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빵에 스토리 입혔더니…전국서 입소문 난 홍두당 2020-02-10 17:22:24
라떼, 팥쌍화차, 팥우유 등 기발한 한국식 디저트를 선보이겠다”며 “근처에 있는 약령시장과 협력해 식자재를 들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얼마 전엔 기업 간(B2B) 사업에 진출했다. 음식 스타트업 쿠캣에서 출시한 ‘고구마빵’은 21회 연속 완판되며 25만 개 팔렸다. 마켓컬리에도 입점했으며...
`아이돌다방2` 유선호, 첫 영업 시작…특급 개인기로 폭소 유발 2019-12-03 14:42:09
지키는 데 성공했다. 이어 게스트를 위한 고구마 라떼 제조에 나섰다. 유선호는 자신감 넘치게 음료를 만들기 시작했지만 너무 걸쭉해 컵에 담기지도 않는 일명 `지옥에서 온 고구마 라떼`를 제조하며 또 한 번 폭소를 유발, 한층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을 뽐냈다. 한편, 유선호가 출연하는 `아이돌다방` 시즌2는...
'아이돌다방2' 유선호, 첫 영업 시작... 특급 개인기로 폭소 유발 2019-12-03 13:57:01
위한 고구마 라떼 제조에 나섰다. 유선호는 자신감 넘치게 음료를 만들기 시작했지만 너무 걸쭉해 컵에 담기지도 않는 일명 '지옥에서 온 고구마 라떼'를 제조하며 또 한 번 폭소를 유발, 한층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을 뽐냈다. 한편, 유선호가 출연하는 '아이돌다방' 시즌2는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에...
통영 욕지도 대표 관광상품으로 자리굳힌 '고메원 도넛' 2019-11-28 14:09:56
“식이섬유가 풍부한 건강먹거리에 고구마와 사과에 들어있는 천연 당분이 도넛 속에 혼합되면서 식감을 끌어당겨 관광객과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최근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지역민방 KNN의 휴먼 예능 프로그램 ‘섬마을 할매’ 욕지도편이 지난 26일 전파를...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외식 부문 2019-08-08 09:31:32
숙성한 흑미도우 위에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고구마, 치킨, 비프 등의 신선한 토핑을 얹어 오븐에서 갓 구워 낸 피자다.먼저 ‘그릴드 비프 갈비천왕 피자’는 특제 갈비천왕 소스로 정통 갈비맛은 살리고 직화구이 그릴드 비프, 담백한 포테이토 큐브 토핑이 더해져 단짠단짠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
커피콜라·우유고구마·짬뽕치킨…'대작이냐 괴작이냐' 식품업계 이색제품 2019-03-24 07:00:00
고구마(고구마 우유)'를 내놨다. 국내산 원유에 호박고구마 농축액과 밤꿀이 들어간 제품이다. 지난달 출시되자 마자 1만8000개(900ml 기준)가 판매됐고 이달에는 지난달의 두 배가 넘는 5만개가 팔려나갔다. 빙그레는 이외에도 오디맛 우유, 귤맛 우유, 리치피치맛 우유 등 '세상에 없던 우유'라는 콘셉트로...
"서울은 라테·경상도는 콜드브루"…이디야 `지역별 커피지도` 2019-01-23 17:34:21
지난해 선보인 콜드브루 신제품 `콜드브루 라떼`와 `콜드브루 화이트비엔나` 의 판매 점유율이 타 지역에 비해 높았습니다. 블렌딩 티, 빙수, 베이커리 등의 점유율도 높았으며 부산의 경우 특히 과자류에 대한 호응도가 좋아 `이디야 스낵`이 서울권보다 두 배 이상 많이 판매됐습니다. 제주지역의 경우 다른 지역과 달리...
이디야커피 "서울은 라떼, 경기는 어린이메뉴 선호" 2019-01-23 11:12:50
라떼류 점유율이 20%를 넘겨 전국에서 가장 높았다. 주거지역이 많은 경기에서는 어린이 메뉴가 강세를 보였다. 지난해 7월 출시한 '이디야키즈 뽀로로' 제품이 전국 평균보다 3배가량 많이 팔리기도 했다. 경상권에서는 콜드브루와 블렌딩 티 등 신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았다. 제주에선 '고구마라떼'가...
秋억의 조각을 모아 가을동화를 만들어가요 2018-10-21 15:20:57
농산물로 만든 고구마·오곡 라떼를 마시며 ‘최진사댁 셋째딸’ ‘오곡 들소리’ ‘여주 아리랑’ 등과 같은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이곳에서 펼쳐지는 강강술래는 관람객 참여로 공연이 이뤄져 축제의 진정한 주인인 관람객이 만들어가는 오곡나루축제라는 의미를 담았다.오곡장터 내...
청춘커피페스티벌, 특화된 커피·디저트 부스도 ‘인기’ 2018-10-21 13:30:25
고구마 사탕수수 등 천연 원료를 사용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300도에서 구웠다는 점을 강조했고, 다른 부스에 비해 연령층이 높은 관람객들이 많이 찾았다. 김유림 화성당제과 마케팅 담당자는 “50대 이상은 처음부터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방문하는 사람이 많다”며 “커피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