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이데이터, 은행 창구서도 이용…14세 청소년도 가입 2024-09-29 14:36:55
수 있게 된다. 사업자가 마이데이터 정보와 기존 고객 정보를 결합하는 것도 가능해진다. 금융위원회는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신용정보업 감독규정' 개정안에 대한 규정 변경 예고를 30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그간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비대면 채널에서만 제공됐으나, 앞으로는 영업점 등...
한예슬 보러 앱 켰다…CJ온스타일 "9월 라방 이용자 역대 최대" 2024-09-29 10:10:08
것으로 집계됐다. 현재 4회까지 방송된 신규 프로그램의 누적 조회 수도 1천만뷰를 넘어섰다. 매회 평균 페이지뷰(PV)는 35만회에 육박한다. 지난 24일 방송된 패션 프로그램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의 PV는 40만회에 달했다. 일반 라방의 PV가 1만회 안팎에 그친다는 점을 고려하면 눈에 띄는 흥행 성과라고...
"아식스 운동화인 줄" 입소문 나더니…141% 무서운 폭등 [양병훈의 해외주식 꿀팁] 2024-09-28 07:00:26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해외 투자의 길잡이가 되겠습니다. 해외 증시에 대한 최근 이슈, 전문가 견해, 유용한 자료 등 꿀팁을 전합니다. 한경 코리아마켓에서 무료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하세요. 이 연재 기사를 비롯해 다수의 프리미엄 기사를 더 일찍 보실 수...
신도리코, 오뚜기물류서비스에 '물류 스캔 솔루션' 공급 2024-09-25 14:55:42
형태로 관리된다. 거래명세서는 고객 서명 후 간편한 스캔 절차를 거치면, 명세서에 인쇄된 바코드 정보를 자동으로 인식해 데이터를 분류해 저장된다. 이를 통해 고객사별로 거래명세서를 손쉽게 관리하고 조회할 수 있다. 창고관리시스템, 주문관리시스템 등 다양한 업무시스템과도 연계하여 고객사에 업무 편의성과 고객...
"외모 췍!" 승무원 영상 반응 폭발하더니…'LCC 최초' 일냈다 2024-09-23 09:30:39
에어부산에 따르면 2019년 본격적으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객 소통을 시작한 에어부산은 올해 3월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최초로 구독자 수 10만명 돌파와 함께 실버 버튼을 획득했다. 현재 에어부산 유튜브 채널의 공식 구독자 수는 약 14만명, 전체 콘텐츠 누적 조회 수는 약 6200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에어부산 유...
한경 이정선 선임기자 '이달의 기자상' 2024-09-20 17:21:36
뉴스토마토의 ‘검찰, 정치·언론계 3천명 통신조회’, 세계일보의 ‘대한배드민턴협회 비리 의혹’, 중앙일보의 ‘4000만명 쓴 카카오페이, 中알리에 고객정보 넘겼다’, 한국일보의 ‘추적: 지옥이 된 바다’ 등이 수상작으로 뽑혔다. 시상식은 오는 2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다. 최형창 기자 calling@hankyung.com
개인정보 다 털린다…"이런 문자 클릭하지 마세요" 경고 2024-09-14 17:20:08
고객님 택배 배송주소 불일치로 물품이 취소되었습니다. 배송주소 확인 xxxx.xxx” 추석 연휴를 앞두고 흔하게 받을 수 있는 문자 메시지다. 하지만 이런 메시지의 링크를 잘못 클릭했다가는 휴대폰의 금융정보, 개인정보 등을 탈취당할 수 있다. 정부는 추석 연휴를 맞아 보이스피싱을 비롯, 교통법규 위반 범칙금, 쓰레기...
대부중개 사이트가 불법사금융 경로?…금감원 특별신고기간 2024-09-05 12:00:01
권유하거나, 등록대부업체가 고객 정보를 불법업체에 제공·판매하는 경로 등을 추정하고 있다. 신고 특별기간 금감원은 지자체·경찰과 합동으로 온라인 대부중개 사이트 운영실태를 점검하고 불법행위가 확인되면 수사 의뢰 등을 할 방침이다. 금감원은 불법사금융 피해가 발생한 온라인 대부중개 사이트, 등록...
LG유플러스, AI 중심 모든 사업 디지털 전환…앱·닷컴·챗봇 이용 고객 경험 강화 2024-09-04 16:08:31
디지털 채널에 추가해 고객의 편의성을 더 높였다. 가입 정보 조회 등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는 절차를 간소화해 이용하기 쉽게 개편했다. 그 결과 올해 7월 기준 MZ세대 고객의 디지털 채널 이용률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하는 등 관련 지표들이 긍정적으로 개선되고 있다. 디지털 상담채널로 중요도가 올라가고 있는...
KB국민은행, 공공서비스까지 품은 슈퍼앱…'국민앱'으로 성장한 'KB스타뱅킹' 2024-09-04 16:06:19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시중은행 부문 1위에 선정됐다. KB국민은행은 정보 품질, 개인화 요인, 시스템 품질 등 모든 항목에서 고르게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KB국민은행의 대표 플랫폼인 KB스타뱅킹이 ‘슈퍼앱(다양한 서비스를 한데 모아놓은 앱)’ 전략으로 KB금융그룹의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해 생활금융플랫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