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선 없앤 TV 나온 이유 있었네…구광모 "기대 넘어선 경험이 LG의 혁신" 2024-04-03 10:00:10
취임 후 경영 화두로 '고객가치'를 제시하고, 해마다 이를 구체화하고 있다. 이에 맞춰 LG는 2019년부터 한 해 동안 차별적 고객가치를 만들어 낸 사례를 선정해 시상하는 LG 어워즈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로 6회를 맞은 LG 어워즈는 지금까지 405개 팀, 3300여명의 수상자를 배출하며 LG의 고객가치 대표행사로...
구광모 "기대 넘어선 경험과 삶의 변화가 LG가 추구하는 혁신" 2024-04-03 10:00:01
LG인화원에서 열린 '2024 LG 어워즈'에서 최고상인 고객 감동 대상(개인 분야)을 수상했다고 ㈜LG가 3일 밝혔다. 'LG 어워즈'는 지난 한해 동안 제품과 기술, 서비스 분야에서 고객가치를 창출한 성과를 격려하는 행사로, 올해는 구광모 LG그룹 회장을 비롯해 수상자, 고객 심사단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경원세이프티, 건자재 엄격한 품질관리…'산업의 역군' 역할 2024-03-26 15:55:29
변화하는 건설자재 시장에서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향상에도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포부를 덧붙였다. 경원세이프티는 소비자에게 만족과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존중 경영 △준법정신 및 사회적 책임 △협력사와의 공동번영 △임직원의 기본 윤리의식 등의 4가지 고객 서비스 헌장을 제정해 실천하고...
LG엔솔, 김동명號 정식 출범…"차별화된 고객 가치 제공하겠다"(종합) 2024-03-25 20:36:50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하고 고객감동까지 이끌어내는 '가치성장' 경영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LG에너지솔루션은 이날 주총에서 재무제표 승인, 사외이사·감사위원 선임, 이사 보수한도 승인 등 안건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주총 의장을 맡은 이창실 최고재무책임자(CFO) 부사장은 인사말에서 "올해...
에어컨 출장수리 이어 헤드폰 끼고 고객 상담 나선 LG전자 CEO 2024-03-20 11:00:10
끼고 고객 상담 나선 LG전자 CEO 조주완 CEO, AI 기반 상담시스템 점검…"공감지능 활용해 고객 감동 줘야" STT·TA 기능으로 소통 오류 26% 줄어…AI 보이스봇 연내 도입 목표 개발 중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조주완 LG전자 최고경영자(CEO)가 인공지능(AI) 기반 고객 상담시스템을 점검하면서 직접 헤드폰을 끼고...
[시론] '선도자'에게 걸맞은 '시대정신' 2024-03-17 17:53:59
경영 전략 혁신이다. 대다수 국내 기업의 관점은 여전히 기술 및 제품 중심이다. ‘모두를 위한 인류 안보’와 같은 시대정신을 기반으로 국내 및 글로벌 고객과 소비자를 감동시킬 수 있는 목적·미션·사람 중심으로의 관점 전환이 시급하다. 농업 테크혁명으로 세계 식량위기를 해결하겠다고 선언해 세계를 감동시킨...
[2024 한국여성벤처협회 세계로 미래로 혁신하는 여성벤처기업 CEO] 일본, 중국으로 수출하는 국가공인 전문무역상사 ‘보고통상’ 2024-02-19 22:40:28
기회로 만드는 선택이었습니다. 그동안 신뢰를 주고받은 많은 고객과 업체들이 지불 방법 등 여러 가지로 배려해주셔서 퇴직금만으로도 어렵지 않게 회사 운영이 가능했습니다.” 창업 후 김 대표는 “창업하고 지금까지 끊임없이 거래를 이어가고 있는 고객들이 많이 있다”며 “회사의 굴곡과 상관없...
[2024 한국여성벤처협회 세계로 미래로 혁신하는 여성벤처기업 CEO] 보호 테이프 전문 제조 기업 ‘㈜다성피앤에프’ 2024-02-12 16:10:52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경영이념으로 보호 테이프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지속적인 투자와 도전으로 품질과 브랜드가치로 고객의 감동을 실천하여 고객들이 신뢰하는 기업을 만들고 있습니다. 구성원의 행복과 함께 회사를 둘러싼 이해관계자의 행복을 동시에 추구하며 시대의 흐름에 맞춰 스...
더 시에나 그룹, 특별한 감동 선사할 명절 선물 ‘더 시에나 상품권, 어메니티 9종’ 선보여 2024-02-01 09:30:00
우리 그룹의 목표이고, 고객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을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으로 만들어 돌려드리는 것이 우리 그룹의 경영 가치이기 때문에 하루하루 감사하는 마음으로 고객을 위한 준비에 직원들과 함께 머리를 맞댄다”며, “더 시에나라는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을 선사하는 휴식과 문화의 독보적인 메카가...
"커피 한잔 값으로 건물주 된다"…2030 꽂힌 재테크 [긱스] 2024-01-31 17:57:04
나설 계획이다. 허 대표는 “올해는 고객에게 감동까지는 힘들어도 만족은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한 번에 수백 개가 넘는 건물을 상장해 중개하고 싶다”며 “현재 경영 여건에서 공모 건물 수를 최대한 늘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글=김주완 기자/사진=최혁 기자 kjwa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