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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물주라면 꼭 알아야 할 ‘위험 임차인 피하는 법’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5-01-18 16:04:02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고객 차량이나 배달 차량의 잦은 출입은 주변 교통 혼잡과 이웃과의 마찰을 유발할 가능성이 큽니다. 또한, 소음, 냄새, 쓰레기 문제는 주변 주민들에게 불편을 초래하고, 반복되는 민원은 행정적 제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건물 내 다른 임차인들에게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쳐 불만을...
[단독] 美서 전력기기 품귀…LS·HD현대일렉 "5년치 일감 쌓였다" 2025-01-16 17:56:27
2층 설계룸에선 엔지니어 10여 명이 대형 고객사를 위한 ‘맞춤형’ 제품 설계에 한창이었다. 브라이언 블랙 MCM엔지니어링Ⅱ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주문이 폭발적으로 늘어나 최근 배전반 등 전력기기 생산능력을 두 배 확대했다”고 말했다. 트럼프 취임은 韓에 큰 기회 전력기기 수요는 트럼프 2.0시대를 맞아 훨씬...
"도대체 얼마길래?"…삼성 중고폰 보상금 '시끌' 2025-01-15 08:57:20
최대 보상금은 민팃의 B등급보다 2만~4만원가량 많다. 간편보상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는 것은 상대적으로 쉽다고 알려졌다. 간편보상 운영사인 라이크와이즈 관계자는 "삼성과 협업을 통해 운영하는 간편보상 프로그램은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유리한 보상을 하기 위한 것"이라며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미국 사람들 고소감"…타일러, 손에 든 샌드위치 뺏긴 이유 2025-01-10 07:08:52
주문한 고객에게 양해를 구한다"면서 "직원이 대응을 잘못한 것 같다"는 의견을 전하기도 했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지난해 5~6월 기준 국내 21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에서 스마트 오더 서비스를 운용하고 있다. 그러나 소비자원이 최근 6개월간 커피전문점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인도 증권 규제 당국, 오라 일렉트릭에 정보 공개 규정 위반 경고 2025-01-08 22:54:52
증가하는 불만에 대응하고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확장에 나섰다. 그러나 이번 SEBI의 경고는 최근 정부 기관이 오라의 서비스 기준에 대해 조사한 데 이어 나온 규제 압박 중 하나다. 이러한 문제들은 상장 후 단기간에 주가가 두 배로 뛰며 주목받았던 오라 일렉트릭의 성공적인 상장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LGU+, 고객 문의시간 연간 1300만분 줄여...DX 전환 성과 2025-01-08 15:54:56
9.5% 줄었다. 고객의 불만 제기 전화 건수도 11.2% 감소했다. 박수 LG유플러스 CX혁신담당(상무)은 “올해 DX에 속도를 높여 고객 상담 품질을 더 높이는데 주력하겠다”며“ 올해 본격 가동하는 고객 경험(CX) 통합 포털에 인공지능(AI)인 ‘익시젠’을 접목해 고객 경험 여정을 세분화하고 숨겨진 니즈(수요)를 발굴할...
LG유플러스 "DX혁신 통해 고객센터 상담시간 1300만 분 줄여" 2025-01-08 09:00:06
일정을 알려주는 알림톡에 채팅상담을 적용해 고객이 홈매니저와 직접 소통하면서 궁금한 점을 해소할 수 있게 했고, 이전설치 페이지를 개편해 고객센터 연결 없이도 서비스 접수 등 절차를 진행할 수 있게 하며 편의성을 높였다. 이같은 개선에 일반적인 문의 전화는 전년 동기 대비 약 9.5% 감소했으며, 불만을 제기하는...
LGU+ "디지털전환으로 작년 고객 상담시간 1천300만분 절약" 2025-01-08 09:00:01
추가해 재약정이 필요하다고 미리 알렸고, 신규 고객이 가족결합 등 혜택에 대한 궁금증이 많다는 점을 고려해 문자와 알림톡을 발송해 자체 앱으로 유도했다. 이를 통해 고객센터로 들어오던 관련 문의가 1년 새 약 100만 건 감소한 것으로 집계됐다. 일반적인 문의 전화 또한 재작년 동기 대비 약 9.5% 감소했으며,...
롯데마트 "AI 선별 과일 작년매출 100억원 돌파"…내일농장 가동 2025-01-08 06:00:05
100억원을 넘었다고 8일 밝혔다. AI 가동으로 과일 품목의 고객 불만 건수도 30% 감소했다. 롯데마트는 2022년 멜론을 시작으로 2023년 사과와 천도복숭아, 지난해 수박과 참외 등 6개 품목을 더해 모두 9개 과일 품목에 대해 AI를 활용해 당도와 수분함량, 후숙도 등을 선별하고 있다. AI로 수박 속 상태와 복숭아의 씨...
"10만원 쿠폰 준대" 무신사 몰렸는데…돌연 취소 '불만 폭주' 2025-01-06 16:26:59
무신사가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했다가 뒤늦게 이를 취소하면서 고객 불만이 이어지고 있다. 무신사 측은 "시스템 오류로 인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이날 새벽 1시께 인당 10만원 규모의 쇼핑지원금을 발급했다. 이는 '서울콘 2024 플랫폼 바이 무신사' 개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