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에서 예술 작품 감상”…현대百, 전 점포에 ‘아트 페어’ 연다 2024-08-22 14:50:47
키아프 서울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엔 점포별로 다양한 전시를 선보인다. 압구정본점에서는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5층 살롱드H에서 ‘아트 인 라이프(Art in Life)’ 전시를 연다. 이번 전시에는 박서보·박찬우·전진표·최영욱 4명의 현대 미술 작가들이 참여해 각자의 특징을 담은...
현대백화점, 전 점포에 예술작품 전시 '더현대 아트 스테이지' 2024-08-22 10:56:12
체결하고 이후 매년 '키아프 서울'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더현대 아트 스테이지는 현대백화점의 전 점포가 참여해 작품 전시와 문화센터 연계 클래스 등 문화 예술 콘텐츠를 종합적으로 선보이는 행사"라고 설명했다. 압구정본점에서는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5층 살롱드H...
신유빈과 셀카 찍었다고…"北 선수들, 평양서 사상 검열 중" 2024-08-22 07:20:28
알려졌다.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자사 휴대전화로 시상대에 오른 선수들이 직접 사진을 찍도록 하는 '빅토리 셀피'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를 통해 남북한 선수들이 함께 셀카를 찍는 모습이 연출된 것. 이 모습은 외신에서도 주목받았고, AFP통신의 파리올림픽 10대 뉴스에 뽑히기도...
AIA "韓 생명보험 경쟁 치열…웰니스에 집중" 2024-08-19 17:37:19
아시아 최대 생명보험사인 AIA그룹은 토트넘 홋스퍼의 공식 후원사다. 스펜서 CMO는 AIG생명, 취리히보험 등에서 최고경영자(CEO)를 지낸 인물로, AIA그룹의 전 세계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다. AIA그룹이 국내 보험사가 장악한 한국 시장에서 기회를 엿보는 것은 한국인의 건강에 대한 인식이 빠르게 변화할 것으로 예상하기...
AIA그룹 CMO "韓 웰니스 관심 높아…생명보험 본질 바뀐다" 2024-08-19 17:02:09
한국을 찾았다. AIA그룹은 토트넘 홋스퍼의 공식 후원사이자 아시아 최대 생명보험사다. 그는 “손흥민은 아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운동선수이자 AIA가 추구하는 덕목을 가장 잘 실현하는 선수”라고 말했다. 스펜서 CMO는 “한국인들이 ‘건강’에 대해 갖고 있는 편견을 바꾸고 싶다”고도 했다. 그는 “AIA 자체 설문...
13위 선수 '97억' 벌 때…세계 1위 안세영은 '9억' 가져갔다 2024-08-13 07:45:36
선수를 제외한 비인기 종목의 특성상 공식 후원사로부터 받은 현금과 용품으로 전체 대표팀 선수들과 주니어 선수들을 지원이 이뤄진다는 설명이다. 개인 후원이 이뤄질 경우 지원 규모가 줄어들 수밖에 없다는 것. 연봉과 계약금 역시 개개인의 능력에 비례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전체 파이를 어느 정도 유지함...
“삼성·루이뷔통 너무 하는거 아니야?”...기업들 불만 고조 2024-08-12 10:27:03
일부 후원사들을 화나게 했다”고 짚었다. 공식 파트너사인 삼성전자의 갤럭시 Z 플립이 시상식마다 선수들에게 지급돼 선수들이 함께 '셀카'를 찍는 장면도 구설에 오르고 있다. 올림픽 상업화 지적에 대해 IOC의 방송 및 마케팅 서비스 이사인 앤-소피 부마드는 NYT에 "우리는 올림픽 게임의 전달이나...
안세영 6일 만에 입 열자…"결국 돈 문제였나" 반응 엇갈린 이유 [2024 파리올림픽] 2024-08-12 07:23:51
선수를 제외한 비인기 종목의 특성상 공식 후원사로부터 받은 현금과 용품으로 전체 대표팀 선수들과 주니어 선수들을 지원이 이뤄진다는 설명이다. 개인 후원이 이뤄질 경우 지원 규모가 줄어들 수밖에 없다는 것. 연봉과 계약금 역시 개개인의 능력에 비례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전체 파이를 어느 정도 유지함...
"삼성·루이뷔통 너무 띄운다"…'부글부글' 2024-08-11 19:29:00
뿐 아니라 특히 IOC와 오랫동안 협력해 온 다른 일부 후원사들을 화나게 만들었다고 짚었다. 공식 파트너사인 삼성전자의 갤럭시 Z 플립이 시상식마다 선수들에게 지급돼 선수들이 함께 '셀카'를 찍는 장면도 구설에 오르고 있다. 올림픽 상업화 지적에 대해 IOC의 방송 및 마케팅 서비스 이사인 앤-소피 부마드...
개회식 등장한 루이비통 가방에…"3분 광고" 불만 폭발 [2024 파리올림픽] 2024-08-11 19:03:00
올림픽 게임의 전달이나 경험을 돕는 방식으로 후원사들의 실제로 홍보할 수 있는 방식을 갖기 위해 후원사들과 협력해오고 있다"면서 "(시상대에서 셀카를 찍는) '빅토리 셀피'는 정확히 그 사례"라고 말했다. 이번 파리 올림픽에서는 공식 파트너사인 삼성전자의 갤럭시 Z 플립이 시상식마다 선수들에게 지급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