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고객 1등 성과입증…`황창규의 혁신적 사고` 2016-11-29 17:11:44
직속 고객 최우선 경영실을 신설했다. 2016년에는 최우선 과제로 `고객인식 1등`을 강조하며 고객 혁신을 위해 지속적인 방안을 모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KT는 고객센터 앱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웹/앱 어워드 코리아 2016`에서 커뮤니케이션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시상식은 한 해...
KT 고객 경험 세분화한 품질혁신, "황창규 리더십 통했다" 2016-11-25 14:11:42
KT는 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왔다. 2014년 취임 초 황창규 회장은 최고경영자(CEO) 직속 고객 최우선 경영실을 신설했고, 2016년에는 최우선 과제로 `고객인식 1등`을 강조해 왔다. 최근 KT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KS-CQI) 이동통신, 초고속인터넷/IPTV 부문에서 1위를 달성 한데 이어...
[고객중심 경영혁신] 고객 경험 2000여개로 세분화해 품질 혁신 2016-11-17 16:36:48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2014년 최고경영자(ceo) 직속 고객최우선경영실을 신설했고, 올해에는 최우선 과제로 ‘고객인식 1등’을 선정했다.kt는 5대 핵심영역(cs, 네트워크, product, 채널, b2b)에서 고객의 경험을 2000여개로 세분화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향상시키기 위한 과제를 도출해 개선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 우수 매장 인증…대리점주 자부심 높여 2016-07-13 16:08:11
있다. 이를 위해 2014년 최고경영자(ceo) 직속 ‘고객최우선경영실’을 신설해 품질 개선활동을 추진해왔다.소비자 만족과 판매 역량 향상에 기여한 우수 활동을 수집해 ‘보배(보고 배우자)모음집’을 제작하고 전사 소매 매장에 배포하는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활동이 우수한 매장에 대해서는 ...
[대한민국 최고기업·최고CEO 대상] 고객 위한 혁신…이석호·최상후 '최고CEO 월계관' 2016-06-22 17:21:23
△고객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고 △고객과 관련된 정보를 소중히 보호하며 △고객에게 제품 및 서비스 등 ?관한 정보를 충실히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그는 협력회사와의 거래에서 시장경쟁 원칙 준수를 강조한다. 평등한 거래기회를 부여하고 정당한 상품을 정당한 가격으로 투명하게 거래하면서 서로 이익이 되도록...
[BIZ Insight] '명예의 전당' 66人이 뭉쳤다…메트라이프생명, 보험업계 '판'을 흔들다 2016-06-16 17:05:24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이라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삼는 경영이념을 실천하는 메트라이프생명이 되겠다”고 강조했다.17년 연속 흑자의 메트라이프생명 dna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의 모회사인 메트라이프생명은 미국 생명보험업계 1위인 메트 瓚鎌졈鳧떡瀏裏?한국 법인이다. 1868년 미국 뉴욕에서 영업을 ...
한국감정원, 공공기관 경영평가 2년 연속 최고등급 달성 2016-06-16 14:30:49
한국감정원은 2015년도 공공기관 경영실적 평가에서 a등급을 받아 2년 연속 최고 등급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한국감정원은 지난해 ‘감정평가시장 선진화 방안 마무리 및 기능조정’을 달성했고 국토부 산하기관 최초로 임금피크제를 도입,청년 일자리 창출을 선도했다. 고객 최우선 경영과...
래리 멀로, CEO 맡은 후 4년새 주가 3배 뛰어…의약품 유통업계의 '연금술사' 2016-01-22 07:00:40
있을 정도”라며 “이들을 충성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다면 매출 신장에 크게 기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오바마 케어’로 불리는 의료보험 확대 정책을 매출 증가로 연결할 수 있는 방법도 고려하고 있다. 의료보험 혜택이 늘어나면 의약품 수요도 그만큼 커지기 때문이다.화려한 경영실적에...
KT, 총괄 조직 2개 신설…'매스총괄' 임헌문 사장 2015-12-04 17:56:49
전무(고객최우선경영실장)가 부사장으로 승진해 맡는다. 기업사업부문장에는 이문환 전무(경영기획부문장)가 부사장으로 승진 임명됐다. 이동면 융합기술원장과 윤경림 미래융합사업추진실장도 전무에서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비서실장은 인터넷은행 추진 태스크포스(tf)장인 김인회 전무가 부사장으로 승진해 맡는다.대외...
"KT 품질 뒤엔 '불만제로' 도전한 신입사원들 있었다" 2015-10-26 19:05:09
김철수 kt 고객최우선경영실장자사 통신서비스 직접 체험 새내기 아이디어로 불만 개선 [ 안정락 기자 ] “신입사원들의 열정이 정말 대단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링거 투혼(링거 맞으며 활동한 인원)만 18명이었죠. kt 신입사원 150여명으로 구성된 ‘레인보우체이서’란 이름의 고객체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