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통창 너머 바다 뷰가 '쫙'…서부산 5성급 호텔 '윈덤 그랜드' 가보니 2024-07-14 19:46:51
셰프가 총주방장을 맡았다. ‘트러플 버섯 감자칩’, ‘사퀴테리&치즈 플래터’ 등의 유러피안 메뉴는 클래식한 칵테일과 프리미엄 위스키에 곁들이기 좋다. 숯불 그릴의 풍미가 가득한 피렌체 스타일의 ‘티본 스테이크’와 485도의 고온에서 빠르게 구워 내 바삭하고 부드러운 화덕 피자, ‘마라 소스 스파게티’ 등 트렌...
"감자칩이 9100원? 안 먹고 만다"…부자들도 지갑 '꽁꽁' 2024-07-12 11:01:40
실제로 연방준비은행(FRB) 자료에 따르면 16온스(454g) 감자칩 한 봉지 평균 가격은 5월 기준 6.63달러(약 9100원)로 2년 전보다 18% 뛰었다. 펩시코도 작년 말까지 8분기 연속으로 10% 이상 제품 가격을 올려왔다. 올해 들어서도 5%씩 인상을 단행했다. 이날 발표된 6월 미 소비자물가지수에 따르면 집에서 먹는 음식...
"더 못버텨" 美식품값 고공행진에 소비자들 저항…펩시코 판매↓ 2024-07-12 10:29:03
연방준비은행(FRB) 자료에 따르면 16온스(454g) 감자칩 한 봉지 평균 가격이 5월에 6.63달러(약 9천100원)로 2년 전보다 18% 뛰었다. 전문가들은 이처럼 판매가 줄어드는 상황에서 업체들이 가격을 인상할 여지는 거의 없다고 본다고 로이터통신이 전했다. 라구아르타 CEO는 "올해 하반기에 할인 마케팅과 광고를 늘릴...
"100원이라도 싸게"…편의점, 해외 직매입 가성비 상품 확대 2024-07-07 07:15:00
'감자칩 득템'을 선보였다. 감자칩 득템은 출시 이후 8개월 만에 150만개가 팔려나갔다. 원휘연 BGF리테일 글로벌트레이딩팀장은 "고물가에 합리적인 가격의 해외 상품을 원하는 고객 수요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세계 여러 나라의 트렌디(최신)한 상품을 적극 들여와 고객 만족을...
윈덤그랜드 부산, 오션뷰 레스토랑 '온 더 클라우드' 개장 2024-06-27 17:55:24
좋은 트러플버섯 감자칩, 사퀴테리&치즈 플래터 등 유러피안 메뉴가 제공된다. 숯불 그릴의 풍미가 가득한 피렌체 스타일의 티본스테이크와 485도의 고온에서 빠르게 구워 내 바삭하고 부드러운 화덕피자, 마라소스 스파게티 등 트렌드를 반영한 특별 메뉴도 있다. 온 더 클라우드는 휴무 없이 운영된다. 예약 문의는 온 더...
"불닭 빠진 일본인 모여라"…삼양식품, 불닭 감자칩 출시 2024-06-21 11:00:23
삼양식품은 일본 과자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불닭 포테이토(감자)칩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오리지널맛, 4가지 치즈맛, 하바네로&라임맛 등 3종으로 구성됐다. 3종 모두 중량은 55g이며 희망 소비자 가격은 198엔(1700원대)이다. 불닭 포테이토칩은 지난해 말 기준 100여개 국가에서 누적 판매량 57억개를...
삼양, 불닭 감자칩으로 일본 공략 나선다…돈키호테 입점 2024-06-21 10:16:50
삼양, 불닭 감자칩으로 일본 공략 나선다…돈키호테 입점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삼양식품[003230]은 일본 과자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불닭 포테이토칩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리지널맛, 4가지 치즈맛, 하바네로&라임맛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불닭 포테이토칩은 지난해 말 기준 100여개 국가에서 누적...
"노브랜드 도입하고 매출 늘어"…이마트24 점주들 웃음꽃 2024-06-20 10:45:35
가구 수요에 맞춘 상품들이 잘 팔렸다. 감자칩, 초코칩쿠키 등 간식류와 닭가슴살, 매콤달콤닭강정, 숯불데리야끼닭꼬치, 불고기피자 등 냉동·냉장 간편식, 3겹 화장지, 물티슈, 키친타월 등 일상 용품의 판매량이 두드러졌다는 설명. 한채양 통합 대표 체제에서 이마트와의 시너지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이 통한 것으로도...
'노브랜드' 장착 이마트24 100호점 돌파…"매출 늘었다" 2024-06-20 09:26:48
상품 중에는 감자칩, 초코칩쿠키 등 간식류와 닭가슴살, 매콤달콤닭강정, 숯불데리야끼닭꼬치, 불고기피자 등 냉동·냉장 간편식이 인기를 끌었다. 3겹 화장지, 물티슈, 키친타월 등 일상용품도 잘 팔렸다. 기존 점포 가운데 노브랜드 상품 도입을 희망하는 곳은 본사와 협의해 400∼500여종의 노브랜드 상품을 판매할 수...
"에스토니아의 청정 식품 산업, 韓 사로잡을 가능성 충분해" 2024-06-19 10:08:59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미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친숙한 감자칩 브랜드 '발스낵'을 비롯해 커피, 스파클링 와인 및 무알코올 음료, 칵테일, 아이스크림 파우더, 천연 꿀, 식물성 오일, 초콜릿 등 다양한 기업들이 자사 주요 제품들을 선보였다. 몇몇 기업들은 이미 국내 시장 진출을 확정하며 분주한 모양새다. 이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