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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라이트룸-스트레스솔루션, 수면 관련 공동 연구 목적 MOU 체결 2024-11-14 15:06:54
알라미는 사용자를 확실히 깨워주는 알람 기능으로 주목받았지만, 앞으로는 입면과 수면 단계에서도 보다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슬립테크 영역에서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며, “스트레스솔루션과 협업은 알라미에서 제공하는 수면 분석 기능에서 더 나아가, 실제로 사용자 수면 품질을 개선하고 숙면을 취할...
아이큐어, 암웨이에 기초 화장품 납품 개시…"고객사 지속 확대" 2024-11-13 15:58:35
있으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소비재 사업을 영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지난해 약 11조원에 달하는 매출을 냈다. 아이큐어는 경피약물전달시스템(TDDS) 기반의 제약 사업과 함께 또 다른 핵심 사업으로 화장품 제조사개발생산(ODM)·주문자위탁생산(OEM)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2020년 전북 완주군에...
"항암 평가지표 PFS가 만능? 간암 신약은 생존기간 연장 충분" 2024-11-13 09:41:58
치료효과 평가 지표일 수 있지만 간암은 간기능 악화로 인한 사망 등 교란요인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직접적인 임상 지표인 OS로 평가하는 게 더 적절하다"고 권고하고 있다. 간암에서 OS 개선이 의미있는 것은 암의 특성 때문이다. 이미 질환이 상당히 진행된 상태에서 진단되는 간암 치료 목표는 생존율 향상이다....
청안오가닉스, 2024 여가친화경영 기업 인증 획득 2024-11-12 15:16:38
건강기능식품기업 주식회사 청안오가닉스(대표 이명연)가 2021년에 이어 2024년에도 문화체육관광부의 여가친화경영 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여가친화경영 인증은 직원들에게 여가 친화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해 일과 여가의 균형을 추구하며, 이를 통해 생산성과 직원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는 기업에게...
비브스튜디오스, AI 포토부스 '스냅파이' 서울숲에 열어 [Geeks' Briefing] 2024-11-12 14:56:54
프로필 사진을 만들어주는 ‘AI 프로필’ 기능 등을 제공한다. 와디즈, ‘애사비’ 거래액 20억 돌파 펀딩 플랫폼 와디즈는 8~10월 푸드 분야 펀딩 및 프리오더에서 건강기능식품 거래액이 월평균 66%씩 늘었다고 밝혔다. 봄부터 초가을까지 유통시장에서 가장 주목받았던 ‘애사비(애플사이다비니거)’의 키워드 검색량은...
'수능 끝난 사람 모여라'…유통업계, 수험생 대상 각종 할인행사 2024-11-12 11:58:30
각각 적용한다. 식품·외식업계에서도 대입 수험생을 위한 할인 이벤트가 마련됐다. 빙그레[005180]는 수험 생활에 지친 수험생을 위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빙그레 건강tft몰에서 이달 말까지 건강기능식품인 '비바시티'와 '닥터캡슐 장건강 골드' 등을 할인 판매한다. 인기 제품인 비바시티 구미젤리...
불법성 모호한 AI 분야…상업광고 부작용 심각 2024-11-11 17:31:12
한국에서 주목받는 영양제다. A사는 대형 건강기능식품 제조사를 제치고 커큐민 분야 쿠팡 1위가 됐고, 상품평 수백 개가 달렸다. A사가 쿠팡에 판매 중인 베르베린, 프로폴리스, 아연 등의 건강기능식품 58종 중 16종이 이런 AI 의사를 제품 섬네일과 상세페이지에 내세우고 있다. AI 의사 이미지가 정교해 페이지를 얼핏...
KT&G 기업가치 제고계획 발표…“3.7조원 규모 주주환원” 2024-11-11 16:24:00
핵심 사업인 해외 궐련, NGP(궐련형 전자담배), 건강기능식품을 중심의 사업 운영을 고도화하겠다는 내용도 계획에 담겼다. KT&G는 또 부동산과 금융 자산 등 저수익, 비핵심 자산 효율화를 통해 약 1조원의 누적 현금을 확보할 계획이다. 이렇게 마련한 현금으로 성장 투자와 주주 환원에 활용해 자본 효율성을 제...
KT&G "2027년까지 3조7천억원 주주환원…1조원 성장투자" 2024-11-11 11:45:06
위해 3대 핵심 사업인 해외 궐련, NGP(궐련형 전자담배), 건강기능식품을 중심의 사업 운영을 고도화하겠다는 내용도 계획에 담겼다. KT&G는 글로벌 생산 파트너십 강화 등 설비투자(CAPEX) 전략 혁신을 통해 투자 효율성도 높일 예정이다. KT&G 관계자는 "ROE를 핵심지표로 둔 본원 경쟁력 강화를 통해 기업가치 성장과 주...
"누가 한약방 가요?"…쌍화탕 팔아 월 1200만원씩 버는 부부 [방준식의 N잡 시대] 2024-11-09 07:00:14
포지셔닝이었습니다. 한방 제품은 건강기능식이나 일반식품, 의약품으로 혼동하는 경우가 많아요. 저는 일반식품 쪽으로 포지셔닝했어요. 이미 다른 분야에서 잘하는 전문 브랜드들이 많았기 때문에 저는 기능성 효과보다는 몸에 영양을 채워주는 역할에 집중하고 싶었습니다. 한약재는 보통 아플 때 먹잖아요, 저는 건강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