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렌드 따라가면 늦다…길목 지키는 기업에 투자하라” 2024-09-02 06:02:03
성공적인 요리는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만들어낼 때 가능하다. 또 공공기관에서 R&D 자금을 많이 받아서 연명하는 기업들은 경계해야 한다. R&D 자금을 받은 기업이 좋은 기업일 수도 있지만, 그것만으로 판단해서는 안 된다.” 지속 가능한 기술 개발을 이어 가도록 독려하는 특정 지표나 제도가 있나....
엔비디아는 떨어졌는데, 알리바바는 왜 '나쁜' 실적에도 오를까 [레버리지셰어즈 인사이트] 2024-08-30 10:28:58
제한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5년간의 운영 경험과 광범위한 글로벌 야망을 감안할 때, 그룹이 해외 투자자들에 대한 약속을 어길 가능성은 낮게 평가되고 있다. 만약 IPO와 분사가 이루어져 해당 사업부가 그룹에 독립을 위한 대가를 지불하게 된다면, 그 현금은 그룹이 중국 내에서 JD.com, 핀둬둬, 메이투안 등...
HDC현대산업개발,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건설사 최초 획득 2024-08-28 19:15:58
HDC현대산업개발이 자체 고객통합관리 시스템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건설사 최초로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SQ) 인증을 획득했다. HDC현산은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 수여식을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수여식에는 권영민 한국서비스진흥협회 회장, 민성우 HDC현산 건설본부장 등이...
요양 서비스 케어링, 포브스 아시아 ‘100대 유망 기업’ 선정 2024-08-27 12:51:49
케어 경험과 운영 역량을 기반으로 개인화된 주거 환경에 케어 서비스가 결합된 노인복지주택 ‘케어링스테이’와 메디컬 특화 1⋅2인실 프리미엄 요양원 ‘케어링빌리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나아가 고객들의 건강 전반을 책임지는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김태성 케어링 대표는...
2030이 벌써 은퇴준비? 이것만 있으면 어렵지 않아요 2024-08-23 15:36:06
1대1 맞춤 컨설팅과 퍼스널 코칭을 제시해 고객들의 건강하고 올바른 운동 및 다이어트를 돕는다. 또한 지냄이 자체 교육을 통해 육성한 라이프스타일 토탈 케어 담당 전문 컨설턴트가 고객의 과거와 현재 등 전반적인 일상 루틴을 파악해 꼭 맞는 상품 및 서비스를 추천해준다. 이들은 ▲스트레스 지수 조절 ▲영양식단 설...
"KB라이프, 시니어 케어 강화해 일류 보험사로" 2024-08-21 17:42:10
금융과 비금융을 아우르는 고객 생애 풀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목표”라며 이렇게 말했다. KB라이프생명은 KB생명보험과 푸르덴셜생명의 합병으로 탄생한 회사다. KB금융지주 재무 총괄 부사장(CFO)을 지낸 이 대표는 2023년 KB라이프생명의 초대 대표에 올랐다. 그는 출범 600일을 맞은 KB라이프생명의 내부 통합을...
명품 플랫폼 젠테, 상반기 흑자 전환 2024-08-19 10:39:30
지표가 된 재무 건전성 측면에서 건실한 자산과 부채 균형을 바탕으로 흑자를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젠테는 매출 대비 광고비를 1% 수준으로 유지하면서도 '가품 0%'로 신뢰를 구축한 결과 지난 1년간 고객의 평균 재구매율이 55.5%, 평균 구매 횟수는 7.3회에 이른다고 덧붙였다 이어 하반기에는 글로벌 플랫폼을...
명품 플랫폼 젠테, 올해 1분기 이어 상반기 흑자 달성 2024-08-19 09:01:46
사전 확보된 제품들을 고객들이 더 빠르게 수령할 수 있도록 했다. 국내배송 제품 고객들은 평균 3-5일 내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빠른 배송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크게 향상되고 있다. 젠테는 공인 명품 감정사를 포함, 명품 검수에 대한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가진 검수 조직을 운영하고 있다. 혹시라도 발생할 수...
명품 플랫폼 젠테, 2분기 매출 157억원…영업이익 흑자 전환 2024-08-19 08:42:07
지표가 된 재무 건전성 측면에서 건실한 자산과 부채 균형을 바탕으로 흑자를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젠테는 매출 대비 광고비를 1% 수준으로 유지하면서도 '가품 0%'로 신뢰를 구축한 결과 지난 1년간 고객의 평균 재구매율이 55.5%, 평균 구매 횟수는 7.3회에 이른다고 덧붙였다 이어 하반기에는 글로벌 플랫폼을...
무신사 앱 전면 개편…"고객·브랜드 편의성 향상" 2024-08-13 09:36:41
및 경험(UX) 편의성을 개선한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뷰티, 플레이어, 아울렛, 부티크, 스니커즈, 키즈 등 6개 카테고리별 스토어에 최적화한 UI·UX를 적용해 편리하게 상품을 탐색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의 골프 스토어는 플레이어로 통합해 더 직관적으로 스포츠 관련 상품을 찾아볼 수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