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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AI로 승부수"..LGU+, '올인 AI' 전략 공개 2024-07-02 14:18:00
강화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해 경쟁력을 높인다. 이를 위해 고객사가 스스로 AI 서비스를 손쉽게 업데이트하고 관리할 수 있는 '통합 개발 설루션' 사업에도 진출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AICC(AI 컨택센터), 기업 커뮤니케이션, SOHO, 모빌리티 등 4대 AI 응용서비스 사업에 집중한 뒤 전체 사업 영역에 AI를...
신한카드, 디지털 전환 선도…'신한 쏠페이' 서비스 고도화 2024-07-02 10:00:17
이벤트 등을 안내할 계획이다. 상담 과정 중에 고객의 수요를 파악해 상품을 추천해주는 등 AI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도 구상 중이다. 특히 생성형 AI 도입을 통해 고객의 초개인화 모델, 결제 데이터 자산과 결합한 AI 융합 비즈니스 모델 발굴에도 힘을 쏟고 있다.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챗봇 상담 역량을 한...
신한은행, 효성티엔에스·LG CNS와 'AI 은행' 협력 2024-06-11 10:31:36
기기를 통해 고객의 금융생활 경험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3사가 긴밀히 협력해 미래형 금융 공간이 성공적으로 도입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신한은행은 AI 컨택센터(소비자상담센터)를 구축하고, 시중은행 최초로 AI 은행원을 전국 150여대 디지털 데스크에 배치한 바...
자체 AI '믿음' 개발 KT, MS와 협력으로 전략 선회 2024-06-04 08:42:50
AI컨택센터(AICC)에 적용하는 등 AI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해왔다. 이후 메타, 구글 등 빅테크의 생성형 AI 기술과 국내 통신업계의 협력관계 구축이 이뤄지는 등 AI 기술 패권을 둘러싼 글로벌 합종연횡 상황이 이어지자 MS와 '맞손' 전략으로 선회한 것으로 풀이된다. 협약을 통해 두 회사는 AI·클라우드 분야...
신한은행, AI 고객서비스 확대…정기예금 만기 재예치도 2024-05-29 11:50:10
AI 고객서비스 확대…정기예금 만기 재예치도 (서울=연합뉴스) 신호경 기자 = 신한은행은 신한금융그룹 통합 인공지능(AI) 컨택센터(AICC) 플랫폼을 활용한 고객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AICC는 AI 음성봇·챗봇을 통해 고객의 질문을 이해하고 답변하는 지능형 고객센터로, 신한금융의 계열사들이 개발에 참여해...
근로자로 둔갑해 '손가락 절단'…산재보상금 7000만원 탄 사업주 2024-05-23 10:55:35
신고센터를 확대 개편했고 전담 신고 대표전화도 신규 개설했다. 공단은 부정수급 신고가 적극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KT와 손을 잡았다. 한경닷컴 취재를 종합하면 공단과 KT는 이달 21일 산재보험 부정수급 신고 번호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인공지능컨택센터(AICC)를 구축하는 내용의 계약을 체결했다. 계약...
SK증권, 인공지능·빅데이터 활용한 주식 정보 서비스 2024-05-22 16:28:19
업계 최초 올 클라우드(All Cloud) 기반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AI Contact Center)를 구축했고, 이번 달부터는 AI 관련 서비스를 연달아 출시할 예정"이라며 "보유한 AI 기술을 활용해 독창적 서비스를 지속해 제공하고 이를 통해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투자 정보와 금융시장에 접근할 수 있게 하겠다"고 밝혔다....
대한항공, 아마존과 AI협업…인공지능고객센터 만든다 2024-05-20 18:46:28
기술을 적용한 ‘인공지능컨택센터(AICC)’ 플랫폼을 구축한다고 20일 밝혔다. AICC는 AI 기술을 접목해 음성봇·챗봇 등이 소비자의 질문에 답변하는 클라우드 기반 지능형 고객센터다. 대한항공은 “AICC를 활용하면 단순 안내와 상담을 제공한 콜센터 업무를 넘어 개인화된 상담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날...
대한항공, 아마존 손잡고 인공지능컨택센터 플랫폼 구축 2024-05-20 17:10:02
소비자의 질문에 답변하는 클라우드 기반 지능형 고객센터다. 이를 활용하면 단순 안내와 상담 업무를 제공했던 콜센터 업무를 넘어 AI와 클라우드 기반의 혁신기술을 접목한 체계적인 고객관리와 개인화된 상담 서비스가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AICC를 구축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상담 업무를 보완하고 통화기록(Call L...
대한항공, AWS와 AI기술 접목 '지능형 고객센터' 세운다 2024-05-20 16:53:44
함께 인공지능(AI) 혁신 기술을 적용한 ‘인공지능컨택센터(AICC)’ 플랫폼을 구축한다고 20일 밝혔다. AICC는 AI 기술을 접목해 음성봇·챗봇 등이 소비자의 질문에 답변하는 클라우드 기반 지능형 고객센터다. 대한항공은 “AICC를 활용하면 단순 안내와 상담 업무를 제공했던 콜센터 업무를 넘어 개인화된 상담 서비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