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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전자제품 서비스품질 1위 석권 2023-07-19 10:43:59
기업에 선정됐다. 지난 5월 콜센터 부문에서 '고객감동 콜센터'에 선정된 데 이어 고객접점 부문 조사까지 1위를 석권한 것이다. 고객접점 부문은 전문 평가단이 36개 산업, 145개 기업의 서비스를 분기별로 체험 및 평가해 부문별 서비스품질 1위 기업을 발표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엔지니어의 전문성, 우수한...
KSQI는 고객이 느끼는 서비스품질 체감 지수 2023-07-19 09:01:02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전달하는 접점에서 서비스 평가단이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품질 수준을 평가해 서비스 이행 과정에서 나타나는 결함을 측정하는 국내 유일의 평가 제도다. KSQI는 서비스 제공을 크게 ‘Before Service’, ‘On...
삼성전자서비스, 가전·모바일 등 전자제품 AS 품질 1위 2023-07-19 08:28:56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 조사에서 전자제품 AS 품질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KSQI 고객 접점 부문은 전문 평가단이 36개 산업, 145개 기업의 서비스를 분기별로 체험 및 평가해 부문별 서비스 품질 1위 기업을 발표하는 제도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올해 평가에서 엔지니어의...
유니티코리아,'APAC 인더스트리 서밋 2023'10월 열어 2023-07-17 10:46:49
혁신을 일군 유니티 엔진의 다채로운 활용 사례들을 생생하게 만나 보실 수 있으니 산업 분야별 전문가 및 실무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볼보차코리아, '고객평가단' 1기 활동 마쳐 ▶ 불스원 폴라, 자동차용 방향제 '이클립스' 선봬 ▶ 금호타이어,...
볼보차코리아, '고객평가단' 1기 활동 마쳐 2023-07-17 10:42:44
'고객평가단' 1기 온라인 해단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窪? 서비스센터에 무작위로 블라인드 방문하는 절차로 이뤄졌다. 평가단은 센터 예약, 입고, 정비 상담, 대기, 사후 관리 5개 부문의 서비스 과정(약 52개 세부 항목)을 실제 소비자 입장에서 평가했다. 이후 그룹별 좌담회를 통해 볼보차코리아와 서비스...
DB손보, 서비스품질지수 장기보험 부문 3년 연속 1위 2023-07-07 10:02:12
나타내는 종합지표이다. DB손해보험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CEO 주도로 2010년부터 '소비자평가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 의견을 서비스 개선 및 회사 정책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특히, 2019년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소비자정책 자문위원 제도'를 운영해 외부 소비자보호 전문가 참여를...
DB손해보험, 소비자 의견 적극 청취, 불완전판매 선제 제어로 고객 신뢰 제고 2023-07-06 09:00:16
보유계약 10만건당 민원 건수는 2021년 25.4건에서 2022년 24.1건으로 줄어들었다. 불만고객의 소리(VOC) 재접수율은 2018년 22.5%, 2019년 22.0%, 2020년 20.8%, 2021년 20.5%, 2022년 18.9%로 꾸준히 감소하고 있다.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CEO 주도로 ‘소비자평가단’도 10년 넘게 운영하고 있다. 2010년부터 운영한 이...
"안전·실용성 최고" 입소문에…아우디 제치고 '3강' 든 볼보 2023-05-24 10:19:58
고객 서비스 강화 프로그램인 '볼보자동차 고객평가단' 제도 도입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린 것도 판매량 증가의 한 요인으로 꼽힌다. 이번에 선정된 고객평가단(1기)은 지난달 온라인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7월 해단식까지 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다. 좌담회를 통해 고객 서비스와 관련된 정확한 평가와 피드...
우체국소포·용마택배, 지난해 택배서비스 '최우수' 평가 2023-05-04 11:10:05
B2B(기업 간) 택배서비스를 하는 기업택배 업체로 나눠 전문 평가단 평가와 고객사 대상 설문조사 등을 통해 진행됐다. 평가 항목은 크게 고객 신뢰도와 응대 친절성·적극성을 살피는 '서비스 과정 품질', 배송의 신속성·안전성과 종사자 보호, 코로나19 예방 수준 등을 따지는 '결과 품질'로 구성됐다. ...
볼보차코리아, '소비자평가단' 1기 발대식 가져 2023-04-17 09:44:20
서비스 개선안 마련 도움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소비자평가단' 1기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피드백을 제공할 계획이다. 볼보차는 이를 바탕으로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정량 및 정성 분석을 진행한다. 송경란 볼보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은 "예약부터 출고,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