...
'힐링 판타지'가 돌아왔다…종이책 펴내더니 팝업스토어까지 [현장+] 2024-04-26 15:22:25
통해 주인공 혜원의 분실물인 다이어리, 가방, 필통을 굿즈로 제작했다. 가방은 학창 시절 신발주머니를 연상케 하는 모양으로 책 속의 문장을 새긴 노란 라벨 여러 개가 달려 있었다. 책 속 문장이 새겨진 여러 겹의 천으로 만든 태슬 형태 키링과 책 속 일러스트로 구성된 스티커 팩도 시선을 끌었다. 상품을 구매할 때...
'짜파게티 요리사 자격증' 뭐길래…"30분 전부터 줄 섰어요" [현장+] 2024-04-21 11:13:35
가방 이른바 '철가방'같이 열리는 종이박스 안에 라면 4종과 굿즈가 담겨있다. 붉은 벽돌과 라면 가닥처럼 생긴 발을 지나자 공중전화기, 브라운관 TV 등 80년대 분위기로 꾸며진 분식점이 나왔다. 40년 전 짜파게티가 세상에 첫선을 보였을 당시 분식점을 재현해 놓은 곳이다. 시대별 짜파게티 포장지와 짜파게티...
중화학공업 성장 이끈 조석래…국제관계도 밝은 '미스터 글로벌'(종합) 2024-03-29 20:15:37
대신 들어주려고 하자 "내 가방은 내가 들 수 있고, 당신들이 할 일은 이 가방에 전략을 가득 채워주는 것"이라고 한 일화도 유명하다. 실무진과 직접 토론하는 시간이 많았고, 부하 직원이라도 전문 지식과 확신을 갖고 이야기하면 받아들이곤 했다. 임원들도 조 명예회장과 생각이 다를 경우 자신의 의견을 적극 건의할...
'푸른 미소년'으로 영국 발칵...두 남자 관계 어땠길래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4-03-16 13:05:30
‘가방끈 좀 길고 유학 좀 다녀왔다고 유세 떨기는….’ 아마 이렇게 생각했을 겁니다. 그래서인지 게인즈버러는 그리스 조각을 “창백한 얼굴, 코만 쓸데없이 긴 의미 없는 유령 같은 얼굴”이라고 한 적도 있었습니다. 외모와 성격도 정반대였습니다. 재미있고 유쾌하지만 어디로 튈지 모르는 미남 게인즈버러와 달리,...
"인스타 작가 100명이 우군…문구 유통대행으로 재도약" 2024-03-03 19:03:25
운동화·가방 사업을 안착시킨 성과를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송 대표는 문구 유통대행 서비스를 직영 매장 전체로 확대할 방침을 밝혔다.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가 모닝글로리 유통망을 이용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캐릭터 굿즈를 판매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다. 작년까지 10개 영풍문고 위탁운영...
"MZ 열광한 인스타 일러스트, 모닝글로리 매장서 만나세요" 2024-03-03 15:40:31
있을 것”이라고 했다. 운동화·가방에 이은 신규 사업 품목으로 연내 여성용 생활용품 제품군을 내놓을 계획이다. 송 대표는 “모닝글로리가 디자인 노트를 대한민국에 처음 선보인 것처럼 같은 가격에 다른 곳에선 찾을 수 없는 매력적인 제품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경기가 어려울수록 소비자는 믿을 수...
'올해 밸런타인데이도 캐릭터 전쟁'…편의점업계 마케팅 개시 2024-02-01 10:18:38
등으로 가방 꾸미기)를 콘셉트로 한 마케팅을 선보인다. 빵빵이, 양파쿵야 등의 인기 캐릭터를 입힌 130여종의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 지난해 밸런타인데이 당시 인기를 끈 캐리어 상품도 다시 내놨다. 누적 판매량 40만병을 넘긴 세븐일레븐의 대표 와인 '앙리마티스 시리즈'에 빵빵이를 접목한 '앙리마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