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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원, 트리트먼트·오메가3 등 용량 줄인 상품 11개 적발 2024-08-26 16:00:12
누룽지 과자'(다원식품)은 7.1% 각각 줄었다. 수입 상품 중에서는 건강기능 식품류의 용량 감소 폭이 컸다. 네슬레코리아가 판매한 '솔가 오메가3 700'는 75g에서 60g으로 20.0%나 용량이 줄었다. 비타민뱅크가 판매한 '프로폴리스 아연 비타민C'의 용량은 기존 111.6g에서 93.6g으로 16.1%...
특허 유산균 2종 함유…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 2024-08-26 15:58:07
hy가 기능성 음료 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이하 관절 토탈케어)를 출시한다. 관절 토탈케어는 hy의 프로바이오틱스와 천연물 소재 연구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다. 멘탈케어 발효유 스트레스케어 쉼과 함께 위·장·간 영역을 넘어 기능성을 확장한 프로바이오틱스다. 관절 토탈케어에는 HY7801와 HY7715 등 총 2종의 특허...
CU "비타민 등 건강기능 상품 매출 2배 이상 증가" 2024-08-15 08:52:02
상품 4종을 출시했다. 멀티비타 부스터샷은 출시 후 건강기능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CU는 뉴트리원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과 손잡고 지난 14일 '푸룬 클렌즈샷'도 출시했다. BGF리테일 가공식품팀 박형규 MD(상품 기획자)는 "스낵과 음료, 아이스크림을 구매할 때도 건강을 고려하는...
동아제약, 이중제형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프레스온' 출시 2024-08-13 13:40:50
"액상과 환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구조의 모닝케어 프레스온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의 숙취해소 브랜드인 모닝케어는 지난 2005년 처음 출시됐으며, 지난해 알코올성 간 손상 회복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모닝케어 간솔루션을 출시하는 등 라인업을 확대하고...
동아제약, 숙취해소제 신제품 '모닝케어 프레스온' 출시 2024-08-13 10:52:28
13일 밝혔다. 모닝케어 프레스온은 환과 음료로 구성된 이중제형 숙취해소제로, 상부에 있는 환을 손에 덜어내지 않고 음료와 함께 한 번에 마시도록 만들어졌다. 밀크시슬 추출물 분말과 비타민을 함유한 프레스온H와 양배추 농축 분말과 식이섬유를 함유한 프레스온G 두 종류가 있다. 동아제약의 숙취해소 브랜드 모닝케...
아미코젠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AG,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 승인" 2024-08-05 13:32:41
있다.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 승인을 받기 전까지는 건강기능식품에만 해당 원료 표시가 가능하다. 식약처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AG가 피부 보습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 등을 토대로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를 승인했다고 아미코젠은 설명했다. 아미코젠은 "향후 음료, 라면, 빵, 스낵류 등 다양한 식품 형태에 피부...
"라면 등 K-푸드 인기…작년 식품산업 생산실적 100조원 넘어서" 2024-08-01 11:39:13
식약처는 코로나19 종식으로 국내 건강기능식품 소비는 하락했지만, 중국, 일본, 베트남 등 해외수요 증가로 수출액은 늘어났다고 분석했다. 특히 이 기간 홍삼 수출액은 약 5천600만 달러(약 770억원)로 전년과 비교해 32% 성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생산실적이 1조원을 넘어선 제조업체는 지난해 총 11곳으로 전년보다...
"폭염에 픽 하고 쓰러졌다"…'치사율 100%' 공포 [건강!톡] 2024-07-31 05:53:01
등 취약계층은 더위에 약하기 때문에 더욱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행정안전부 재난 대비 국민행동요령에 따르면 여름에는 항상 기상 상황에 주목하여 무더위와 관련한 정보를 수시로 확인, 공유한다. 집안 창문엔 직사광선 차단을 위해 커튼, 천, 필름 등을 설치하며 외출하는 경우 창이 긴 모자, 선크림 등 차단제를...
유업계, 고급 신사업으로 다각화 나선다 2024-07-29 06:17:32
등을 고려한 가치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식물성 음료 제품을 17종으로 늘렸다. 지난 25일에는 매일헬스뉴트리션을 통해 시니어 특화 영양식 브랜드 '오스트라라이프'를 출시하는 등 환자·고령친화식 제품도 확대할 방침이다. 남양유업[003920]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등 신제품 시장 확대에 주력해 왔...
우유소비는 줄고 수입은 늘어…유업계, 고급 신사업으로 다각화 2024-07-29 06:11:01
관심이 높아지자 식물성 음료 제품을 17종으로 늘렸다. 지난 25일에는 매일헬스뉴트리션을 통해 시니어 특화 영양식 브랜드 '오스트라라이프'를 출시하는 등 환자·고령친화식 제품도 확대할 방침이다. 남양유업[003920]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등 신제품 시장 확대에 주력해 왔으며 올해 단백질 음료 제품 출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