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참이슬` 홍보트럭, 파리 에펠탑 주변 다닌다 2021-10-26 09:58:42
밝혔다. 지난해 6월 선보인 홍보트럭은 약 2년간 운용될 예정이며 총 4대의 트럭이 일주일에 약 2천400km, 2년간 25만km를 주행한다. 하이트진로는 "트럭에는 참이슬 2종과 과일리큐르 `에이슬` 시리즈 4종을 알록달록하게 디자인해 멀리서도 쉽게 눈에 띄게 했다"고 설명했다. 올해 상반기 하이트진로의 유럽시장 소주...
하이트진로, 유럽서 트럭 광고로 '참이슬' 홍보 2021-10-26 09:54:14
2년간 25만km를 주행한다. 하이트진로는 "트럭에는 참이슬 2종과 과일리큐르 '에이슬' 시리즈 4종을 알록달록하게 디자인해 멀리서도 쉽게 눈에 띄게 했다"고 설명했다. 올해 상반기 하이트진로의 유럽시장 소주 수출액은 지난해 동기 대비 80%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
아이유가 마신 '쩐루' 뭐길래…올해 中서 3000만병 팔렸다 2021-09-07 16:56:31
'과일소주'로 불리는 과일리큐르의 인기가 뜨겁다. 지난해 과일리큐르 판매량이 연평균 103%에 달했고, 소주류 중 과일리큐르 비중이 2017년 14%에서 올해 60%로 뛰었다는 설명이다. 이 같은 성과는 현지화의 덕이라고 하이트진로는 자평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딸기에이슬' 등이 화제가 되면서...
중국 MZ세대 사로잡은 `쩐루` 무엇?…올해 100만 상자 수출 2021-09-07 10:34:49
‘쩐루’)를 앞세운 하이트진로의 참이슬과 과일리큐르가 중국시장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중국시장 소주류(참이슬 및 청포도에이슬 등 과일리큐르)의 수출량이 100만 상자(상자당 30병 기준)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단일국가 한 해 판매가 100만 상자를 돌파한 것은 1994년 일본 이후 두번째다....
대선주조, 신제품 '대선 샤인머스캣' 출시 2021-08-06 13:44:31
결합한 리큐르 ‘대선 샤인머스캣’을 10일에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대선 샤인머스캣은 도수 12도로 샤인머스캣혼합농축액과 샤인머스캣향을 첨가해 특유의 상큼함과 달콤함을 극대화시켰다. 타이틀 문구 ‘상큼함이 쏟아진다’를 통해서도 이러한 특징들을 한눈에 엿볼 수 있게 했다. 대선주조는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경기=맥주' 공식 깨졌다?…와인과 양주도 많이 찾는다 2021-07-24 10:00:06
보드카 베이스의 과일 리큐르 '슈슈'(700㎖)는 25% 할인한다. GS25도 다음 달에 스파클링 와인을 9천900원에 판매하는 등 20여종의 와인 상품 할인 행사를 할 계획이다. 이처럼 과거 맥주 일색이던 행사 상품을 와인과 양주로 확대한 것은 소비자들의 와인이나 양주 선호도가 확인돼서다. 한국 축구대표팀 경기가...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지중해 여름 향기 `맛`본다 2021-07-02 13:49:32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색과 시트러스 과일 향에서 영감을 받아 특별하게 준비한 레몬 판나코타를 제공한다. 코스 메뉴의 풍미를 배가하며, 식사 후 소화를 돕기 위한 이탈리아 레몬 리큐르 리몬첼로 한 잔도 포함했다. 추가로 본 코스 메뉴를 주문하면 아쿠아 디 파르마 블루 메디떼라네오 라인 향수와 샤워젤이 담긴 미니...
“하이트진로, 거리두기 여파에 2분기 실적 기대 이하일 것”-IBK 2021-06-25 08:19:49
확대 효과로 시장 점유율을 끌어 올리고, 리큐르주(과일맛 소주) 수출이 호조세를 나타낼 것이라고 IBK투자증권은 예상했다. 김태현 연구원은 “가정용 맥주 시장에서 국내 업체간 경쟁이 어느 때보다 치열한 가운데, 성수기를 앞두고 경쟁 강도는 더욱 높아질 것”이라면서 “다만 7월부터 완화된 거리두기 개편안이 적용...
"교민 보다 현지인이 더 찾는다" 2021-06-14 11:43:52
증가했다. 참이슬, 과일 리큐르 포트폴리오를 다양하게 구축한 데 이어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 등 유통망을 개척해 현지 젊은 층을 공략한 것이 주효했다. 하이트진로는 2016년 `소주 세계화` 선포 후 해외 현지인 시장 확대를 위해 노력했다. 2018년부터 현지인 음용 비율 산정 방법·기준을 수립해 관리하고 있으며 브랜드...
소비자 요청에 강제소환…`아이셔에이슬` 한정판 앵콜 출시 2021-04-22 10:38:17
자두에이슬에 이어 4번째로 선보인 과일 리큐르 제품으로 상큼한 레몬 맛에 강력한 짜릿함을 더해 색다른 맛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과일 리큐르 제품보다 1도 낮은 12도다. 이번 아이셔에이슬 역시 한정판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하지만 소비자의 요청에 의해 강제소환되는 만큼 많은...